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6일 서울10경주 4번 큐피드파워-3번 백산<쌍승식 21배 초A급 주력> 11월 6일 서울11경주 10번 위너레드-2번 골드마운틴<쌍승식 21배 A급 방어> 11월 6일 서울4경주 11번 천지가-1번 지오스타<복승식 32배 B급 주력> 11월 6일 서울2경주 6번 최고의찬사-8번 천왕별<쌍승식 10배 주력> 11월 6일 부산3경주 6번 코트윙-4번 브라하<복승식 6.1배 방어> 11월 6일 서울8경주 8번 마이더스로드-6번 금아발리오스<복승식 5.2배 방어> 11월 6일 서울1경주 3번 큐피드플라워-6번 강촌의아침<복승식 2.3배 방어>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2번 세기강자와 7번 오픈더스카이입니다. 2마리 모두 스피드가 좋은 선행-선입마인데요. 7번 오픈더스카이의 선행, 2번 세기강자의 선입으로 싱겁게 끝날 수도 있지만 2번 세기강자가 기습 선두권 공략에 나서면 의외의 상황이 벌어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빈틈을 노리는 경주마는 4번 에이스빅토리, 5번 스웨그, 6번 원더풀휴머입니다.
부산2경주 선입력이 돋보이는 1번 담양태양 일순위 공략마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1번 담양태양, 2번 캡위너, 3번 태양의신화입니다. 공교롭게도 3마리가 직전 경주 경주거리 1000M에서 자웅을 겨루었는데요.
제가 노리는 일순위 공략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1번 담양태양입니다. 송경윤 기수를 대신하여 한국 경마에 완전히 적응된 사토기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게이트 이점을 살려서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3강에 균열을 낼 수 있는 경주마는 5번 그린그린과 6번 위대한광경입니다.
부산3경주 ===B급 중배당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기승 기수가 무서운 6번 스위트와이와 10번 아라가야싱싱이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6번 스위트와이는 5KG 부담중량이 늘어나 믿을 수가 없구요. 10번 10번 아라가야싱싱은 게이트 조건이 나빠서 놓고 때릴 수가 없습니다. 현장 분위기에 따라서 2마리 모두 아웃되어 10배 이상 중배당이 나와도 할 말이 없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추입마입니다. 선두권이 강한 편성을 만나서 번번히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나고 말았는데요. 오늘은 선두권 경주마들이 아웃되는 전개 상황을 이용하여 강력한 추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5번 킹아이스와 9번 메이플클래식입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면 복승식 배당이 3배 이하에서 형성될 텐데요.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는 게임이 아니라는 필이 너무나 강하게 듭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3번 킹아이스입니다. 직전 경주 김동영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추입 강공으로 4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최시대 기수로 안장을 바꾸어 경주거리 1300M에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릴 겁니다.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이 강한 편성을 만나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선두권 경주마들이 그대로 버티는 바람에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오늘은 기승술이 일취월장하고 있는 상승세 기수를 기용하여 벼락 선행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는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도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오늘은 중견 기수가 공을 들이고 나와서 강력한 2-3선 선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겁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4번 로열루비와 10번 아테네입니다. 한 마리는 초반이 느린 추입마, 다른 한 마리는 스피드가 뛰어난 선행-선입마입니다. 전개 상황을 고려하면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는 게임은 아니라는 필이 강합니다.
빈틈을 노리는 경주마는 1번 파크맨, 5번 강호아이언, 11번 블루댄서입니다. 이 가운데 제 눈을 사로잡고 있는 경주마는 1번 파크맨이구요. 국5등급 첫도전에 강한 상대를 만나서 유현명 기수의 선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는데요. 오늘은 김동영 기수가 타고난 본능 그대로 느긋한 추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1번 파크맨을 베팅의 중심에 세우고 10배 내외 중배당 컨셉으로 현장 승부수를 던져 보겠습니다.
혼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데뷔전을 펼치는 신예마들이 기본기가 뛰어나 자력 입상을 노려볼 수 있는 편성입니다. 선행마 12번 찬란한에이스는 게이트 조건이 나빠서 선행 버티기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판단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전천후 경주마입니다. 주행심사에서 보여준 모습, 준비 상태, 기승 기수의 무게감을 고려하면 강공이 필연입니다.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12번 찬란한에이스를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물론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레이스를 주도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국4등급 첫도전마 2번 유성처럼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유현명 기수가 예기치 않은 추입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최시대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기본적으로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선행 승부 스타일을 지녔는데요. 발빠른 1번 메이저우승과 8번 슈퍼짱짱이와 기싸움을 벌이다가 자멸해도 할 말이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을 떨쳐 버릴 수가 없네요^^
일순위 대안마는 벼락 선두권 공략에 나설 수 있는 1번 메이저우승입니다. 직전 경주 다실버 기수가 선행 싸움에 밀려서 고전을 면치 못했는데요. 오늘은 선행마 유도 능력이 뛰어난 김동영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선행승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1번 메이저우승을 베팅의 중심에 세우고 10배 이상 중배당 컨셉으로 현장 승부수를 던져 보겠습니다.
국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지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행마, 다른 한 마리는 자유마입니다.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전천후 경주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리 싸움에 밀려서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잘 나가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바꾸어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위에서 말씀드린 나머지 1마리가 결코 아닙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바로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을 따라잡지 못해서 고배를 마셨는데요. 오늘은 기승술이 일취월장하고 있는 신인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승부 경주입니다. 지난주 일요일 초A급으로 승부수를 던졌던 서울10경주에서 쌍승식 21배를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때려 드렸습니다. 오늘도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때려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대통령배 출전마 '파워블레이드'의 김형란 마주가 2마리를 동반출전시켰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6번 슈퍼철인과 11번 소울블레이드입니다. 2마리 가운데 누가 이빠이 때릴 것인가? 아무튼 2등급 첫도전에 고배를 마신 6번 슈퍼철인을 축마로 때릴 수가 없다는 판단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경주거리 1400M에서 강점을 보이는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도저히 이길 수 없는 강한 상대를 만나서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는데요.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경주마들을 만나서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레이스를 주도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후착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입-추입마입니다. 최근 중,장거리에 주력하여 능력 대비 인기가 덜 실리고 있는데요. 경주거리 1400M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오늘은 잘 나가는 A급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여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