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6일 부산9경주 1번 에메트-6번 지봉승리<복승식 6배 특A급 방어> 6월 26일 부산7경주 13번 베터댄유-5번 바다영웅<쌍승식 8배 A급 방어> 6월 28일 서울4경주 8번 강남굴-1번 미라클러버<복승식 5배 A급 방어> 6월 28일 서울5경주 11번 샤크-6번 로열시티<복승식 10배 주력> 6월 28일 부산6경주 9번 간다이-8번 샌드하이<쌍승식 41배 방어> 6월 26일 부산6경주 7번 샤프게일-4번 겨울왕국<쌍승식 16배 방어> 6월 26일 서울2경주 6번 만월문-5번 세명여신<복승식 12배 방어> 6월 28일 부산1경주 2번 바이오블루-10번 삼바스타<쌍승식 6배 방어> 6월 26일 부산5경주 8번 비익연리-7번 클라이밍<복승식 5배 방어>
<현장속보 고배당 적중 경주>
1탄 2월 13일 부산8경주 1번 기대하라-10번 왕설기<쌍승식 66배 A급 주력> 2탄 2월 28일 서울9경주 11번 초원길-1번 동방의새아침<복승식 59배 A급 주력> 3탄 3월 7일 서울2경주 1번 태풍돌파-11번 이광사석<쌍승식 68배 주력> 4탄 3월 15일 서울1경주 12번 최대걸작-5번 트리플라인<쌍승식 46배 주력> 5탄 3월 15일 서울7경주 14번 빈체로케이-3번 헤이퀸<복승식 26배 주력> 6탄 3월 21일 서울10경주 3번 샌드짱-10번 누리나래<쌍승식 41배 특A급 주력> 7탄 3월 21일 서울11경주 9번 빛의정상-2번 바다질주<쌍승식 116배 주력> 8탄 3월 22일 서울7경주 8번 대각힐원만-10번 선업<복승식 22배 주력> 9탄 4월 25일 서울9경주 5번 새강호-9번 당산대협<복승식 31배 특A급 주력> 10탄 5월 1일 부산2경주 7번 청춘열차-8번 퀸위너<쌍승식 37배 주력> 11탄 5월 9일 서울6경주 2번 골드피버-3번 선크래스트<복승식 21배 A급 주력> 12탄 5월 17일 서울10R 6번 태산번쩍-2번 슈퍼서프<쌍승식 102.8배 A급 주력> 13탄 5월 31일 서울4경주 12번 포리스트리-1번 삼정파이터<쌍승식 28.8배 주력> 14탄 6월 5일 제주6경주 5번 멘탈퀸-1번 신토불이<쌍승식 20배 주력> 15탄 6월 20일 서울11R 8번 빈체로케이-2번 신규강자<쌍승식 43배 특A급 방어> 16탄 6월 21일 서울7경주 2번 로열스타-9번 스페셜스타<쌍승식 66배 주력>
추입력을 갖춘 2번 불꽃왕자와 발빠른 8번 명성제국이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복승식 예상 배당이 3배 정도가 나올 텐데요. 두 마리 싸움을 인정하고 싶지 않은 게임입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양강구도를 깨뜨릴 수 있는 숨은 능력마를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빈틈을 노릴 경주마는 9번 달항아리, 10번 킹라이트, 121번 청계럭키 정도입니다.
서울2경주 머리 싸움입니다.
직전 경주 편안한 선행 준우승을 차지한 3번 미소찬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김옥성 기수를 대신하여 박태종 기수가 대타로 나섰는데요. 발빠른 7번 삼정파이터와 11번 네페르티티가 버티고 있어서 선행 승부가 여의치 않습니다. 현장 상태가 밋밋하면 대안마를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1번 드림호스입니다. 오늘은 문세영 기수가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물론 차분한 2-3선 선입 플레이로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려볼 수도 있구요.
서울3경주 머리 싸움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직전 경주 추입 준우승을 차지한 9번 퀸웨이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문세영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선입권 능력마들이 대거 몰려 있어서 추입 승부가 여의치 않습니다. 현장 상태가 안 좋으면 대안마를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국5등급 첫도전에 실전 적응에 주력했던 1번 쏜살같이입니다. 오늘은 이혁 기수가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왔는데요. 원 게이트 이점을 살려서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4경주 잠재력이 막강한 11번 휴즈로드 군계일학!
부산1경주 ====B급 승부===
혼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두 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복승식 예상 배당이 2.5배 정도가 나올 텐데요.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거라면 제가 감히 B급으로 승부수를 던지지 않습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한 선행마입니다. 최근 강한 상대를 만나서 차분한 선입 플레이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는데요. 우승 확률은 선입 전개보다는 선행 승부가 훨씬 높습니다. 오늘은 선행마 유도 능력이 뛰어난 중견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선행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내외입니다.
선입력이 뛰어난 1번 청춘열차와 5번 지봉스타가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복승식 예상 배당이 2.5배 정도가 나올 텐데요.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1점대 복승식 최저 배당도 그냥 무너지면 부산경마라면 심사숙고가 필요합니다. 두 마리 모두 현장 상태가 너무나 너무나 좋으면 1-5 단통 마권을 인정하구요. 아니라면 빈틈을 노릴 경주마를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빈틈을 노릴 경주마는 6번 아리까리, 7번 대보름달, 10번 댄싱캣 정도입니다.
서울6경주 머리 싸움입니다.
선입력이 돋보이는 5번 피케이캡틴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최근 두 차례 경주에서 사력을 다하고 순위권에 그치고 있는데요. 오늘은 함완식 기수가 대타로 나섰지만 부담중량이 2KG이나 늘어나 조심스럽습니다. 현장 상태가 밋밋하면 대안마를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공을 들여 준비한 1번 킹크릭캣입니다. 직전 경주 서승운 기수가 마필 유도에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오늘은 해결사 문세영 기수를 기용하여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부산3경주 ====A급 승부===
국5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직전 경주 자웅을 겨루었던 경주마 두 마리가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한 마리는 기승기수가 바뀐 상황에서 부담중량이 3.5KG이나 늘어났구요. 다른 한 마리는 부담중량이 0.5KG이나 가벼워졌습니다.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가능성은 30% 이하라는 판단입니다. 당일 분위기에 따라서 두 마리 모두 아웃되어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추입이 자유로운 자유마입니다. 신마 시절에는 선두권 공략을 선호했지만 최근 선입 또는 추입 승부수를 던지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느긋하게 추입권에 있다가 막판 한발을 때렸지만 2%가 부족했습니다. 오늘은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한 템포 빠른 스퍼트로 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직전 경주 편안한 선입 준우승을 차지한 7번 빅마운틴의 선전 여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준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신형철 기수가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왔는데요. 부담중량이 무려 3KG이나 늘어나 선입 강공으로 연투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현장 상태가 밋밋하면 과감하게 베팅권에서 아웃시킬 수도 있을 겁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발빠른 강점이 돋보이는 3번 헤리온입니다. 직전 경주 경주거리 1000M 서승운 기수가 선행 강공으로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박태종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승군 첫도전이라는 핸디캡으로 말미암아 부담중량은 무려 3.5KG이나 가벼워졌구요. 타고난 본능 그대로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2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부산4경주 강자틈 벗어난 2번 베리베리굿 군계일학!!!
서울8경주 머리 싸움입니다.
발빠른 선행마 2번 골드마운틴과 선입력이 뛰어난 5번 더블럭키가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복승식 예상 배당이 3배 정도가 나올 텐데요.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2번 골드마운틴은 승군 첫도전에도 불구하고 부담중량이 1KG이나 늘어났습니다. 만만치 않은 능력을 갖춘 5번 더블럭키를 이긴다는 보장도 전혀 없습니다. 현장 상태가 밋밋하면 2번 골드마운틴을 대신할 수 있는 경주마를 찾는 것이 필요합니다.
빈틈을 노릴 경주마는 4번 대대장, 6번 예당, 8번 수베니어, 9번 불곡산 정도입니다.
부산5경주 ==특A급 승부==
오늘의 하이라이트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괸심을 부탁드립니다.
부산광역시장배 대상경주입니다. 서울 출전마는 기본기가 떨어져 순위권 정도가 최선입니다. 그래서 부산 출전마가 치열한 우승다툼을 벌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판단입니다. 국산마 지존으로 자리매김한 4번 경부대로의 선전 여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2014년 그랑프리 대상경주를 거머쥐면서 경마팬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최근 기세가 한풀 꺾인 모습으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어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경주거리도 1600M밖에 되지 않아서 장기인 추입력을 발휘할 수 있을 지도 미지수입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판단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뒷심이 향상된 모습이 뚜렷한 자유마입니다. 이제는 선행 승부에 대한 부담을 전혀 느끼지 않습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선두권 공략에 나설 수도 있지만 무리해서 선두로 나설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나이를 먹으면서 성격이 차분해져서 기수의 유도에 따라서 참고 가는 법을 터득했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무리한 선행 승부보다는 차분한 2-3선 선입 플레이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내외입니다.
선, 추입 자유마 2번 진명불패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문세영 기수가 다부진 말몰이로 2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노장 기수의 투혼을 발휘하고 있는 박태종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부담중량이 2KG이나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훈련강도가 약해져 연투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현장 상태가 밋밋하면 대안마를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헤럴드경제배 대상경주에서 늦발로 분투를 삼킨 3번 아줄파이어입니다. 좋은 호흡을 보이는 문세영 기수가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왔는데요. 타고난 본능 그대로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막판 버티기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부산6경주 머리 싸움입니다.
막판 한발이 매서운 3번 액시온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2등급 첫도전에 좋은 호흡을 보이는 유현명 기수가 완벽한 추입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좋아진 김동영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부담중량이 2KG이나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김동영 기수가 기승 경험이 없어서 걱정입니다. 현장 상태가 밋밋하면 대안마를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잠재력이 폭발한 선행마 10번 성산패총입니다. 직전 경주 김용근 기수가 선행 싸움에 밀리고도 차분한 선입 전개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오늘도 차분한 2-3선 선입 플레이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물론 스타트가 너무나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레이스를 주도할 가능성도 있구요.
서울10경주 ====A급 승부===
오늘의 마지막 A급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때려 드려서 유종의 미를 거두어 보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1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뚝섬배 대상경주에서 자웅을 겨루었던 경주마 2마리가 최저 배당을 형성합니다.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거라면 제가 감히 A급으로 승부수를 던지지 않습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현장에서 태풍이 불어도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이라는 판단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나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는 자유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욕심이 지나쳐 무리한 선두권 공략에 나섰다가 분투를 삼켰습니다. 오늘은 차분한 말몰이가 인상적인 능력 기수를 기용하여 차분한 선입 전개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