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8일 서울9경주 5번 구만석-3번 대한장군<복승식 27배 특A급 주력> 12월 19일 서울9경주 12번 에어즈락-5번 대한봉<쌍승식 8배 A급 방어> 12월 19일 서울13경주 8번 스마트타임-7번 블랙트레인<쌍승식 10배 강주력>
12월 19일 서울4경주 2번 장산여제-4번 한빛나라<복승식 5배 주력>
12월 18일 제주4경주 5번 호타준족-7번 무한여행<쌍승식 16배 방어> 12월 18일 서울4경주 12번 에이스스피닝-6번 대싱에디<쌍승식 8배 방어> 12월 18일 서울10경주 6번 야호스카이캣-5번 가속불패<쌍승식 7배 방어> 12월 19일 서울7경주 6번 동촌의가이-5번 카리스마퀸<쌍승식 6배 방어> 12월 18일 서울8경주 6번 코스모스킹-1번 올웨이즈위너<쌍승식 5배 방어>
2015일 서울 경마 마지막 경마일입니다. 12월 18일 금요 경마에서 특A급으로 승부수를 던졌던 서울 9경주에서 3번 대한장군을 베팅의 중심에 세우고 5번 구만석<복승식 27배>을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적중했습니다. 12월 20일 일요 경마에서도 주력 적중 마권으로 제대로 때려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출전마 모두 데뷔전을 펼칩니다. 황순도 기수의 2번 산이슬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3조 최영주 조교사가 관리하고 있는데요. 데뷔전 입상 확률이 떨어져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합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선입력이 돋보이는 7번 어쭈구리입니다.
서울2경주 국6등급 1200M 2세 별정
자유마 2번 기모아런치와 선행마 7번 초원의찬가가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2마리 모두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능력마는 결코 아닙니다. 당일 분위기에 따라서 두 마리 모두 아웃되어도 할 말이 없구요. 일순위 대안마는 실전 적응을 끝마친 6번 검빛강자입니다.
서울3경주 ===B급 중배당 승부===
국6등급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3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는 게임은 결코 아닙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기습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암말입니다. 직전 경주 선입권에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오늘은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첫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은 따로 있습니다.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는데요. 오늘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와서 벼락 선입 승부로 동반입상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2번 천년강자, 5번 지상비행, 6번 합작품입니다.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6번 합작품입니다. 준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유승완 기수가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릴 겁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7번 왕바우입니다.
서울5경주 국5등급 1000M 핸디캡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1번 티즈킹, 2번 서울퀸, 8번 닥터와이, 9번 지상파워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도주마 8번 닥터와이입니다. 경주거리 1000M에서 유승완 기수가 3연속 입상행진을 벌이고 있는데요. 오늘도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2연승 사냥에 나설 겁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컨디션 회복 기미가 엿보이는 7번 잠룡입니다.
서울6경주 ===A급 중배당 승부===
혼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 공략에 나섰던 13번 블러싱바우를 믿을 수가 없습니다. 주행이 매끄럽지 않아서 마필 유도에 어려움이 있는데요. 직전 경주 함완식 기수가 벼락 선두권 공략에 나섰지만 막판 무너졌습니다. 오늘은 발빠른 선행마 11번 아르고사랑해가 버티고 있어서 선두권 공략이 어렵습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에 적응하지 못해서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한 템포 빠른 선입 플레이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막판 한발이 매서운 11번 과속돌풍과 12번 청괘가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두 마리 모두 추입권에서 강하게 올라오는 주행 스타일을 지녔는데요. 선두권 경주마들이 빠르게 레이스를 이끌어 버리면 추입 승부가 어렵습니다. 당일 분위기에 따라서 두 마리 모두 아웃되어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구요.
중배당 다크호스는 바로 5번 꿈동네입니다.
서울8경주 국4등급 1400M 핸디캡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5번 퀸크릭캣, 9번 심바, 10번 터치플라잉입니다.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9번 심바입니다.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김동수 기수가 한 템포 빠른 추입으로 2연승을 노릴 겁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선두권 몰락의 빈틈을 노릴 2번 퀸오브럭입니다.
서울9경주 ===B급 고배당 승부===
국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게이트가 유리한 1번 좋은인연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 직전 경주 페로비치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추입 강공으로 머리차 3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부담중량이 2KG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훈련강도가 떨어져 설욕전은 힘에 부칩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한 선행마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고배를 마셨는데요. 오늘은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상대마들을 만나서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20-30배 정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1번 바람속으로, 11번 와우캣, 12번 휴즈로드입니다.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두권 몰락의 빈틈을 노릴 12번 휴즈로드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4번 히든인디언입니다.
서울11경주 2세 혼합 특별경주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치열한 우승다툼을 벌입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1번 와이키키, 2번 오에스화답, 6번 광복칠십, 9번 미소왕자입니다.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유일한 국산마 1번 와이키키입니다. 발빠른 선행마들이 치열한 선두권 다툼으로 아웃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잠재력이 폭발한 4번 슈퍼코만도입니다.
서울12경주 ===A급 고배당 승부==
국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이상 고배당이 예상됩니다.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2번 선더스텝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 직전 경주 이현종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3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막상막하의 선행마가 대거 몰려 있어서 선행 버티기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자유마입니다. 신마 시절에는 선행 승부를 선호했는데요. 최근 힘이 좋아져 선입 또는 추입으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강한 상대를 만나서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습니다. 오늘은 충분히 이길 수 있는 경주마들을 만나서 자신감 넘치는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내외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2번 골드마운틴, 3번 골드홀릭, 4번 진명불패입니다.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잠재력이 폭발한 3번 골드홀릭입니다. 좋은 호흡을 보이는 이준철 기수가 강력한 선입 플레이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선입력이 돋보이는 10번 해란강입니다.
서울14경주 1등급 2000M 핸디캡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3번 황금탑, 4번 뉴화이트삭스, 6번 마이데이, 10번 피노누아입니다.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추입이 자유로운 4번 뉴화이트삭스입니다. 직전 경주 문세영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이 늦어서 추입 3위로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함완식 기수가 한 템포 빠른 선입 플레이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12번 빛의왕자입니다.
서울15경주 ==특A급 중배당 승부==
2015년 서울 경마 마지막 승부 경주입니다. 12월 18일 복승식 27배를 특A급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적중시켜 드렸는데요. 오늘도 주력 승부 마권으로 때려 드릴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2연승을 질주하고 있는 1번 머스탱선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 문세영 기수가 완벽한 선입 전개로 2연승을 질주했는데요. 오늘은 문세영 기수를 대신하여 박현우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부담중량이 2.5KG이나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상대마들도 강해져 연투는 힘에 부칩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자제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리 싸움에 밀려서 제 기량을 발휘하지 못했는데요. 두 번의 실수는 결코 없습니다. 오늘은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차분한 2-3선 선입 플레이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