fiogf49gjkf0d
fiogf49gjkf0d
안녕하세요?
경마필 취재 기자 윤명오입니다.
이번주부터 보직이 바뀌었습니다.
조교사 전담 취재 기자에서 기수 전담 취재 기자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이라 어리둥절하지만.... 경주 복기를 전문으로 하는 저로서는 기수를 통해서 승패의 명암이 엇갈리는 결정적인 순간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게 되어 능력마를 찾아내는데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토요 경마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지 못했습니다.
승부의 분수령이 된 몇 몇 경주에서 제대로 엮어내지 못해서 졌다고 생각합니다.
내일 일요 경마에서는 좋은 결과를 만들어보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그럼,,, 서울과 부산 경주별 베팅 포인트를 살펴 보겠습니다.
음성 060-700-9974 본예상 일 2번 현장속보 0번
<서울 경마>
1경주 <신예마 접전>
상대적 능력마 1번 솔라캡틴에 26기 이상혁 신인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선두 공략에 나설 수 있는 스피드를 갖추고 있어 첫승 찬스라는 판단입니다. 선입권 압박이 강하지 않은 만큼 선행 버티기는 충분한 상황입니다. 데뷔전을 펼치는 5번 엔젤뷰티, 주력이 향상된 6번 신출몰이, 주행조교검사에서 전력 노출에 각별한 신경을 썼던 4번 적시타 정도가 상대마로 떠오릅니다. 현장에서 압축해 드립니다.
2경주 <인기마 강세>
편성에 따라 기복을 보이는 마필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데뷔전에 선두권을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한발을 노렸던 1번 레전드송이 1300m에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강자가 없어 충분히 우승을 노릴 수 있겠네요. 문세영 기수가 1000m 보다는 1200m 혹은 1300m가 더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3경주 <첫번째 승부경주-B급>
직전 경주 입상 문턱에서 고배를 마신 1번 화이트드리머를 노리고 들어갑니다. 직전경주보다 훨씬 좋아졌다고 합니다. 편성도 강하지 않구요... 게이트가 좋아 선두 공략도 가능한 상황이구요... 정상 주로라면 쌍승식 머리로 공략도 가능해 보입니다. 후착은 내용있는 한 마리를 집중공략합니다.
음성 060-700-9974 본예상 일 2번 현장속보 0번
4경주 <후착 혼전>
직전 경주 막판 스퍼트가 아쉬웠던 9번 뉴피츠로이가 미워도 다시 한번 함완식 기수를 기용했습니다. 직전 경주는 느긋한 추입 승부를 하다가 고배를 마셨기 때문에... 이번에는 빠릿한 선입 승부로 첫승을 노릴 태세입니다. 편성이 너무나 약하네요... 쌍승식 머리로 갑니다.
5경주 <두번째 승부경주-B급>
데뷔전에 적극적인 플레이가 아쉬웠던 6번 에센스오브게임을 노리고 들어갑니다. 경주거리가 또 다시 1000m인데... 문세영 기수의 강력한 선행 승부를 기대해 봅니다. 물론 따라가서도 승산이 있구요... 후착은 딱 한 마리만 강하게 노립니다.
음성 060-700-9974 본예상 일 2번 현장속보 0번
6경주 <인기마 접전>
선행마들이 대거 몰려 있는 편성입니다. 그렇다고 상대적 능력마가 있는 것도 아닙니다. 이런 유형의 편성에서는 출전마 대부분이 우승 욕심을 내기 마련입니다. 선두 다툼의 빈틈을 노려볼 경주마는 6번 용걸을 비롯하여 7번 트로피컬, 1번 톱스타 정도가 되겠네요... 현장에서 압축해 드립니다.
7경주 <세번째 승부경주-B급>
전력이 엇비슷한 마필들이 대거 몰려 있는 편성입니다. 선행마, 선입마, 추입마 모두가 저마다 우승을 노릴 수 있는 기본 전력을 갖추고 있는 만큼... 당일 마필 및 기수 컨디션이 중요한 베팅 포인트가 되겠네요. 1순위 공략 마필은 혼전에 한발을 쓸 수 있는 6번 헌트칸입니다. 23조 유재길 조교사가 서도수 기수를 믿지 못해 함완식 기수로 안장을 바꾸었습니다. 강력한 라스트 한발을 기대해 봅니다.
음성 060-700-9974 본예상 일 2번 현장속보 0번
8경주 <인기마 강세>
뒷심이 보강되어 상승 무드를 타고 있는 2번 글라이딩퓨처, 직전 경주 직선주로 강력한 스퍼트시 진로 방해를 받아 탄력이 죽어 실력 발휘를 제대로 못했던 5번 해피히어로가 2강 체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빈틈을 노릴 경주마는 3번 태산북두를 비롯하여 6번 자이언트로즈, 1번 감동의주말 정도가 되겠네요.
9경주 <마지막 승부경주-A급>
데뷔전이후 2연승을 달리고 있는 12번 슈퍼내추럴을 쌍승식 머리로 공략합니다. 1200m, 1300m에서 추입 승부로 연투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1400m입니다. 스타트이후 직선주로가 길게 이어지는 만큼 박수홍 기수가 추입권이 아닌 선입권에서 레이스를 풀어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후착은 때릴 이유가 확실한 한 마리를 집중공략합니다.
음성 060-700-9974 본예상 일 2번 현장속보 0번
10경주 <후착 혼전>
SBS배 대상경주에서 막판 코차로 덜미를 잡혀 준우승을 놓칠 뻔한 불안한 모습을 연출했던 4번 명문가문이 일반경주에 나왔습니다. SBS배 대상경주에서 함께 뛰었던 3번 백록정, 9번 대슁챔프, 1번 시원한질주가 다시 한번 만났습니다. 이번에는 어림도 없습니다. 쌍승식 머리로 공략하시구요...
11경주 <인기마 접전>
주력이 향상되어 2연승을 달리고 있는 2번 인디애나드림이 국3군 첫도전에 나섭니다. 거리부담이 있어 레이스 공략이 만만치 않으나... 강자가 없는 편성을 만나 다부지게 말몰이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선행 승부 못지 않게 선입 승부를 구사할 있는 만큼 3연승 달성을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후착 도전마는 인기마 1마리를 자르고, 중배당을 노리고 들어갈 수 있겠네요.
<부산 경마>
1경주 <후착 혼전>
선두력과 뚝심을 겸비한 9번 태양의아들은 연투가 가능한 준족입니다. 게이트 조건이 마음에 드는 것은 아니지만... 인코스에 선두력이 뛰어난 마필이 없어 레이스 공략에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물론 따라가는 작전도 소화할 수 있구요.. 후착 도전마는 데뷔전을 펼치는 신예 능력마에 베팅 포커스를 맞추는 것이 유리합니다.
2경주 <첫번째 승부경주-B급>
직전 경주 추입 승부로 짜릿한 우승을 차지한 3번 부경전설을 노리고 들어갑니다. 전력이 엇비슷한 선행마들이 많이 몰려 있어 선두 다툼이 불가피합니다. 무리하지 않고 선두권을 곱게 따라가다가 막판 한발을 노리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는 판단입니다.
음성 060-700-9974 본예상 금요 3번 11경주 녹음 완료 현장속보 0번
5경주 <인기마 강세>
전력차가 드러나 저배당 공략이 가능한 경주입니다. 출전공백이 있으나 기본기가 뛰어난 2번 미스엑톤의 선전 여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5개월 정도 출전공백이 있었으나 주행재검사에서는 여유있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강자가 없는 편성을 만나 자신감을 가지고 밀어붙이면 충분히 해볼만하다는 판단입니다. 현장 상태가 좋으면 믿고 때려도 되겠네요.
6경주 <두번째 승부경주-A급>
국산 3세 능력마가 3마리 출전하고 있습니다. 2번 영웅만세, 6번 레인메이커, 7번 에버니스톰!!! 이 가운데 노련한 우찌다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온 6번 레인메이커를 노리고 들어갑니다. 직전 경주 유현명 기수가 한 템포 빠르게 추입 타이밍을 잡았다가 막판 덜미를 잡혀 최선 3위에 그쳤습니다. 이번에는 좀더 느긋한 추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태세입니다. 무거운 주로라면 쌍승식으로 공략합니다.
음성 060-700-9974 본예상 금요 3번 13경주 녹음 완료 현장속보 0번
이상으로 8월 24일 베팅 포인트를 마치겠습니다.
경마필 윤명오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