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부산6경주 2번 화이트블루-3번 라이언파크<쌍승식 15배 A급 주력> 7월 1일 부산10경주 3번 글로리데이즈-1번 라이징캡틴<복승식 8.4배 A급 방어> 7월 2일 서울11경주 4번 대군마마-3번 스노우카리스마<복승식 8배 A급 방어> 7월 1일 부산4경주 6번 반지의여전사-5번 거위의꿈<쌍승식 7.9배 B급 단통> 7월 1일 부산4경주 6번 반지의여전사-5번 거위의꿈-3번 해가뜬다<삼복승식 8배 B급 방어> 7월 1일 부산7경주 8번 노스몰코리아-3번 쾌속바람<쌍승식 17배 주력> 7월 1일 부산9경주 1번 벌마의신-5번 가락공원<쌍승식 21배 방어> 7월 2일 제주5경주 2번 얼룩수정-1번 독재자<복승식 9배 방어>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세븐크라운, 2번 자성군주, 4번 수안스타, 7번 키르케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강자틈 벗어난 기회맞아 다부지게 말몰이할 8번 바운딩파크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실전을 거듭할수록 걸음이 늘고 있는 7번 키르케입니다. 직전 경주 이상혁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문세영 기수를 기용하고 나와서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을 노릴 겁니다.
서울2경주 국6등급 1200M 연령 오픈 별정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춘 3번 스타아리랑이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직전 경주 페로비치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문세영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첫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은 3마리 정도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그 주인공은 1번 농본오름, 2번 실버히어로, 4번 브라운피스입니다. 현장에서 주력과 방어 딱 두 방으로 압축하겠습니다.
서울3경주 ===B급 중배당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스타트가 불안한 4번 빅스카이가 아웃되면 10배 내외 중배당을 챙겨 먹을 수 있습니다. 그 가능성을 염두해 둔 베팅 전략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4번 빅스카이를 이길 수 있는 숨은 능력마를 찾아내는 것이 승리의 비결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걸음 변화가 엿보이는 선행,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재빨리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는데요. 오늘도 기승 기수가 열심히 공을 들이고 나와서 강력한 선입 승부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한 상대를 만나서 욕심내지 않고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는데요. 오늘은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중위권 경주마들을 만났습니다. 기승 기수가 대상경주 출전모드로 칼을 갈고 나와서 강력한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휴양마 7번 정상의빛이 아웃되어도 할 말이 없다는 판단입니다. 현장 상태가 밋밋하면 과감하게 베팅권에서 아웃시킬 수도 있을 겁니다.
우승 가능마는 4번 골드패션, 5번 모닝맘보, 6번 맘모천하, 7번 정상의빛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직전 경주 편안한 선입승을 차지한 국5등급 첫도전마 3번 엘리드퀸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직전 경주 작전 실패로 분투를 삼킨 국5등급 첫도전마 5번 모닝맘보입니다. 호주로 돌아간 딘홀랜드 기수가 쓸데없이 선두권 공략에 나섰다가 3뮈로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노련한 임기원 기수를 기용하고 나와서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5번 모닝맘보를 쌍축으로 30배 이상 고배당을 노려 보구요^^
서울5경주 ===B급 두방 압축 승부===
국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이렇게 조촐한 편성이 만들어졌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입니다. 누구를 위한 편성일까를 곰곰히 생각해 보게 만드는 게임입니다. 아무튼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춘 자유마를 쌍축으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을 따라잡지 못해서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을 만나서 2-3선 선입 승부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전혀 부족함이 없구요^^
후착 승부마는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자유마입니다. 신마 시절에는 선행 승부를 선호했지만 힘이 좋아진 최근에는 선입 승부를 선호합니다. 직전 경주도 기승 기수가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렸습니다. 좋은 호흡을 보이는 기승 기수가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동반입상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걸음이 좋아진 4번 동서나래가 축마 노릇을 하지만 스피드가 떨어져 조심스럽습니다. 부담중량도 2KG이나 늘어난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에서는 추입 승부가 여의치 않습니다. 현장 상태가 안 좋으면 과감하게 베팅권에서 자르고, 20배 이상 고배당을 노릴 수도 있구요.
우승 가능마는 3번 광속, 4번 동서나래, 5번 정상제일, 6번 합작품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2번 당찬모습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국5등급 첫도전에 벼락 선행 승부로 3위를 기록한 5번 정상제일입니다. 이번에도 임란 기수가 열심히 준비하고 나와서 강력한 선행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당일 주로상태가 가벼우면 5번 정상제일을 쌍축으로 30배이상 고배당도 노려볼 수 있을 겁니다.
서울7경주 ===A급 중배당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행마, 다른 한 마리는 추입마, 마지막 한 마리는 자유마입니다. 3마리 모두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카리스마가 2% 부족합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판단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잠재력이 폭발한 자유마입니다. 신마 시절에는 선행 승부를 선호했는데요. 힘이 좋아진 최근에는 선행 승부보다 선입 또는 추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서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는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구요. 오늘은 마방의 승부 기수로 자리잡은 능력 기수가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물론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레이스를 주도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후착 승부마는 국5등급에 올라와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는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을 따라붙지 못해서 분투를 삼켰는데요. 경주거리가 늘어난 오늘은 중반 무빙으로 스퍼트 타이밍을 서두를 것으로 판단합니다. 스타트가 매끄럽게 이루어지면 강하게 밀고 나와서 2-3선 선입권에서 수성을 노릴 수도 있구요.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춘 2번 이광사석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좋은 호흡을 보이는 신형철 기수가 공을 들이고 나왔는데요. 경주거리 1700M 첫도전이지만 파워가 뛰어나 그다지 염려할 필요는 없습니다. 직전 경주 느긋한 추입 승부로 여유있게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편성 이점을 안고 있는 오늘은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겁니다.
후착은 4마리 정도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부담중량이 3.5KG이나 늘어난 2번 토탈워커의 선전 여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준우승 호흡을 맞춘 문세영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자못 궁금합니다. 단통으로 때릴 것인가 말 것인가는 현장 상태를 확인한 후 최종 결정하겠습니다.
서울9경주 =특A급 두방 압축 승부=
오늘의 메인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국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3연승을 질주하고 있는 국4등급 첫도전마 5번 아름다운순간의 선전 여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3연승 호흡을 맞추었던 조성곤 기수는 부산광역시장배 출전차 부산에 내려가 있는데요. 50조 박재우 조교사 마방과 서먹서먹해진 이현종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이번 주 이현종 기수가 직접 훈련시키며 인마 호흡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데요. 실전과 연습은 분명히 다릅니다. 상대마들의 집중견제를 받아서 힘 안배 잘못으로 막판 무너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판단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한 상대를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선입권에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으로 말미암아 힘 안배를 잘못하여 분투를 삼키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중위권 경주마들을 만났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컨디션이 되살아난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강력한 선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선두권 두 마리가 너무나 강해서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분투를 삼키고 말았습니다. 오늘도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아서 최대한 힘 안배를 한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레디칸, 2번 완승불패, 3번 베니윈, 7번 주얼리파티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8번 늘푸른타이거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선,추입이 자유로운 2등급 첫도전마 1번 레디칸입니다. 직전 경주 출전공백에도 불구하고 이혁 기수가 추입 강공으로 목차 3위를 기록했는데요. 2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무려 6KG이나 가벼워졌습니다. 1월 2일 경주거리 1800M에셔 이혁 기수가 벼락 선행승을 차지했는데요. 부담중량이 가벼워진 오늘은 경주마가 알아서 물고 튀어 나와서 그대로 버틸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축으로 10배 내외 중배당을 노려볼 수 있을 겁니다.
서울11경주 ===A급 중배당 승부===
혼3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력차가 거의 없어서 박빙의 승부가 불가피합니다.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입마, 다른 두 마리는 자유마, 나머지 한 마리는 추입마입니다. 이 가운데 제가 쌍승식 축마로 강하게 노리고 들어가는 승부마가 있습니다. 직전 경주 쓸데없이 선두권 다툼에 휘말렸다가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분투를 삼켰는데요. 두 번의 실수는 결코 없을 겁니다. 오늘은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자유마입니다. 신마 시절에는 선행 승부를 선호했지만 힘이 좋아진 최근에는 선입 혹은 추입 승부를 선호합니다. 직전 경주는 느긋한 추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 끝걸음이 기대 이상으로 양호한 모습이었습니다. 좋은 호흡을 보이는 중견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오늘은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