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 서울9경주 10번 강호대세-8번 블랙트레인<복승식 13배 특A급 주력> 6월 5일 부산7경주 5번 톱오브더라인-1번 레이스신<복승식 11배 A급 방어> 6월 6일 서울3경주 12번 동촌의아침-1번 네페르티티<복승식 4배 B급 방어> 6월 5일 부산2경주 8번 그린나래-3번 피코이지스<복승식 13배 B급 방어> 6월 5일 제주6경주 5번 멘탈퀸-1번 신토불이<쌍승식 20배 주력> 6월 6일 서울7경주 5번 주얼리파티-1번 빛나는새벽<쌍승식 18배 방어> 6월 6일 서울10경주 3번 슈거빅토리-8번 태산천지<쌍승식 14배 방어> 6월 6일 서울2경주 9번 스피드캠프-11번 초원의바람<쌍승식 6배 방어> 6월 6일 제주3경주 8번 금광-4번 붉은달<복승식 6배 방어>
<현장속보 고배당 적중내역>
1탄 2월 13일 부산8경주 1번 기대하라-10번 왕설기<쌍승식 66배 A급 주력> 2탄 2월 28일 서울9경주 11번 초원길-1번 동방의새아침<복승식 59배 A급 주력> 3탄 3월 7일 서울2경주 1번 태풍돌파-11번 이광사석<쌍승식 68배 주력> 4탄 3월 15일 서울1경주 12번 최대걸작-5번 트리플라인<쌍승식 46배 주력> 5탄 3월 15일 서울7경주 14번 빈체로케이-3번 헤이퀸<복승식 26배 주력> 6탄 3월 21일 서울10경주 3번 샌드짱-10번 누리나래<쌍승식 41배 특A급 주력> 7탄 3월 21일 서울11경주 9번 빛의정상-2번 바다질주<쌍승식 116배 주력> 8탄 3월 22일 서울7경주 8번 대각힐원만-10번 선업<복승식 22배 주력> 9탄 4월 25일 서울9경주 5번 새강호-9번 당산대협<복승식 31배 특A급 주력> 10탄 5월 1일 부산2경주 7번 청춘열차-8번 퀸위너<쌍승식 37배 주력> 11탄 5월 9일 서울6경주 2번 골드피버-3번 선크래스트<복승식 21배 A급 주력> 12탄 5월 17일 서울10R 6번 태산번쩍-2번 슈퍼서프<쌍승식 102.8배 A급 주력> 13탄 5월 31일 서울4경주 12번 포리스트리-1번 삼정파이터<쌍승식 28.8배 주력>
실전 적응을 끝마친 6번 새미풍을 비롯하여 잠재력이 뛰어난 데뷔전 신마 7번 강성대국 막판 한발을 갖춘 추입마 8번 탄성연발 감량이점을 안고 있는 10번 파인글로리가 우승다툼을 벌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전력 완성도가 상당히 높은 7번 강성대국입니다. 주행심사에서 호흡을 맞추었던 임기원 기수가 강력한 선햏 드라이브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선두권 몰락시 강하게 올라올 수 있는 3번 무패동자입니다. 송재철 감량 기수가 한 템포 빠른 스퍼트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2경주 머리 싸움입니다.
직전 경주 자웅을 겨루었던 9번 잠룡과 11번 명성제국이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직전 경주 9번 잠룡은 편안한 선입 전개로 준우승을 차지했구요. 11번 명성제국은 쓸데없이 선두권 다툼에 가세했다가 막판 무너졌습니다. 9번 잠룡은 문세영 기수가 그대로, 11번 명성제국은 임기원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두 마리 모두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9-11 단통 마권 공략으로 끝내시구요.
데뷔전 추입승을 차지한 5번 선스팟과 선입력이 뛰어난 8번 그리핀이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복승식 예상 배당이 3배 정도가 나올 텐데요.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8번 그리핀이 부담중량이 무려 4.5KG이나 늘어나 연투를 장담할 수 없다는 판단입니다. 대안마를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빈틈을 노릴 경주마는 2번 보라존, 3번 완벽고, 4번 돌체비타, 7번 퀸웨이 정도입니다.
서울4경주 머리 싸움입니다.
막판 한발이 매서운 1번 골드호라와 6번 선크래스트 기습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5번 은빛질주 직전 경주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3위를 기록한 7번 삼정라이더 주행재심사에서 양호한 걸음을 어필했던 9번 오마이율리아가 우승다툼을 벌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직전 경주 무리한 선두권 공략으로 아웃된 7번 삼정라이더입니다. 김철호 기수가 다시 한번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경주거리가 1400M에서 1200M로 짧아져 선행 버티기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 공략도 가능하구요^^
부산1경주 ===B급 승부===
혼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직전 경주 선입 준우승을 차지한 3번 슈프림매직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김용근 기수를 대신하여 채상현 기수가 대타로 나섰는데요. 기수의 무게감이 떨어져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판단입니다. 현장 상태가 안 좋으면 과감하게 베팅권에서 아웃시킬 수도 있을 겁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경주거리 1000M에서 강점을 보이는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안일한 말몰이로 분투를 삼키고 말았는데요. 오늘은 노련한 중견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와서 강력한 선입 플레이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발빠른 강점이 돋보이는 3번 자유로운환희를 비롯하여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선입마 4번 영광의태양 직전 경주 편안한 선입승을 차지한 국5등급 첫도전마 5번 청춘열차 추입력이 뛰어난 6번 포리스트뉴스와 선입력을 갖춘 9번 문조이가 우승다툼을 벌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걸음 변화가 뚜렷한 4번 영광의태양입니다. 김홍일 기수가 선입권에서 입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는데요. 2%가 부족한 모습을 떨쳐버릴 수가 없습니다. 오늘은 잘 나가는 조성곤 기수를 기용하여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서울6경주 =====B급 승부====
국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직전 경주 편안한 선행 준우승을 차지한 3번 골드마운틴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함완식 기수를 대신하여 페로비치 외국인 기수가 대타로 나섰는데요. 발빠른 1번 파티레이나가 출전하여 선두권 공략이 여의치 않습니다. 부담중량이 2KG이나 늘어난 것도 무시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자제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전천후 경주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선입권에서 사력을 다했는데요.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덜미잡혀 분투를 삼키고 말았습니다. 소속조 조교사 뚜껑이 열려서 오늘은 적임기수로 안장을 바꾸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직전 경주 편안한 2선 선입승을 차지한 2번 행복천사를 비롯하여 강훈련으로 중무장한 선입마 3번 벌마소년과 발빠른 선행마 5번 천지거탑 강자틈 벗어난 6번 롱스트라이드와 선입력을 갖춘 7번 원일시대가 우승다툼을 벌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6번 롱스트라이드입니다. 직전 경주 스타트가 안 좋아서 유현명 기수가 인기에 부응하지 못했는데요. 오늘은 선행마 유도 능력이 탁월한 조성곤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선행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서울7경주 머리 싸움입니다.
강자틈 벗어난 6번 선스트롱과 국3등급 첫도전마 9번 캡틴로드가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복승식 예상 배당이 2.5배 정도가 나올 텐데요.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6번 선스트롱은 박현우에서 문세영 기수로 안장이 바뀌었구요. 9번 캡틴로드는 직전 경주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박태종 기수가 그대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기수의 기승 컨디션을 고려하면 6번 선스트롱이 9번 캡틴로드를 압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마리 모두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6-9 단통 마권 공략으로 끝내시구요.
빈틈을 노릴 경주마는 1번 두승산, 4번 쎈스카이, 8번 로켓삭스, 10번 예당 정도입니다.
부산4경주 =====A급 승부====
혼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이상 고배당이 예상됩니다. 선입 강공으로 경주거리 1400M에서 연투하고 있는 6번 스텔라챔프를 뒤로 돌립니다. 유현명 기수에서 다나카 기수로 안장이 바뀌었는데요. 경주거리 1600M에서는 2%가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축마 공략은 위험합니다. 현장 상태가 안 좋으면 과감하게 베팅권에서 아웃시킬 수도 있을 겁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중,상위권 편성에서 느긋한 추입 플레이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오늘은 기승 기수가 스타트 훈련과 습보훈련을 말끔히 소화하고 나왔습니다. 선두 공략에 나서는 5번 금포여장군을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한발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타깃 배당은 20-30배 정도입니다.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이 일품인 1번 클린업스타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자유마 3번 강호시대 선두권 공략시 괴력을 발휘하는 6번 머니바다 직전 경주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아웃된 7번 와일드미스터리 직전 경주 완벽한 추입승을 차지한 8번 진명불패가 우승다툼을 벌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문세영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 8번 진명불패입니다. 직전 경주 문세영 기수가 완벽한 말몰이로 짜릿한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도 느긋하게 추입권에 있다가 막판 한발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부산5경주 머리 싸움입니다.
경주거리 1800M에서 3연속 입상행진을 벌이고 있는 7번 로열임팩트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좋은 호흡을 보이는 송경윤 기수가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왔는데요. 2등급 첫도전에 만만치 않은 능력마가 대거 몰려 있습니다. 과거 국1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 주었던 노장마도 출전하고 있구요. 2등급 중,상위권 경주마들을 상대로 승군 첫도전마 7번 로열임팩트가 연투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자제해 주시구요.
일순위 대안마는 바로 선두권 공략으로 2연승을 질주하고 있는 3번 성산패총입니다. 2등급 첫도전에 김도현 기수가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2연승을 달성했는데요. 오늘은 잘 나가는 김용근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부담중량이 2.5KG이나 늘어났지만 최근 컨디션이 워낙 좋아서 선행 버티기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과감하게 쌍축으로 들이댈 수도 있을 겁니다.
서울9경주 머리 싸움입니다.
뚝섬배 대상경주입니다. 일본 중앙 경마장에서 활약했던 경주마 2번 에스메랄디나의 선전 여부다 최대 관심사입니다. 선행과 선입 승부를 선호하는 스피드형 경주마입니다. 일본 경마장에서 보여준 화롱 타임은 한국산 경주마들을 압도합니다. 2번 에스메랄디나가 편안하게 선두 공략에 나서면 줄서기 게임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6번 플라이톱퀸과 8번 조이럭키가 선두권 다툼을 유도하면 의외의 상황도 가능합니다. 저는 의외의 상황이 벌어질 가능성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선두권 경주마들이 아웃되는 전개 상황에서 강하게 올라올 경주마에 베팅 포커스를 맞추겠습니다.
저의 관심을 끄는 경주마는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이 일품인 11번 빛의정상입니다. 동반 입상을 노려볼 수 있는 경주마는 3번 우아등선, 7번 마이데이, 12번 천년동안입니다. 현장에서 주력 승부 마권을 제대로 잡아 드리겠습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승부 경주입니다. 6월 6일 특A급으로 승부수를 던졌던 서울9경주에서 복승식 13배를 주력으로 때려 드렸습니다. 오늘도 메인 승부 경주에서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때려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1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1등급 첫도전마 12번 다이나믹대시의 선전 여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경주거리 1800M에서 조성곤과 김용근 기수가 편안한 선입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1등급 첫도전에 만만치 않은 능력마들을 만났습니다. 부담중량이 3.5KG이나 가벼워졌다는 것은 1등급 기존마들이 강하다는 반증입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판단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신마 시절에는 선입 또는 추입 승부를 선호했는데요. 최근에는 힘이 붙으면서 가속 능력이 좋아져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사냥에 나서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도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힘 안배에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기승 기수가 당황하지 않고 선두를 내주고 선입권 곱게 따라붙어서 수성에 성공했습니다. 오늘은 타고난 선행마 2번 미네스타보인타운이 버티고 있어서 선행 승부는 여의치 않습니다. 차분하게 2-3선 선입권에서 힘 안배에 만전을 기한 후 막판 한발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축으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1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직전 경주 완벽한 추입승을 차지한 1번 천마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박을운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초반 스피드가 떨어져 추입 타이밍을 잡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직전 경주는 선두권 경주마들이 아웃되어 추입 승부가 통했지만 선두권 경주마들이 그대로 버티는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추입 3위로 끝나도 할 말이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자제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신마 시절에는 선두권 공략으로 레이스를 풀어갔는데요. 힘이 붙은 이후에는 무리한 선행 승부보다는 차분한 선입 승부로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차분한 3-4선 선입 플레이로 막판 버티기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오늘은 기승 기수가 대상경주 출전모드로 칼을 갈고 나왔습니다.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