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4일 부산5경주 10번 올소우넘버원-7번 로드셀<쌍승식 33배 A급 주력> 3월 4일 제주7경주 5번 소사벌-3번 불후<쌍승식 14배 주력> 3월 4일 제주4경주 10번 함성-8번 삼다보배<복승식 3배 주력> 3월 4일 부산6경주 6번 환희의별-2번 원일에이스<쌍승식 51배 방어> 3월 4일 부산4경주 4번 골든킹즈-3번 캡틴찬스<복승식 3배 방어> 3월 4일 제주2경주 2번 플레퍼-5번 일류명산<복승식 2.4배 방어>
<지난주 ARS 현장속보 추천내역>
2월 28일 부산6경주 11번 트리플나인-1번 헤바<쌍승식 9배 특A급 주력> 2월 26일 부산6경주 4번 라온베라-3번 퀵포스<쌍승식 37배 A급 주력> 2월 26일 부산8경주 13번 당대화신-6번 퓨리어스러너<쌍승식 9배 A급 주력> 2월 27일 서울3경주 4번 파워정상-5번 슈퍼대물<쌍승식 17배 B급 주력> 2월 26일 부산2경주 5번 담양장군-6번 블루캣<쌍승식 7배 B급 방어> 2월 26일 부산1경주 2번 유성빅토리-6번 앨버트비카<쌍승식 11배 방어>
강자틈 벗어난 6번 샤인퀸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경주거리 1000M에서 김동수 기수가 추입 4위로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한성열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스타트가 불안하여 자칫 늦추입 3위로 분투를 삼킬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기승 기수의 무게감이 떨어진다는 것도 무시할 수 없구요.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모를까 대안마를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스피드가 뛰어난 3번 클리어퍼스트입니다. 강자틈 벗어난 기회를 맞이하여 이찬호 기수가 강력한 선행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2경주 국6등급 1200M 3세 별정
가속 능력이 향상된 1번 치우여제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직전 경주 함완식 기수가 선행 싸움에 밀려서 고배를 마셨는데요. 오늘은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중,하위권 기복마들을 만났습니다. 이번 주 함완식 기수가 스타트 연습 및 습보 훈련을 말끔히 소화하고 나왔는데요.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을 노릴 겁니다.
서울3경주 국6등급 1300M 3세 이상 별정
막판 한발이 매서운 5번 금빛울림과 10번 농본승리가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면 복승식 배당이 3배 이하에서 형성될 텐데요. 5번 금빛울림은 기세가 한풀 꺾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마음에 걸립니다. 반면에 강자틈 벗어난 10번 농본승리는 문세영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빈틈을 노리는 숨은 능력마를 찾아내는 것이 승리의 비결입니다.
서울4경주 ===B급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노림수 승부마가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직전 경주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덜미를 잡혀서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훈련강도를 높이고 나와서 강력한 선행승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축으로 들이대겠습니다.
문제는 후착입니다. 페로비치 기수의 2번 뉴난초가 상당한 주목을 받는데요. 마체중이 420KG 정도에 불과하여 선행 싸움에 밀릴 수 밖에 없습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쌍승식 기준 10배 내외 중배당 다크호스를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선,추입 자유마 1번 대천포커스와 잠재력이 뛰어난 선입마 2번 동촌의가이가 2강을 형성합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면 복승식 배당이 3배 이하에서 형성될 텐데요.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1번 대천포커스는 이혁 기수가, 2번 동촌의가이는 관리사 출신 정현 기수가 기승하고 있습니다. 경주마 능력은 막상막하 백중지세이지만 2번 동촌의가이는 실전 감각이 떨어져 조심스럽습니다. 두 마리 모두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1-2번 단통 마권 공략으로 끝내시구요. 2번 동촌의가이의 현장 상태가 밋밋하면 대안마를 찾는 것이 현명한 베팅 전략입니다. 2번 동촌의가이를 대신할 수 있는 숨은 능력마는 현장에서 찾아 드리겠습니다.
서울6경주 국5등급 1400M 핸디캡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3번 위즈런, 5번 광속, 7번 금아발리오스, 9번 퀸즈윈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국5등급 첫도전에 기대 이상으로 선전한 1번 커리클이구요.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3번 위즈런입니다. 직전 경주 조성곤 기수가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고배를 마셨는데요. 오늘은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과감하게 쌍축으로 들이대구요^^
직전 경주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문세영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편안한 선두 공략에 나설 수 있는 상황이 아닙니다. 타고난 도주마 6번 에버해피데이가 바로 옆에 자리를 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두 마리가 선두권 다툼을 벌이다가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깨재도 할 말이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자제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잠재력이 폭발한 선행,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하게 밀고 나와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에도 불구하고 막판까지 끝걸음이 살아 있는 강한 모습을 어필했습니다. 오늘은 기승 기수가 실전을 방불케하는 습보 훈련을 두 차례나 말끔히 소화하고 나왔는데요. 가속 능력이 향상된 점을 십분 활용하여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수성을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레이스를 주도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실전을 거듭할수록 잠재력이 폭발하고 있는 8번 위너스글로리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직전 경주 김동수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강력한 선입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경주거리 1700M 첫도전에 나서고 있습니다. 부담중량이 4KG이나 늘어났지만 470KG이 넘는 마체중을 고려하면 기우에 불과합니다. 직전 경주 가속 능력이 향상된 모습을 확실히 어필했는데요. 스타트를 끊자마자 강하게 밀고 나와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 2연승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축으로 들이대구요^^
문제는 후착입니다. 직전 경주 편안한 선행 준우승을 차지한 6번 에어즈락이 상당한 주목을 받는데요. 잠재력이 막강한 8번 위너스글로리의 선입권 강한 압박을 이겨낼 수 있을 지 의문입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상대적 인기마 6번 에어즈락을 이길 수 있는 숨은 능력마를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서울9경주 ==특A급 압축 승부===
국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3등급에 올라와 2%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1번 대건이의 선전 여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작년 11월 28일 경주거리 1700M에서 이상혁 기수가 완벽한 선입승을 차지했는데요. 국3등급에 올라와 중,상위권 편성에서 선입 승부가 무위로 끝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이상혁 기수가 인코스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수성을 노렸지만 힘에 부쳤습니다. 오늘은 신인 기수답지 않은 말몰이로 각광받고 있는 이현종 기수를 기용했는데요. 기세가 한풀 꺾인 상황이라서 선입 승부가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을 지는 미지수입니다. 현장 상태가 안 좋으면 과감하게 베팅권에서 자를 수도 있을 겁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데뷔전에 느긋한 추입 승부로 짜릿한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이후에는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는 차분한 2-3선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구요. 기승 기수와의 호흡은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재갈받이가 좋아서 누가 기승해도 자기 능력을 100% 발휘할 수 있으니까요.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선,추입 자유마 6번 미소왕자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4전 2승 준우승 2회로 복승률 100%을 달리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 문세영 기수가 39조 '사이클링히트'에게 목차로 분투를 삼켰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문세영 기수가 열심히 공을 들이고 나왔는데요. 상대마 가운데 6번 미소왕자를 이길 수 있는 경주마가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4조 박윤규 조교사는 경주 여건이 나빠졌다고 아쉬움을 토로했는데요. 아무리 눈을 씻고 쳐다보아도 불리해진 조건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아무튼 6번 미소왕자에 기승한 문세영 기수는 우승을 목표로 사력을 다할 텐데요. 직전 경주는 추입권에서 강하게 올라왔지만 오늘은 선입권에서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레이스를 주도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후착은 주력과 방어 딱 두 방으로 압축합니다.
서울11경주 ==초A급 중배당 승부==
오늘의 하이라이트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직전 경주 자웅을 겨루었던 7번 라온루이스와 9번 천년의기쁨이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면 복승식 배당이 3배 정도에서 형성될 텐데요.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거라면 제가 감히 초A급 메인 승부 경주로 가져가지 않습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두 마리 밖에 없다고 생각하시는 경마팬은 패스해 주시기 바랍니다. 양강구도를 깨뜨릴 수 있는 숨은 능력마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경마팬은 저와 함께 하시구요. 현장 분위기에 따라서 두 마리 모두 아웃되어 20배 내외 중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을 겁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최근에는 가속 능력이 좋아진 모습으로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직전 경주는 욕심을 내지 않고 느긋하게 추입권에 있다가 막판 한발로 우승을 노렸습니다. 막판까지 끝걸음이 살아있는 모습으로 저에게 강한 인상을 남겨 주었는데요. 오늘은 직전 경주 얻은 자신감을 바탕으로 강력한 선입 전개로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