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 부산15경주 7번 디퍼런트디멘션-2번 동방대로<쌍승식 8.7배 초A급 방어> 8월 6일 부산7경주 9번 토함산-8번 원일불패<쌍승식 26배 특A급 방어> 8월 7일 부산12R 7번 임패션드마린-3번 로켓블레이드-9번 벌마의신<삼복승식 4.5배 특A급 방어> 8월 6일 부산5경주 8번 폭풍신화-3번 기막힌질주<쌍승식 32배 A급 방어> 8월 7일 부산10경주 8번 스페셜루키-6번 환희의별<쌍승식 3.8배 A급 방어> 8월 7일 부산4경주 9번 제라진-7번 돈스톱<쌍승식 9.1배 B급 방어> 8월 7일 부산2경주 8번 대스타-1번 적도의화신<쌍승식 7.5배 B급 방어> 8월 6일 부산1경주 9번 브라하-8번 리얼리퀸<쌍승식 19배 주력> 8월 7일 부산5경주 2번 거위의꿈-6번 제니스카운티<쌍승식 9.6배 주력> 8월 6일 제주2경주 4번 태왕별-3번 용의질주<쌍승식 4.5배 주력> 8월 7일 부산6경주 4번 브이디바-9번 영토대왕<쌍승식 25배 방어> 8월 6일 부산6경주 7번 호빵-9번 럭키타임<복승식 12배 방어> 8월 6일 부산3경주 9번 선샤인알파-7번 갑오스타<쌍승식 6.9배 방어> 8월 6일 제주4경주 4번 존재감-1번 늘빛마루<복승식 6.3배 방어> 8월 7일 부산8경주 5번 쾌속볼트-8번 캐피털강자<복승식 6.1배 방어> 8월 6일 제주1경주 4번 삼다여왕-2번 페이스<쌍승식 5.9배 방어>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파티어게인, 3번 엑스밴드, 5번 레이첼, 8번 달음박질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선두권 몰락의 빈틈을 노릴 7번 킹아이스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선입력이 돋보이는 8번 달음박질입니다. 주행심사에서 김용근 기수가 양호한 발걸음으로 4위로 통과했는데요. 경주마가 알아서 뛰려는 투지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도 김용근 기수가 재빨리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 첫승을 노릴 겁니다.
부산2경주 국6등급 1200M 연령 오픈 별정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4번 차세대, 5번 아쿠아퀸, 6번 남양타워, 10번 중앙요정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추입 자유마 1번 새로운나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가속력이 향상된 10번 중앙요정입니다. 직전 경주 김태경 기수가 작전 실패로 인기에 부응하지 못했는데요. 오늘은 잘 나가는 서승운 기수를 기용하여 느긋한 추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과감하게 쌍축으로 들이대구요^^
부산3경주 ===B급 두방 압축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행-선입마, 다른 한 마리는 전형적인 추입마입니다. 전개 상황을 고려하면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는 게임은 결코 아닙니다.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이라는 판단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중,상위권 편성에서 강력한 선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오늘은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중위권 상대를 만나서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을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매끄럽지 않으면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막판 버티기를 노릴 수도 있구요.
후착 승부마는 직전 경주 늘어난 걸음을 확실히 어필한 선입마입니다. 병합 훈련으로 지구력 보강에 만전을 기했는데요.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좋아진 신인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1번 톱오브퀸과 5번 감성폭발입니다. 두 마리 모두 직전 경주 추입 타이밍을 놓쳐서 자력 입상에 실패했는데요. 1번 톱오브퀸은 김용근 기수가 그대로, 5번 감성폭발은 임성실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김용근 기수의 1번 톱오브퀸은 몰라도 임성실 기수의 5번 감성폭발은 믿음이 떨어집니다.
빈틈을 노릴 경주마는 2번 고요한질주, 3번 월드칸, 4번 로드투석세스, 6번 와일드캅입니다.
부산5경주 ===B급 중배당 승부===
혼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행마, 다른 한 마리는 선행-선입마, 마지막 한 마리는 추입마입니다. 3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가능성은 30% 이하라는 판단입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잠재력이 폭발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빠르고 강한 선행마를 만나서 선입권에서 동반입상을 노렸는데요.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덜미를 잡혀서 분투를 삼키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기승 기수가 대상경주 출전모드로 칼을 갈고 나왔는데요. 발빠른 선행마 6번 최고질주를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버티기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위에서 말씀드린 3마리가 아닙니다. 후착 승부마는 바로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선입권에서 사력을 다했으나 2% 부족한 모습으로 분투를 삼켰습니다. 오늘도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와서 강력한 2-3선 선입 승부로 동반입상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선행-선입마 1번 터보에너지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직전 경주 김동영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완벽한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잘 나가는 유현명 기수를 기용하여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연투를 노립니다. 게이트가 너무나 좋아서 2-3선 선입 승부보다는 벼락 선행 승부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후착은 4마리 정도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기승 기수가 무서운 6번 퀸엘레강스는 기세가 한풀 꺾여서 믿음이 떨어집니다. 6번 퀸엘레강스를 대신할 수 있는 숨은 능력마를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부산7경주 국5등급 1200M 핸디캡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퍼스트선, 2번 스트롱명운, 6번 스마트레이디, 7번 바운드퀸즈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마 4번 영광의포리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6번 스마트레이디입니다. 직전 경주 유현명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강력한 선행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도 유현명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2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겁니다.
부산8경주 ===A급 중배당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행-선입마, 다른 한 마리는 선입-추입마, 마지막 한 마리는 추입마입니다. 3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가능성은 30% 이하라는 판단입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직전 경주 작전 실패로 분투를 삼킨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중,상위권 편성에서 기승 기수가 선입권에서 수성을 노렸는데요. 선두권 경주마 2마리가 그대로 골인하면서 선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습니다. 오늘은 잘 나가는 A급 능력 기수로 안장을 바꾸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물론 스타트가 매끄럽지 않으면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수성을 노릴 수도 있구요.
후착 승부마는 위에서 말씀드린 3마리가 결코 아닙니다. 국5등급에 올라와 강자틈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실전 적응에 주력하고 있는데요. 드디어 오늘 제대로 준비하고 A급 능력 기수로 안장을 바꾸었습니다. 직전 경주 걸음발은 깨끗하게 잊으셔도 됩니다. 오늘은 미친 듯이 밀고 나와서 3-4선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배다리고수, 5번 채스터티, 6번 고짱, 10번 백두영웅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감량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2번 은하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가속 능력이 향상된 모습이 뚜렷한 10번 백두영웅입니다. 국5등급 첫도전에 오카베 기수가 강력한 선입 승부로 준우승을 차치지했는데요. 오늘은 파이팅 넘치는 유현명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경주거리는 1600M입니다. 이번주 유현명 기수가 실전을 방불케하는 습보 훈련을 2번이나 소화했는데요. 스타트를 끊자마자 밀고 때리고 나와서 2-3선 선입권에 붙은 후 수성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과감하게 쌍축으로 들이대구요^^
부산10경주 국4등급 1300M 핸디캡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파이브빅터스, 5번 씨에프스타, 6번 스마트밸러, 7번 삼일스타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3번 난다도리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가속력이 향상된 모습이 뚜렷한 6번 스마트밸러입니다. 직전 경주 진겸 감량 기수가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여유있는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국4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노련한 서승운 기수를 기용하고 나왔습니다. 타고난 본능은 느긋한 추입마이지만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벼락 선행 승부가 예상됩니다. 경주마가 알아서 튀어 나오는 상황에서 기수가 제어하여 말과 씨름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선행 승부가 되었건 추입 승부가 되었건 국4등급 첫도전에 2연승 사냥이 무난합니다.
부산11경주 ===A급 두방 압축 승부===
국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행-선입마, 다른 한 마리는 선입-추입마, 마지막 한 마리는 자유마입니다.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잠재력이 폭발한 선행-선입마입니다. 국4등급에 올라와서도 전혀 지치지 않은 당찬 모습으로 선입력을 과시하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도 강력한 선행마를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버티기 동반 입상을 노렸습니다. 기승 기수와의 호흡은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오늘은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강력한 선행승을 노릴 겁니다. 물론 스타트가 매끄럽지 않으면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막판 버티기도 가능하구요.
후착 승부마는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선입권에서 사력을 다했는데요.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아쉽게 덜미를 잡혀서 수많은 경마팬들을 아연질색하게 만들었습니다. 오늘은 좋은 호흡을 보이는 A급 능력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4번 코틴픽인굿, 6번 팡팡히어로, 8번 골드문, 9번 미라클이지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잠재력이 막강한 휴양마 7번 슈퍼철인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9번 미라클라인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놓쳐서 분투를 삼켰는데요. 두 번의 실수는 결코 없을 겁니다.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8번 골드문을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한발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부산13경주 2등급 1400M 핸디캡
직전 경주 선입 강공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7번 메인스테이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직전 경주 김용근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편안한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도 김용근 기수가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왔습니다. 부담중량이 1.5KG이나 늘어났지만 500KG이 넘는 마체중을 고려하면 기우에 불과합니다. 오늘은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벼락 선행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은 4마리 정도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19조 김영관 조교사가 7번 메인스테이와 동반출전시킨 11번 인더백을 뒤로 돌립니다. 잘 나가는 서승운 기수를 기용했지만 2등급에 올라와 2%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당 메리트도 떨어져 욕을 먹어가면서 한집 승부로 끝낼 이유도 사실상 없구요. 11번 인더백을 대신할 수 있는 숨은 능력마를 찾아내는 것이 승리의 비결입니다.
부산14경주 =특A급 두방 압축 승부=
지난주 부산 경마에서 일주일에 하나만 붙는 초A급 승부 경주와 하루에 하나만 붙는 특A급 승부 경주를 모두 적중시켜 드렸습니다. 오늘도 특A급 승부 경주를 주력으로 때려 드리기 위하여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1등급 중, 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발빠른 선행마가 대거 몰려 있어서 의외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두 마리는 타고난 선행마, 나머지 한 마리는 선행-선입-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1200M 단거리에서는 선행마가 유리할 수도 있지만 전개가 능력을 앞설 수는 결코 없습니다. 선행마 3마리가 옥신각신하다가 힘 안배를 잘못하여 막판 무너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원 게이트에 자리를 잡은 1번 인디언스타는 묻지마 축마 공략을 자제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한 편성에서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에도 불구하고 추입력을 과시했는데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나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을 충분히 따라잡을 수 있다는 판단입니다. 직전 경주는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오늘은 경주거리가 1200M로 짧아져 초반부터 밀고 나와서 강력한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위에서 말씀드린 3마리가 아닙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과중량을 의식하여 밋밋한 선입 승부로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타이트한 2-3선 선입 승부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