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2일 부산14경주 5번 마천볼트-4번 갑오명운<쌍승식 5.2배 특A급 강주력> 8월 13일 서울6경주 3번 아테나선더-9번 라페니체<쌍승식 11배 B급 방어> 8월 14일 서울3경주 4번 골드패션-5번 캐리어<복승식 3.3배 B급 방어> 8월 14일 부산4경주 5번 트리플나인-8번 석세스스토리-10번 록밴드<삼복승식 2.2배 단통> 8월 12일 부산13경주 7번 메인스테이-3번 승리웨이브<쌍승식 9.4배 주력> 8월 13일 서울9경주 6번 천하비-7번 히포크레네<쌍승식 7.2배 주력> 8월 14일 부산1경주 8번 아이스마린-10번 파이스터<복승식 6.1배 주력> 8월 12일 부산 2경주 6번 남양타워-11번 비카사랑<쌍승식 17배 방어> 8월 12일 부산 12경주 9번 미라클이지-8번 골드문<쌍승식 9.4배 방어> 8월 14일 서울4경주 1번 인광노-12번 붕마드림<쌍승식 5.4배 방어> 8월 12일 부산 9경주 5번 채스터티-10번 백두영웅<복승식 4.7배 방어> 8월 12일 부산 6경주 1번 터보에너지-6번 퀸엘레강스<쌍승식 4배 방어>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금테, 3번 평대명문, 6번 슈퍼윙즈, 7번 희망찬가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강자틈 벗어나 다부진 말몰이가 기대되는 5번 비케이선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선입력이 돋보이는 7번 희망찬가입니다. 직전 경주 진겸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강력한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한 수 아래 상대를 만난 오늘도 진겸 기수가 강력한 선입 전개로 첫승을 노릴 겁니다.
부산4경주 ===B급 중배당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직전 경주 경주거리 1200M에서 추입 준우승을 차지한 8번 청춘챔프를 뒤로 돌립니다. 부담중량이 1.5KG이나 늘어난 데다가 게이트 조건이 나빠서 연투는 힘에 부칩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잠재력이 폭발한 선입마입니다. 편성운이 없어서 제대로 실력 발휘를 못하고 있는 수말입니다. 직전 경주 벅찬 상대를 만나서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는데요.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상대를 만나서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이 강한 편성을 만나서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는데요. 오늘은 강한 선행마가 없는 중위권 상대를 만나서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전력 안정세의 선입마 6번 갑오스타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직전 경주 김용근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도 김용근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부담중량이 2KG이나 늘어났지만 500KG이 넘는 마체중을 고려하면 기우에 불과합니다.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벼락 선행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1번 빅뱅비드가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직전 경주 설동복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완벽한 추입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부담중량이 2KG이나 늘어난 데다가 훈련강도가 약해져 연투는 힘에 부칩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부산6경주 ===A급 두방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직전 경주 자웅을 겨루었던 경주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면 복승식 배당이 3배 내외에서 형성될 텐데요.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가능성은 30% 이하라는 판단입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이 일품인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스타트가 매끄럽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추입승을 차지했는데요. 기승 기수와의 호흡은 격정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경주거리가 늘어난 오늘은 스타트부터 밀고 나와서 선입권에 붙은 후 수성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자유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 선두권 공략에 나섰다가 집중견제를 받아서 막판 버티기에 실패했습니다. 오늘은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능력 기수를 기용하여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매치파워, 3번 최강용사, 8번 새벽바다, 11번 무적비카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4번 강자본색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1번 매치파워입니다. 잘 나가는 19조 김영관 조교사가 관리하고 있는 3세 수말입니다. 8월 5일 주행재심사에서 시종일관 여유있는 모습으로 2위로 통과했는데요. 혼3등급 상위권 경주마와 막상막하의 결승선 걸음발을 어필했습니다. 오늘은 잘 나가는 서승운 기수를 기용하여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을 노릴 겁니다.
부산11경주 =특A급 중배당 승부=
오늘의 하이라이트 승부 경주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특A급으로 승부수를 던졌던 부산14경주에서 5번 마천볼트-4번 갑오명운<쌍승식 5.2배 특A급 강주력>으로 적중했는데요. 오늘도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2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승군 첫도전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행마, 다른 한 마리는 선,추입이 자유로운 자유마입니다.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출전하여 선두권 다툼이 치열합니다. 더구나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3번 정상제압도 강력한 선행 승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상대적 인기마는 전개가 꼬일 수 밖에 없습니다. 제가 복승식 깜박이 마권을 인정할 수 없는 강력한 이유입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이라는 판단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경주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자유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는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오늘은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3마리 출전하여 선행 승부는 여의치 않습니다. 경주마와 좋은 호흡을 보이는 중견 기수라면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이 강한 편성에서 기승 기수가 차분한 선입 승부로 수성을 노렸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주행이 흔들려 막판 탄력을 제대로 살려내지 못했습니다. 오늘은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와서 자신감 넘치는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