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서울3경주 1번 베트타임-6번 더서프라이즈<쌍승식 14배 B급 주력> 5월 13일 부산4경주 4번 테일윈드-2번 소나타존<쌍승식 12배 B급 방어> 5월 13일 제주2경주 10번 백록여신-8번 루키<복승식 2.9배 B급 방어> 5월 14일 서울4경주 8번 퀀텀리프-4번 문라이트<쌍승식 21배 주력> 5월 14일 서울10경주 8번 삼봉-5번 투어마이더스<쌍승식 9배 주력> 5월 14일 서울1경주 3번 핵항공모함-8번 스타아리랑<쌍승식 2.7배 주력> 5월 14일 서울6경주 7번 파이어폭스-2번 초원의찬가<쌍승식 55배 방어> 5월 14일 서울10경주 8번 삼봉-5번 투어마이더스-4번 고려사랑<삼복승식 24배 방어> 5월 13일 부산1경주 8번 황금마루-4번 스카이위너<쌍승식 15배 방어> 5월 13일 제주3경주 12번 창세기-9번 태상노군<쌍승식 7배 방어> 5월 14일 서울2경주 7번 퍼펙트러버-8번 화이어드림<쌍승식 5.6배 방어>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브라보진선미, 9번 강대강, 10번 해가네, 11번 제라한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신예마 3번 실버벨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데뷔전 선입 준우승을 차지한 10번 해가네입니다. 오늘은 문세영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재빨리 2-3선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로 첫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2경주 국6등급 1000M 3세 이하 별정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데뷔전을 펼치는 신예마가 대거 몰려 있어서 의외성을 배제할 수 없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컬러풀캣, 6번 아름다운우승, 8번 마리, 9번 정글드리머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실전 적응을 끝마친 12번 고스트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잠재력이 막강한 2번 컬러풀캣입니다. 주행심사에서 송재철 기수가 선두권 공략으로 여유 1위로 골인했는데요. 오늘도 송재철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데뷔전 첫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3경주 ===A급 압축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두 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면 복승식 배당이 3배 이하에서 형성될 텐데요.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가능성은 30% 이하입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두 마리 밖에 없다고 생각하시는 경마팬은 패스해 주시구요. 빈틈을 노릴 숨은 능력마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경마팬은 저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행, 선입마입니다. 주행심사에서 선입력을 어필했는데요. 실전에서는 강한 상대를 만나서 무리하지 않고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중위권 경주마를 만났는데요. 잘 나가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쌍승식 기준 10배 내외 중배당 다크호스입니다. 직전 경주 강한 편성에서 선입 강공으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막판까지 끝걸음이 살아있는 모습으로 저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오늘은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당일 분위기에 따라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구요. 우승 가능마는 4번 속도신화 7번 캐피리버, 10번 엄지강호, 12번 라온아모스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자유마 2번 딕시스마일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걸음 변화가 뚜렷한 자유마 12번 라온아모스입니다. 직전 경주 문세영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편안한 선입승을 차지했는데요. 국5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도 끝번 신청을 하고 나와서 선입 전개로 2연승을 노릴 겁니다.
서울5경주 ===A급 중배당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선,추입 자유로운 휴양마 10번 클린업휘슬의 선전 여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국5등급 첫도전에 김철호 기수가 강력한 선입 승부로 3위를 기록했는데요. 출전주기가 길어져 실전 감각이 염려됩니다. 게이트 조건도 나빠서 선입권 자리 싸움에서 밀릴 수 밖에 없구요.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주행심사에서는 추입력을 어필했는데요. 실전에서는 가속 능력이 향상된 모습으로 선행 또는 선입 승부로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스퍼트 타이밍을 놓쳐서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분투를 삼켰는데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오늘은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마두령, 4번 마이티힘, 9번 시대소망, 10번 천하비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추입마 2번 라온아우라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선입력이 돋보이는 9번 시대소망입니다. 직전 경주 신형철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페로비치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경주거리 1300M에서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자신감 넘치는 2-3선 선입 승부로 2연승을 노릴 겁니다.
서울7경주 ===A급 압축 승부===
국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1번 그랜드프닉스의 선전 여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좋은 호흡을 보이는 박현우 기수가 공을 들이고 나왔는데요. 핸디캡 부담중량이 너무나 부담이 됩니다. 57KG 부담중량을 짊어지고 벼락 선두권 공략에 나선다는 보장이 전혀 없습니다. 선입권 곱게 따라붙는 전개 상황이라면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분투할 가능성이 높구요. 묻지마 축마 공략은 자제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기승 기수가 상대에 따라서 선행, 선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서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도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막판까지 끝걸음이 살아있는 모습으로 저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오늘도 자신감 넘치는 선행 드라이브로 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마필 근성이 확실히 살아난 모습으로 2-3선 선입 승부로 수성을 노렸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에서도 전혀 지치지 않는 발걸음을 강하게 어필했습니다.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오늘도 재빨리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로열빅토리, 3번 무쇠, 4번 라떼이천, 7번 선업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정상 출전 주기로 돌아온 경매가 2억 9천만원 5번 금아피닉스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이 일품인 3번 무쇠입니다. 직전 경주 김철호 기수가 늦추입 코차 3위로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추입마 유도 능력이 돋보이는 정정희 감량 기수를 기용하고 나왔습니다. 부담중량이 3.5KG이나 가벼워진 기회를 살려서 중반 무빙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서울9경주 2등급 1800M 핸디캡
2등급 첫도전마 1번 가속불패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 김혜선 기수가 경주거리 1800M에서 벼락 선행 승부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2등급 중,하위권 기복마들을 만났습니다. 승군 적응을 생략하고 바로 이빠이 때릴 수 밖에 없는 절호의 승부 타이밍입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2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막판 한발이 매서운 3번 슈퍼탱크가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좋은 호흡을 보이는 유승완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1번 가속불패가 빠르게 레이스를 이끄는 전개 상황이라면 추입 승부가 여의치 않습니다. 3번 슈퍼탱크를 대신할 수 있는 숨은 능력마를 쌍승식 단통 마권으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서울10경주 ==특A급 중배당 승부==
오늘의 메인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1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이런 편성이 만들어졌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입니다. 출전마 모두 정말로 오랜만에 우승 기회를 잡았는데요. 저마다 우승을 목표로 사력을 다할 수 밖에 없는 경주라는 생각이 강합니다. 드러난 인기마보다는 숨어있는 능력마에 베팅 포커스를 맞추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1등급 첫도전에 선행 준우승을 차지한 8번 디플러메틱미션의 선전 여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준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문세영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선행마 7번 풀리시스컵이 출전하여 선행 승부가 여의치 않습니다. 부담중량이 2.5KG이나 늘어나 선입권 따라붙는 전개 상황이라면 수성을 장담할 수 없구요.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판단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는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재빨리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로 우승을 노렸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전혀 지치지 않은 발걸음으로 제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오늘도 기승 기수가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와서 중반 무빙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100% 터지는 게임입니다. 끝번 신청을 하고 나온 12번 장산카우보이의 선전 여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직전 경주 문세영 기수가 경주거리 1700M에서 선입 3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경주거리가 1200M로 짧아졌습니다. 부담중량은 2KG이나 늘어났구요. 혼3등급에 올라와 2% 부족한 모습으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문세영 기수가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와서 우승을 목표로 사력을 다할 텐데요. 기세가 한풀 꺾여서 설욕전을 장담할 처지는 아니라는 필이 너무나 강합니다. 현장 상태가 밋밋하면 과감하게 베팅권에서 자를 수도 있을 겁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자유마입니다. 경주거리 1000M에서 벼락 선행승을 차지했구요. 경주거리 1200M에서 느긋한 추입승을 차지했습니다. 최근에는 도저히 이길 수 없는 강자를 만나서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우승을 노려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맞이했습니다. 기승 기수가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와서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20-3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