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9일 부산4경주 6번 희망퍼레이드-8번 청춘챔프<쌍승식 8.1배 B급 방어> 8월 19일 부산2경주 2번 신의품격-4번 디나-1번 영광의컨트리<삼복승식 2.2배 B급 적중> 8월 19일 제주5경주 9번 금천-5번 진주명성<복승식 7.9배 문자 방어> 8월 19일 부산5경주 6번 갑오스타-1번 빅뱅비드<쌍승식 3.6배 방어>
전력 완성도가 떨어지는 국산 2세 신예마들의 한판대결입니다. 데뷔전 선입 준우승을 차지한 6번 오제이명답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이번주 국산 2세 경주마 가운데 가장 주목을 받았던 수말입니다. 50조 박재우 조교사가 첫승을 염두해 두고 출사표를 던졌는데요. 기승 컨디션이 좋아진 이찬호 기수가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을 노립니다.
후착은 4-5마리가 치열한 접전을 벌입니다. 현장 마필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가 되겠네요.
서울2경주 국6등급 1300M 연령 오픈 별정
기습 선행이 가능한 5번 바운드파크와 뒷심이 좋은 10번 라이너위너가 2강을 형성합니다. 전개 양상을 고려하면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는 게임은 아니라는 판단입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돌다리도 두드리고 가는 심정으로 심사숙고해 주시구요. 이찬호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5번 바운드파크가 훨씬 낫다고 봅니다.
빈틈을 노릴 수 있는 경주마는 1번 푸른세대, 2번 가속돌풍, 3번 원어게인 정도입니다. 기습 선행이 가능한 7번 파이어볼은 현장 마필 상태를 반드시 체크해 주시구요.
서울3경주 국6등급 1300M 연령 오픈 별정
선입력이 돋보이는 7번 드림슬루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직전 경주 박을운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조인권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이번주 조인권 기수가 대상경주 출전 모드로 칼을 갈고 나왔는데요. 7조 구자흥 조교사의 염려에도 불구하고 편성이 널널하여 첫승이 유력합니다.
후착은 막판 한발이 매서운 6번 마이티맘보를 대신할 수 있는 경주마를 찾아야 합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서울4경주 ====B급 중배당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3마리 모두 편성에 따라서 선행 또는 선입 승부수를 던지고 있는데요.
제 눈을 사로잡고 있는 경주마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추입 타이밍을 놓쳐서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제대로 준비하고 나와서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첫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복승식 기준 10배 내외 중배당 다크호스입니다. 직전 경주 중,상위권 편성에서 선입 강공으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오늘은 잘 나가는 중견 기수로 안장을 바꾸어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국5등급 첫도전마 6번 대기속도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박태종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편안한 선행승을 차지했는데요. 국5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기본기를 갖춘 선행마가 3마리 정도 출전하고 있습니다. 쉽사리 선두권 공략에 나설 수 있는 상황은 아니라는 판단입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자제해 주시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기습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1번 혜리온입니다. 국4등급에서 국5등급으로 강급된 경주마로 인도 출신 임란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직전 경주 문정균 중견 기수가 선행 싸움에 밀려서 고배를 마셨는데요. 오늘은 게이트 이점을 살려서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마필 근성이 되살아났다는 점에서 강공은 필연이라는 판단입니다.
서울6경주 ===B급 두방 압축 승부===
혼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5KG이나 늘어난 8번 영광의그날을 뒤로 돌립니다. 잠재력이 폭발한 강한 선행마 3번 덕삼호를 곱게 따라붙다가 아웃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자제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잠재력이 폭발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렸는데요. 오늘도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선행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물론 스타트가 매끄럽지 않으면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수성을 노릴 수도 있구요.
후착 승부마는 힘이 붙으면서 가속 능력이 좋아진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스타트부터 밀고 나와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렸는데요. 오늘도 기승 기수가 열심히 공을 들이고 나와서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직전 경주 완벽한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던 8번 장산로키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준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최범현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오늘은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벼락 선행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은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입니다. 선입마 1번 당찬비상과 추입마 7번 손오공이 상대적 인기을 모을 텐데요. 동반 입상을 기대할 정도의 걸음발은 아니라는 판단입니다. 현장 마필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서울8경주 ===A급 중배당 승부===
국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직전 경주 완벽한 추입 준우승을 차지한 1번 카원을 뒤로 돌립니다. 기승 컨디션이 좋아진 조성곤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부담중량이 2KG이나 늘어나 추입 승부가 통할 수 있을 지 의문입니다. 마필 컨디션도 베스트에 미치지 못한다는 훈련 관찰자들의 이야기도 들리는 상황입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자제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경주거리 1700M에서 강점을 보이는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중반 무빙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는데요. 오늘도 잘 나가는 능력 기수를 기용하고 나와서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은 마필 컨디션이 되살아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완벽한 추입 승부로 중배당의 주인공이 되었는데요. 오늘도 좋은 호흡을 보이는 능력 기수를 기용하여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국5등급 첫도전마 3마리와 마필 컨디션이 살아난 국5등급 기존마가 4강을 형성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1번 금봉황, 3번 포다르고스, 4번 초원볼트, 10번 울트라로켓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경주거리 1300M에서 2연승을 차지했던 휴양마 8번 대보명가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발빠른 강점을 유감없이 발휘할 3번 포다르고스입니다. 직전 경주 함완식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강력한 선행승을 차지했는데요. 경주거리 1000M 주파기록이 장난이 아닙니다. 주로 상태의 영향이 있었다고 하지만 1000M를 1분대에 주파했습니다. 오늘은 함완식 기수가 칼을 갈고 나와서 죽기살기 선두 공략으로 2연승을 노릴 겁니다.
서울10경주 ===A급 두방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자유마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기승 기수와의 호흡은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직전 경주는 중반 무빙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는데요. 오늘은 스타트부터 강하게 밀고 나와서 선두권 공략에 나선 후 수성을 노릴 겁니다. 제가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는 승부마이기도 합니다.
문제는 후착 다툼입니다. 최소 5마리에서 최대 8마리가 치열한 후착 다툼을 벌입니다. 저는 거두절미하고 주력과 방어 딱 두 방으로 압축할 생각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함완식 기수의 8번 날쌘강호가 결코 아닙니다. 국5등급 첫도전에 이찬호 기수의 선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는데요. 좀더 적응 기간이 필요하다는 느낌을 확실히 받았습니다. 제가 강하게 노리고 들어가는 승부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추입마입니다. 선입권 경주마 가운데 눈에 띄는 능력마가 한 마리도 없기 때문입니다. 강한 선행마가 이끄는 경주에서 평범한 선입권 경주마들은 막판 무너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준비하고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추입마를 강력 추천드리는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선행-선입마 1번 미스터큐피드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이현종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분투를 삼켰는데요. 기세가 한풀 꺾였다는 점에서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판단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게이트가 유리해진 3번 히든인디언입니다. 직전 경주 12번 외곽 게이트의 불리함을 극복하지 못하고 고배를 마셨는데요. 오늘은 3번 게이트의 이점을 살려서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물론 1번 미스터큐피드가 먼저 치고 나가면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수성을 노리구요.
서울12경주 ==특A급 중배당 승부==
오늘의 하이라이트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이런 편성이 만들어졌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행-선입-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 다른 한 마리는 추입마입니다.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가능성은 30% 이하입니다. 당일 분위기에 따라서 두 마리 모두 아웃되어 20배 내외 중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두 마리 밖에 없다고 생각하시는 경마팬은 패스해 주시구요. 2강을 깨뜨릴 수 있는 숨은 능력마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경마팬은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복승식 기준 10배 이상 중배당 주력 승부 마권을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2등급 중,상위권 편성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는데요. 선두권 경주마들이 그대로 버티는 바람에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찰떡궁합을 보이는 중견 기수로 안장을 바꾸었는데요. 기승 기수가 대상 경주 출전 모드로 칼을 갈고 나왔습니다. 스타트부터 밀고 나와서 재빨리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승군 적응을 끝마친 자유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는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습니다. 오늘은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재빨리 선입권에 붙은 후 수성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