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서울3경주 1번 베트타임-6번 더서프라이즈<쌍승식 14배 B급 주력> 5월 13일 부산4경주 4번 테일윈드-2번 소나타존<쌍승식 12배 B급 방어> 5월 13일 제주2경주 10번 백록여신-8번 루키<복승식 2.9배 B급 방어> 5월 14일 서울4경주 8번 퀀텀리프-4번 문라이트<쌍승식 21배 주력> 5월 14일 서울10경주 8번 삼봉-5번 투어마이더스<쌍승식 9배 주력> 5월 14일 서울1경주 3번 핵항공모함-8번 스타아리랑<쌍승식 2.7배 주력> 5월 14일 서울6경주 7번 파이어폭스-2번 초원의찬가<쌍승식 55배 방어> 5월 14일 서울10경주 8번 삼봉-5번 투어마이더스-4번 고려사랑<삼복승식 24배 방어> 5월 13일 부산1경주 8번 황금마루-4번 스카이위너<쌍승식 15배 방어> 5월 13일 제주3경주 12번 창세기-9번 태상노군<쌍승식 7배 방어> 5월 14일 서울2경주 7번 퍼펙트러버-8번 화이어드림<쌍승식 5.6배 방어>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4번 문라이트, 5번 검빛강자, 6번 베트파티, 8번 퀀텀리프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강자틈 벗어난 기회맞아 칼을 갈고 나온 7번 스페셜돈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8번 퀀텀리프입니다. 직전 경주 딘홀랜드 기수가 추입 강공으로 5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딘홀랜드 기수가 공을 들이고 나와서 벼락 선행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5경주 ===B급 고배당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국5등급 첫도전마가 대거 몰려 있습니다. 5마리 모두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서고 있는데요. 선두권 다툼으로 동반몰락의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선두권 경주마들이 아웃되는 전개 상황에서 막판 한발을 노리는 추입마가 유리한 흐름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추입마입니다. 최근 선두권이 강한 편성에서 추입 강공으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추입마 유도 능력이 뛰어난 능력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추입승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타깃 배당은 20-30배 정도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밝은내일, 7번 파이어폭스, 9번 핑크스타, 11번 빅챔프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선두권 동반 몰락시 막판 한발을 노리는 8번 슈퍼문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선행, 선입마 9번 핑크스타입니다. 직전 경주 안효리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3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노련한 조성곤 기수를 기용하고 나와서 벼락 선행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7경주 ===A급 중배당 승부===
국5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3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는 게임은 결코 아닙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제가 강하게 노리고 들어가는 승부마는 위에서 말씀드린 3마리에는 없습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있는데요. 선행 승부시 입상 확률이 높은 편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힘 안배 실패로 고배를 마셨는데요. 오늘은 선행마 유도 능력이 탁월한 중견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선행승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내외입니다.
전력 안정세의 10번 금아발리오스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좋은 호흡을 보이는 문세영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국4등급 첫도전에 편안한 2선 선입 전개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오늘은 혼4등급 중위권 외국산마 경주에 출사표를 던졌는데요.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스타트를 받자마자 강하게 밀고 나와서 선두권 공략에 나선후 수성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들이대구요^^
제주6경주 ===A급 고배당 승부===
제주마주협회장배 대상경주입니다. 과중량을 짊어진 8번 견인불발과 9번 진취를 뒤로 돌립니다. 한라마 세대교체의 주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6번 대승만찬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좋은 호흡을 보이는 한영민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상대마들의 전력이 만만치 않습니다. 선입 승부가 무위로 끝나서 10배 이상 중배당의 빌미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자제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입력이 뛰어난 강단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과중량탓으로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는데요. 오늘은 부담중량이 5KG이상 가벼워져 벼락 승부로 이변을 노려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8번 견인불발을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한발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이상입니다.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나봄, 3번 에이스스피닝, 4번 삼정스카이, 11번 리틀브라운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2등급에서 국3등급으로 강급된 자유마 7번 머니바다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뒷심히 좋아진 11번 리틀브라운입니다. 직전 경주 조성곤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추입 3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타고난 본능 그대로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안 좋으면 1번 나봄을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수도 있구요.
서울10경주 국4등급 1700M 핸디캡
직전 경주 자웅을 겨루었던 7번 스타보니비와 8번 삼봉이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7번 스타보니비는 부담중량이 2.5KG이나 늘어났구요. 8번 삼봉은 박태종 기수를 대신하여 문세영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가능성은 30% 이하라는 판단입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훈련 강도가 약해진 7번 스타보니비보다는 제대로 준비하고 나온 8번 삼봉이 좀더 낫습니다.
빈틈을 노릴 경주마는 2번 감동의챔피언, 4번 고려사랑, 5번 투어마이더스입니다.
서울11경주 2등급 1700M 핸디캡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 5번 빛의바다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직전 경주 딘홀랜드 기수가 경주거리 1800M에서 강력한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조성곤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선행 승부에 대한 부담이 없어진 것이 가장 큰 수확입니다. 지난주부터 조성곤 기수가 대상경주 출전 모드로 칼을 갈고 나왔는데요.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물론 발빠른 1번 라이징패스트를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한발을 노릴 수도 있구요.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들이댈 수 있을 겁니다.
서울12경주 ==특A급 두방 승부==
오늘의 메인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혼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직전 경주 선행 3위를 기록한 6번 전승대세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오늘도 유승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기세가 한풀 꺾여서 선두 공략에 나서지 못하면 막판 무너질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현장 상태가 안 좋으면 과감하게 베팅권에서 자를 수도 있을 겁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느긋하게 추입권에 있다가 막판 한발을 때렸는데요. 선두권 경주마들이 그대로 버티는 바람에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마필 유도 능력이 탁월한 능력 기수로 안장을 바꾸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한 템포 빠른 2-3선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후착은 주력과 방어 딱 두 방으로 압축하겠습니다. 주력 승부 마권은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선입마입니다. 혼3등급에 올라와 강자틈에서 무리하지 않고 실전 적응에 주력하고 있는데요. 드디어 오늘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능력 기수로 안장을 바꾸었습니다. 그동안 꾹 참았던 선입력을 발휘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스타트를 끊자마자 재빨리 밀고 나와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 수성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내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