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9번 성읍전사입니다. 직전 경주 김대연 노장 기수가 선입 강공으로 최선 3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잘 나가는 원유일 중견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스퍼트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부산3경주 국6등급 1300M 3세 이상 별정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현장 마필 상태를 고려하여 축마와 후착 승부마를 압축할 수 밖에 없습니다. 현장속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3경주 한라마3등급 1000M 별정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스피드가 뛰어난 3번 당대영광입니다. 직전 경주 이재웅 기수가 강력한 선행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도 이재웅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경주거리 1000M 첫도전이지만 뚜렷한 강자가 없어서 선두권 공략으로 2연승이 가능합니다.
부산4경주 ==A급 압축 승부-두방==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직전 경주 편안한 선행승을 차지한 2번 월드플래시를 뒤로 돌립니다. 김동영 기수의 2번 월드플래시가 축마라고 생각하시는 경마팬은 패스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리를 잡지 못해서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는데요. 오늘은 추입마 유도 능력이 탁월한 능력 기수를 기용하여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은 주력과 방어 딱 두 방으로 압축합니다. 김동영 기수의 2번 월드플래시는 현장 상태가 좋으면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선입권 자리 싸움에 밀려서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능력 기수로 안장을 바꾸어 강력한 2-3선 선입 승부로 동반입상을 노릴 겁니다.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3번 신새벽입니다. 직전 경주 문성호 기수가 선두권 다툼에 휘말로 고배를 마셨는데요. 오늘은 준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원유일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부산7경주 혼4등급 1300M 핸디캡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국4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10번 해운대기상입니다. 직전 경주 오카베 기수가 출전공백에도 불구하고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유광희 기수로 안장을 바꾸어 경주거리 1300M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기승 기수의 무게감이 떨어지는 것이 못내 아쉽지만 경주마 능력은 충분하다는 판단입니다. 현장 상태가 이상이 없으면 쌍승식 축마는 몰라도 복승식 축마는 가능할 겁니다.
부산8경주 국3등급 1800M 핸디캡
상대적 인기마 두 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7번 동남천하와 8번 월드챔피언입니다. 7번 동남천하는 김동영 기수가, 8번 월드챔피언은 김용근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현장 상태가 좋으면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도 할 말이 없다는 판단입니다.
3위 도전마 가운데 가장 재미있는 경주마는 바로 3번 고속질주입니다. 부담중량이 3KG이나 가벼워져 오카베 기수의 추입 승부가 통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부산9경주 혼3등급 1200M 핸디캡
상대적 인기마 두 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7번 백두와 8번 비케이필입니다. 7번 백두는 서승운 기수가, 8번 비케이필은 최시대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도 할 말이 없습니다.
3위 도전마 가운데 가장 재미있는 경주마는 바로 6번 유아힐레리어스입니다. 주행재심사에서 보여준 걸음발 그대로 이쿠야스 기수가 선입권에서 수성을 노릴 겁니다.
부산10경주 ==초A급 중배당 승부===
오늘의 하이라이트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번 푸른에이스를 뒤로 돌립니다. 이쿠야스 기수의 2번 푸른에이스를 축마로 인정하시는 경마팬은 패스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쓸데없이 선두권 다툼에 가세했다가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차분한 말몰이가 돋보이는 능력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