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2넉넉히/ 7-4 딱본전
***********************************************************************************************
이 한구라를 통해 이긴 자금으로, 하루종일 치고 받다 돌아온 셈이 됐습니다.
상대적으로 중후반부의 경주는 기대한 결과가 나오지 못했는데,
마지막 10경주에서는 재결이 또 도와주질 않았네요.
10경주 심의대상이었던 ⑪유성제일을 그대로 2착 확정한 것은 분명한 심의 오류라고 봅니다.
비단 ⑨위너트로피와 ⑧아메리칸리바이벌 뿐 아니라
⑥골든삭스을 비롯한 여타 순발력 마필들까지 아예 초장부터 다 죽여놓은 꼴이었는데!!
문제는 ⑪유성제일이 직전에도 똑같은 내측사행으로, 이애리가 기승정지 3일을 맞았던 마필이라는 겁니다.
충분히 예측된 악벽이었다는 거지요. 헌데, 그걸 제어하려는 노력이 전혀 없었습니다.
'에라이~ 모르겠다. 다 뒈져라!'... 무식하게 타는 폼이 꼭 그렇더군요.
기승정지를 각오하고 상금과 맞바꾼 느낌마저 들 정도로 ...
( 하긴, 매주 돈 벌 말을 타는 것도 아니니.. 이애리가 딱히 손해 볼 것은 없겠네요. )
그런 식으로 상대들을 위협하면서 밀어부친다면 선행 못갈 기수가 있을까...싶은 생각도 들고,
하여간 이애리의 말몰이나, 재결의 판단이나.. 매우 찝찝하고 아쉬움이 남는 한판으로 기억됩니다.
돌아오는 월초경마는 편성이 크게 까다롭게 엮이진 않을 것 같습니다.
더 많은 경주를 적중할 수 있도록 더욱 철저히 준비하겠습니다!!
본 글에 대한 저작권은 회원과 코리아레이스에 있으며 무단 복제/전재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행성 조장 글이나 허위/과장 표현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