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1일 부산10경주 4번 디퍼런트디멘션-2번 감동의바다<복승식 5.8배 A급 방어> 10월 21일 제주7경주 1번 육룡-6번 질풍가도<쌍승식 16배 주력> 10월 21일 제주8경주 2번 유랑극단-4번 가온해<복승식 26배 주력 1-3착> 10월 21일 제주1경주 3번 멋진스타-5번 일비천금<쌍승식 12배 방어> 10월 21일 부산9경주 6번 황금거탑-8번 로켓블레이드<복승식 7.7배 방어> 10월 21일 부산3경주 2번 메이저댄서-9번 해성스타<복승식 6.7배 방어> 10월 21일 제주2경주 8번 당대일마-4번 천년공주<복승식 6.2배 방어> 10월 21일 부산5경주 1번 마초명운-3번 대보름달<복승식 5.9배 방어> 10월 21일 제주6경주 6번 용연향-7번 광해청명-5번 낙천여제<삼복승식 2.2배 방어>
<30배 이상 고배당 적중 내역>
10월 2일 부산1경주 1번 부경돌풍-2번 쾌도여걸<쌍승식 37배 B급 주력> 10월 1일 서울10경주 9번 블러싱바우-11번 나이트후드<쌍승식 171배 주력> 10월 7일 부산9경주 3번 블루스톰-4번 더퀸<쌍승식 90배 주력> 9월 24일 서울1경주 10번 큐피드레이디-5번 청운시대<복승식 99배 방어> 9월 25일 서울5경주 6번 과천돌풍-10번 강대강<복승식 71배 방어>
데뷔전 선입 준우승을 차지한 6번 청운시대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준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페로비치 기수가 열심히 준비하고 나왔는데요.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문제는 후착 다툼입니다. 직전 경주 추입권에서 강하게 올라온 2번 메니스카이가 상당한 주목을 받는데요. 1000M 주파기록이 말해주듯 후착 다툼에서 상대마들을 압도한다고 말씀드릴 수가 없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2번 메니스카이를 압도할 수 있는 경주마를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서울2경주 국6등급 1300M 암말 한정 별정
국6등급 중,하위권 기복마들의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김옥성 노장 기수가 공을 들인 7번 풀게인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약한 상대를 만나서 첫승 목표로 사력을 다할 텐데요. 실전에서 기복을 보여서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합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모를까 밋밋한 상태라면 대안마를 찾아야 합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6번 퀸프린세스입니다. 직전 경주 김혜선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입 강공으로 4위를 기록했는데요. 솔직히 김혜선 기수에게 선행 의지가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박상우 기수가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왔습니다. 타고난 본능 그대로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3경주 ====B급 두방 압축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스피드가 좋아진 추입마, 다른 한 마리는 선입-추입마입니다.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가능성은 30% 이하라는 판단입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걸음 변화가 뚜렷한 추입마입니다. 힘이 붙으면서 가속 능력이 좋아져 벼락 선두권 공략에 나설 수도 있는데요. 경주마의 원래 승부 스타일은 느긋한 추입 승부입니다. 아무튼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에 나설 가능성은 충분하다는 판단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선입마입니다.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물론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수도 있구요.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국6등급 중,하위권 기복마 한판대결입니다. 직전 경주 추입 준우승을 차지한 1번 파워무브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준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조인권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경주거리가 1300M로 늘어났지만 눈에 띄는 강자가 없어서 강공은 필연입니다. 게이트 이점을 살려서 벼락 선두권 공략에 나설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아무튼 선행 승부가 되었건 선입 또는 추입 승부가 되었건 첫승 찬스라는 판단입니다.
후착은 전력차가 크지 않은 경주마 4-5마리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조성곤 기수가 공을 들인 선입마 4번 천하재페가 상당한 주목을 받는데요. 승부를 결정짓는 카리스마가 2% 부족하여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조심스럽습니다. 현장 상태가 좋으면 모를까 밋밋한 마필 상태라면 대안마를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선입권에서 강하게 들이댈 10배 내외 중배당 다크호스를 강력 추천드릴 생각입니다.
서울5경주 ===B급 중배당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입-추입마, 다른 두 마리는 선행-선입마입니다.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차분한 선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덜미를 잡혀서 분투를 삼키고 말았습니다.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오늘은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위에서 말씀드린 나머지 2마리가 결코 아닙니다. 2마리 모두 경주거리 1000M에서는 선입 승부로 동반 입상이 어렵다는 판단입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강한 편성에서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수성을 노렸는데요.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덜미를 잡혀서 순위권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오늘은 자신감 넘치는 선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혼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외국산 2세 신예마들이 대거 몰려 있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두 마리 모두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서는 승부 스타일을 지녔습니다. 전개 상황 및 마방 승부 스타일을 고려하면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지 않습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두 마리 밖에 없다고 생각하시는 경마팬은 패스해 주시구요. 빈틈을 노리는 숨은 능력마를 인정하시는 경마팬은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10배 내외 중배당 승부 마권으로 주력으로 때려 드리겠습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한 상대를 만나서 선두권 다툼에 가세했다가 막판 무너져 분투를 삼켰는데요. 두 번의 실수는 결코 없을 겁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자신감 넘치는 선행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대상 경주 출전모드로 칼을 갈고 나온 선입마입니다. 기승 기수 및 훈련 상태를 고려하면 대가리 승부는 필연이라는 판단입니다. 아직 확실히 보여준 걸음이 없어서 긴감민감 팔리겠지만 강공은 필연입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레이스를 주도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물론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수성을 노리는 것이 가장 확실한 승부 전략이구요.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4번 옥녀봉과 8번 드림슬루입니다. 4번 옥녀봉은 직전 경주 임란 기수가 선두권 공략으로 준우승을 차지했구요. 8번 드림슬루는 국5등급 첫도전에 박을운 기수가 선행 3위로 분투를 삼켰습니다. 4번 옥녀봉은 임란 기수가 그대로, 8번 드림슬루는 문세영 기수가 대타로 나섰는데요. 4번 옥녀봉은 문세영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행 준우승을 차지했었습니다. 전개 상황 및 마방 승부 스타일을 고려하면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지는 않을 겁니다.
양강구도를 깨뜨리는 숨은 능력마를 찾아내는 것이 승리의 비결입니다. 후보마는 3번 검란, 6번 삼정매그넘, 7번 당찬모습, 9번 클린업시드 정도입니다. 최종 결정은 현장으로 미룹니다.
서울8경주 ===A급 중배당 승부====
혼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입-추입마, 다른 한 마리는 자유마, 나머지 한 마리는 추입마입니다. 3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전천후 경주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아쉽게 덜미를 잡혀서 분투를 삼키고 말았습니다. 강자틈 벗어난 오늘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중,상위권 편성에서 재빨리 선입권에 붙은 후 수성을 노렸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끝걸음이 나오지 않아서 고배를 마시고 말았습니다. 오늘은 강점을 보이는 경주거리 1200M 단거리에 출전하여 강력한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서클댄서, 5번 아테나선더, 6번 메니브레이싱, 8번 꿈의실현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3번 파이널보스이구요.
일순위 공략마는 문세영 기수와 2연승 호흡을 맞추고 있는 6번 메니브레이싱입니다. 타고난 선행마 5번 아테나선더를 선입권에서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5번 아테나선더가 무너지면 2번 서클댄서와 8번 꿈의실현이 어부지리 입상을 노리구요.
서울10경주 국4등급 1400M 핸디캡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4번 성은마루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8월 13일 경주거리 1200M에서 문세영 기수가 추입 3위로 분투를 삼켰는데요. 9월 30일 연습주행에서 문세영 기수가 추입권에서 강하게 올라왔습니다. 뚜렷한 강자가 없는 중위권 상대를 만나서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후착은 전력차가 거의 없어서 박빙의 승부가 불가피합니다. 직전 경주 추입 타이밍을 놓쳐서 고배를 마신 9번 청춘열차가 상당한 주목을 받는데요. 기세가 한풀 꺾여서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위험하다는 판단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9번 청춘열차를 이길 수 있는 숨은 능력마를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서울11경주 ==특A급 중배당 승부==
오늘의 하이라이트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때려 드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자유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 선두권이 강한 편성에서 자리 싸움에 밀려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중위권 경주마들을 만났습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도 3KG 이상 가벼워졌습니다. 훈련도 제대로 하고 나와서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수성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력한 3-4선 선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기대 이상으로 양호한 끝걸음을 강하게 어필했습니다. 오늘도 제대로 준비하고 나와서 자신감 넘치는 2-3선 선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