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ogf49gjkf0d
토요일! 7 9 12경주를 승부처로 선정합니다.
박진호의 ARS : 마감 12분 전, 060 - 700 9907 !!
1경주 - 밋밋한 편성이라 ①미스터올라가 인기 1위로 팔리네요.
레이스가 아주 잘 풀리게 되면 ①-⑤ 가능성도 물론 있습니다만, 그 외의 변수 또한 만만치 않습니다.
두마리 중에서는 ⑤태양의왕이 좀 더 편성을 잘 만난 느낌이라 상대적으로 강하게 읽어줍니다.
③초원여왕 등, 전개운이 조금만 따라주면 인기마필과의 갭을 줄일 수 있는 마필들을 주의해야!
2경주 - ⑥하이플레이스는 또 늦발을 하더라도 2착은 꽂아낼 편성입니다.
⑨가속대로 역시 컨디션은 계속해서 무난한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어, 적극적인 선입승부가 예상되고~
뒤가 짧거나 주법이 좋지 못한 마필 세마리의 기습선행 정도가 전개변수로 작용할 수 있겠습니다.
지난번 아껴 놓았던 ⑧봉암사의 경우는 기수 교체가 약간 눈길을 끄네요?
정평수 기수가 이번주 말을 탈 수 없는 상황이긴 한데..
3경주 - 요즘 주행심사의 합격기준이 많이 오락가락하는 모습입니다.
그냥 넘어가도 될 정도의 사행은 오히려 불합격 처리를 해버리고..
이번경주 7대산영광처럼 주행이 매우 불안정한 마필은 또 그냥 합격시키고..
마코토가 계속해서 신경은 바짝 쓰고 있는데.. 아직 베팅은 좀 그렇지요?
발주연습을 하고 나온 ④새청자는 과연 실전에서도 스타트를 제대로 끊어낼 수 있느냐가 문제.
인기 1위로 팔리는 입장이라, 베터들로서는 결단이 좀 필요한 상황입니다.
걸음은 괜찮게 나오고 있네요. 원래 기본싹수는 있는 말이라..
⑥글로벌밸리는 지난번 훈련이 영 마음에 들지 않아 의심을 했었고,
그게 잘 맞물리면서 '차이밍비카'-'미라클세프'의 17.3배를 주력으로 때릴 수 있었습니다!
조교자의손이 바뀐 이번 훈련은 좀 나아진 상태인데.. 역시 초반자리가 관건~
4경주 - 나아진 거 없는 채로 ③산악의별이 우승에 도전합니다.
순전히 인코스 전개가 얼마나 잘 풀려주느냐에 달린 셈인데, 상대가 허접해 가능성은 높은 편.
1클린업시대의 직전 늦발은 1회성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한번 더 올라타는 범현이로서는 오로지 기습에 올인할 예정,
2선봉명장 또한 선행에만 성공한다면 끝까지 패대기를 쳐서라도 버텨볼만 하지요.
6오피스비전까지 쪼금 나아진 모습이라, 황순도 역시 가만있진 않을 겁니다.
이래저래 선행에 목숨 걸 마필들이 많아 어부지리가 나올 가능성도 있다는 거~
고성이의 ⑨임자도까지는 베팅권 봐야 합니다. 지난번 경주는 '대충~' 이었구요. 6군 벗어날 싹수는 됩니다!
5경주 - 완전 믿음직한 마필은 없는 경주입니다.
초반이 호전된 1코리아챔프부터, 선행에 실패하는 순간 자빠질 가능성 아주 높은 7여왕등극까지..
간만에 호전된 고배당 복병이 한두 있어 상당히 관심이 가는데
과감한 999냐, 욕심 낮춘 삼복승이냐..를 두고 목하 고민중입니다.
워낙 '전통의 부진마'라, 금요 6R '라이크히어로'처럼 일단 삼복승을 기본으로 깔고 갑니다!
6경주 - ④치어스 놓고 살 경주입니다.
대가리로 팔린 직전경주에서는 쌍승식 후착으로 놓고 시원하게 적중했지요.
허나 그것은 당시 '사풍독주'의 가속과 능력 우위 때문이었던 것이고!
이제 5군에 완벽히 적응했으니, 다시 대가리감으로 봐 줄 타이밍입니다.
7뉴돌격이 추입해 올라오는 그림은 이번에도 쉽지 않습니다. 한마리 꺾고 시작~
7경주 - ①미스터문학은 지가 무슨 '스마티문학'인 줄 아는지 매번 쎈 편성만 골라서 출전해 왔는데..
이번경주 편성이 참 괜찮아 보입니다. 그동안 강자들 틈에서 이리저리 깨지면서 걸음은 꽤 늘어난 상태구요.
전개가 크게 꼬이지만 않으면 첫입상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①-⑨ 한방에 때리고 시작합니다.
8경주 - 매우 타이트하게 진행될 능력마 경주입니다.
직전 승군전에서 뚜렷한 경쟁력을 드러낸 ④대싱플래티넘과 다시 최고의 등짝으로 바뀐 ⑧상류~
여기에, 상대적으로 앞서는 34조 두마리의 순발력이 제대로 맞붙는 상황입니다.
⑨소천하는 지난번 엄청난 배당판 바람몰이를 보면서 가볍게 웃어줬는데.. 이번에 쫌 더 호전.
9경주 - 다 뛴 줄 알았던 3서해아침이 늦즈막히 걸음빨을 좀 틔우고 있습니다.
2월 한집승부로 재미를 본 이후, 직전경주도 제법 좋은 내용으로 선전을 한 셈인데요.
마침 이번경주 편성이.. 만만합니다. 뭐든지, '될 때' 조져야 하는 법! 마권까지 가볼만 합니다~
10경주 - ②이피톰비가 고질적인 주행악벽에도 불구하고 '올 수 있는' 편성을 만났습니다.
특히 이번경주는 3동해어르신과 7존칼리스 정도가 선두권을 형성할 예정이라, 제대로 된 힘안배가 가능한 조건~
후착은 다 거기서 거기인데.. 인기도가 의외로 뚜렷하게 나뉘는군요. 베팅가치를 반드시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11경주 - 직전경주 코메디 같은 기승으로 3착에 성공(?)한 ⑨대성여제도 주목을 해야겠습니다.
당시에 여력을 많이 남기고 통과했지요? 이번엔 거리첫도전에 그것도 맨 외곽이라, 반대로 '가서 깨질' 가능성이 또 있긴 합니다만..
어쨌든 당분간 계속 요주의 대상임엔 분명합니다. 작심하고 중배당에 때려볼 경주!
12경주 - 등짝 바꾸자마자 배당을 터뜨린 ①영웅이천! 이번에도 또 마권 삽니다.
여전히 좋은 컨디션과 상태를 잘 유지하고 있어, 꼬리를 잘 엮지 못했던 지난번 아쉬움을 제대로 풀어보겠습니다.
⑥야호레드캣은 간헐적인 기립늦발이 걸리긴 하나.. 정말 오랜만에 베팅권까지 넣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