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음성 정보 적중내역> 7월 3일 서울10경주 8번 개나리-7번 파워비슬<쌍승식 21배 초A급 강주력> 7월 10일 부산6경주 7번 생일기쁨-5번 동방대로<복승식 16배 특A급 방어> 7월 10일 서울8경주 1번 덕삼호-6번 영롱<쌍승식 6.1배 A급 강주력> 7월 10일 서울8경주 1번 덕삼호-6번 영롱-7번 최고비슬<삼복승식 4.7배 A급 주력> 7월 9일 서울5경주 4번 희망로켓-1번 진격의왕-6번 시대소망<삼복승식 7배 A급 방어> 7월 10일 서울3경주 5번 금강천하-7번 승자여걸<쌍승식 B급 11배 주력> 7월 9일 서울3경주 7번 메가임팩트-6번 퍼펙트클론<복승식 18배 B급 방어> 7월 8일 부산2경주 3번 샤인스타-11번 서라벌돌풍<쌍승식 18배 B급 방어> 7월 10일 서울3경주 5번 금강천하-7번 승자여걸-6번 에버에이원<삼복승식 8.5배 B급 방어> 7월 9일 서울2경주 5번 룰즈-7번 스페셜로드힐<쌍승식 8.8배 주력> 7월 8일 부산5경주 2번 스페셜루키-7번 백두영웅<쌍승식 5배 주력> 7월 10일 서울9경주 4번 싱그러운봄-3번 대돌풍<쌍승식 4.3배 강주력> 7월 10일 부산4경주 3번 스틸더쇼와이-1번 일망무제<복승식 3.4배 주력> 7월 9일 제주3경주 2번 삼천지교-1번 성읍사랑<쌍승식 12배 방어> 7월 8일 부산9경주 8번 팔마의선두-1번 무패<복승식 7.5배 방어> 7월 8일 제주1경주 4번 이쁜이-6번 붉은솔개<쌍승식 6.3배 방어> 7월 10일 서울6경주 7번 에클레어휴머-2번 퍼펙트러버<쌍승식 3.4배 방어> 7월 10일 서울9경주 4번 싱그러운봄-3번 대돌풍-7번 주얼리파크<삼복승식 2.8배 방어> 7월 9일 제주8경주 5번 한라정복-8번 제일여왕<쌍승식 2.6배 방어> 7월 8일 부산1경주 11번 슈퍼짱짱이-3번 에이스글로리<복승식 2.5배 동등> 7월 10일 서울11경주 6번 마이데이-1번 피노누아-7번 삼정제국<삼복승식 2.5배 방어> ,
<7월 15일 금요일 음성과 문자 적중내역>
7월 15일 제주7경주 8번 으뜸공신-1번 누리세상<쌍승식 12배 주력> 7월 15일 부산5경주 2번 리미트리스윈-6번 초아<복승식 7배 주력> 7월 15일 제주4경주 8번 구억불-1번 광명의힘<쌍승식 1.9배 주력> 7월 15일 제주1경주 5번 해동요순-1번 진주명성<복승식 6배 방어> 7월 15일 부산7경주 5번 블루스톰-1번 상승물결<쌍승식 5.8배 방어> 7월 15일 부산3경주 1번 게르만전차-8번 돌아온가속도<쌍승식 4배 방어>
실전 경험이 전혀 없는 국산 2세 신예마들의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아테나선더, 4번 오제이명답, 6번 아르고오섬, 10번 로열에이스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3번 선키스드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선입력이 돋보이는 4번 오제이명답입니다. 주행심사에서 이현종 기수가 넉넉한 선입력을 과시했는데요. 오늘은 50조 마방의 승부 기수로 자리매김한 조인권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1번 아테나선더를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겁니다.
서울2경주 ===B급 중배당 승부===
국6등급 중,하위권 기복마 한판대결입니다. 현장 상태가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조성곤 기수가 8번 로열정상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김동수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추입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직전 경주 경주거리 1300M에서는 이현종 기수의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조성곤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게이트 조건이 나빠서 자리 싸움에서 낭패를 볼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마입니다. 데뷔전 강한 편성에서 선두권 가세를 시도했다가 힘 안배를 잘못하여 고배를 마셨구요. 직전 경주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았지만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분투를 삼켰습니다. 그리고 오늘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중,하위권 기복마들을 만났습니다. 기승 기수가 열심히 준비하고 나와서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너무나 강한 상대를 만나서 욕심내지 않고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는데요. 오늘은 뚜렷한 강자가 없는 기복마들을 만나서 자신감 넘치는 선입 승부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데뷔전 선입 3위를 기록한 10번 드림슬루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마필 유도에 아쉬움을 남겼던 송재철 기수를 대신하여 박을운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구자흥 조교사의 개인 통산 100승이 걸려 있는 상당한 의미있는 경주인데요. 다행히 상대마 가운데 10번 드림슬루를 압도할 수 있는 능력마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이번 주 박을운 기수가 스타트 연습 및 습보 훈련을 말끔히 소화하고 나왔는데요.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4-5마리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직전 경주 신형철 기수가 추입 준우승을 차지했던 8번 강대강은 마방이 바뀌어 조심스럽습니다. 현장 마필 상태가 베스트가 아니라면 대안마를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서울4경주 국6등급 1300M 연령오픈 별정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선행-선입마 5번 뉴돌풍과 선입-추입마 6번 파티파워입니다. 기수양성소 13기 출신 박태종 기수와 김옥성 기수가 자웅을 겨루는데요. 웬지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지 않을 거라는 필이 너무나 강하게 듭니다. 두 마리 모두 현장 상태가 베스트가 아니라면 빈틈을 노릴 숨은 능력마를 찾아야 합니다.
그 대안마는 바로 1번 대성영웅, 3번 늘푸른점보, 4번 베스트드래곤, 10번 해피스트입니다.
서울5경주 ===B급 두방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두 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면 복승식 배당이 3배 이하에서 형성될 텐데요.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가능성은 30% 이하라는 판단입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기수가 자신감이 지나쳐 여유를 부리다가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아웃되었는데요. 두 번의 실수는 결코 없을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오늘은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스타트부터 밀고 나와서 강력한 선행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한 상대를 만나서 욕심내지 않고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는데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오늘은 한 템포 빠른 스퍼트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선행-선입마 1번 행복한동행과 선,.추입 자유마 6번 인투러와일드가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두 마리 모두 직전 경주 선입권에서 자력 입상을 노렸는데요. 1번 행복한동행은 선입 3위, 6번 인투더와일드는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마리 모두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카리스마가 2% 부족합니다. 당일 분위기에 따라서 두 마리 모두 아웃되어 20배 내외 중배당이 나올 가능성도 충분하구요.
빈틈을 노릴 경주마는 2번 속도신화, 4번 드림엑스, 5번 킹라이트, 7번 명성제국입니다.
서울7경주 국5등급 1400M 핸디캡
오왕근 마주가 2번 화이트큐피드와 5번 서프림골드를 동반출전시켰는데요. 공교롭게도 두 마리가 배당판 인기마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가능성은 30% 이하라는 판단입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50조 마방에서 24조 마방으로 넘어간 5번 서프림골드가 가장 센 경주마인데요. 소속조 마방이 바뀌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지 미지수입니다. 부담중량이 2KG 늘어난 것도 마음에 걸립니다.
빈틈을 노릴 경주마는 3번 스피드제왕, 4번 초원볼트, 8번 태양제국, 9번 송암강자입니다.
서울8경주 ===A급 중배당 승부===
국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력차가 거의 없어서 박빙의 승부가 불가피합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1700M에서 강점을 보이는 선입-추입마입니다.
다른 한 마리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추입마입니다. 나머지 한 마리는 전성기를 구사하는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3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는 게임은 아니라는 필이 너무나 강합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3마리 가운데 한 마리가 제가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는 승부마입니다. 직전 경주 진로 확보를 잘못해서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잘 나가는 A급 능력 기수를 기용하여 중반 무빙 선입 강공으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국4등급에 올라와 강한 편성에서 분투를 거듭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능력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매끄럽지 않으면 재빨리 밀고 나와서 2-3선 선입승을 노릴 수도 있구요.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3번 영광의그날, 6번 우승공감, 7번 파이어폭스, 8번 스마트조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정상 출전주기로 돌아온 다부진 말몰이가 기대되는 2번 펄샤인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승군 적응을 끝마친 7번 파이어폭스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느긋하게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는데요.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중위권 경주마들을 만난 오늘은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수도 있구요.
서울10경주==특A급 중배당 승부==
오늘의 하이라이트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혼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2마리는 직전 경주 경주거리 1200M에서 자웅을 겨루었구요. 나머지 한 마리는 직전 경주 선입권에서 사력을 다했지만 막판 덜미 잡혀 분투를 삼켰습니다. 3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치열한 선두권 다툼에 휘말렸음에도 불구하고 막판 버티는 뚝심을 발휘했는데요. 이제는 쓸데없이 선두권 공략에 나설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느긋한 마필 유도로 조교사의 사랑을 받고 있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는데요. 무리한 선두권 공략보다는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막판 버티기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위에서 열거한 3마리 가운데 한 마리가 결코 아닙니다. 경주거리 1200M에서 강점을 보이는 선행-선입마입니다. 경주거리 1200M에서는 선행 승부는 물론 선입 승부로도 자력 입상에 성공했습니다. 기승 기수와의 호흡은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재빨리 2-3선 선입권에 붙어서 최대한 힘 안배를 한 후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정도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3번 오에스화답, 7번 소통시대, 10번 마이티젬, 11번 헤이퀸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전력 안정세의 선입마 6번 야호선샤인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강자틈 벗어난 11번 헤이퀸입니다. 뚝섬배 대상경주에서 송재철 기수가 추입 타이밍을 놓쳐서 고배를 마셨는데요. 오늘은 좋은 호흡을 보이는 노련한 박을운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추입승을 노릴 겁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4KG이나 가벼워졌구요. 박을운 기수가 대상경주 출전모드로 칼을 갈고 나왔습니다. 느긋한 추입 승부 혹은 중반 무빙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12경주 ===A급 두방 압축 승부===
2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직전 경주 선입 3위로 분투를 삼킨 4번 야호스카이캣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오늘도 조인권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 선입권에서 사력을 다하고도 아웃되었기 때문에 지나친 믿음은 금물입니다. 상대마들의 집중견제를 받아서 힘 안배 실패로 막판 무너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최근 중,장거리에 주력하는 바람에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지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오늘은 경주거리가 1400M로 짧아져 추입 승부보다는 선입 승부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레이스를 압도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구요.
후착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한 상대를 만나서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서둘렀는데요. 결승선 부근에서 덜미를 잡혀서 분투를 삼키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좋은 호흡을 보이는 중견 기수로 안장을 바꾸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