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6등급 2세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데뷔전 추입 3위로 아쉬움을 남긴 5번 동방의소식이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문정균 기수를 대신하여 이준철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강력한 2-3선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 사냥에 나설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서울2경주 혼전
국6등급 중,하위권 기복마 한판대결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선,추입이 자유로운 8번 광명사랑입니다. 직전 경주 문세영 기수의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는데요. 오늘은 부산에서 올라온 이효식 감량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 사냥에 나설 가능성도 충분하구요.
서울3경주 막판 한발이 매서운 4번 컨저버티브
국6등급 2세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페로비치 기수의 2번 서울볼트, 김동수 기수의 4번 컨저버티브!!! 경주거리 1200M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4번 컨저버티브가 좀더 낫다는 판단입니다.
빈틈을 노리는 경주마는 1번 예스유캔, 8번 싱그러운검, 12번 속보태자입니다.
서울4경주 ==B급 중고배당 승부==
국6등급 중,하위권 기복마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페로비치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 11번 백산챔프를 뒤로 돌립니다. 게이트 조건이 나빠서 선입권 자리 싸움에서 밀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한 상대를 만나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기복마를 만나서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내외입니다.
국5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선입력이 뛰어난 2번 로열파크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문정균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입 강공으로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경주거리 1000M에서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이준철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훈련 강도가 많이 약해졌지만 경주거리 1000M에서는 크게 문제되지 않는다는 판단입니다.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1번 엄지강호를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서울6경주 ==B급 두방 압축 승부==
혼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행-선입마, 다른 한 마리는 추입마입니다. 전개 상황을 고려하면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는 경주는 결코 아닙니다. 두 마리 모두 현장 상태가 좋으면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중,상위권 편성에서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막판 덜미를 잡히고 말았는데요.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상대를 만나서 자신감 넘치는 선행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선두권 빠른 페이스를 따라붙지 못해서 고배를 마셨는데요. 오늘은 노련한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와서 강력한 2-3 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혼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스피드가 뛰어난 국4등급 경주마 7번 제라한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잘 나가는 20조 배대선 조교사가 관리하고 있는 3세 암말입니다. 국4등급에 올라와 강자틈에서 선두권 공략에 나서지 못하고 분투를 삼키고 있는데요.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하위권 상대를 만나서 강력한 선행승을 노릴 겁니다.
서울8경주 ===A급 두방 압축 승부===
혼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입-추입마, 다른 한 마리는 선행-선입마입니다.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거라면 제가 감히 A급으로 승부수를 던지지 않습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두 마리 밖에 없다고 생각하시는 경마팬은 패스해 주시기 바랍니다. 양강구도를 깨뜨릴 수 있는 숨은 능력마를 인정하시는 경마팬은 함께 해 주시구요.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 빠른 페이스를 따라붙지 못하고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는데요.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상대를 만나서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기대 이상으로 양호한 끝걸음을 어필했습니다. 잘 나가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오늘은 강력한 선입 승부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정도입니다.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1번 희망포인트, 10번 승리사랑, 11번 검빛강자입니다. 문세영 기수의 1번 희망포인트가 축마 노릇을 하지만 부담중량이 높아서 믿을 수가 없습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국5등급에 올라와 연이은 3위로 분투를 삼키고 있는 11번 검빛강자입니다. 경주거리 1300M에서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페로비치 기수가 공을 들이고 나왔는데요. 중반 무빙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10경주 ===A급 중배당 승부===
2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직전 경주 느긋한 추입 강공으로 우승을 차지한 5번 장산카우보이를 뒤로 돌립니다. 페로비치 기수가 환상 호흡으로 3연속 입상행진을 벌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상대마들의 전력이 만만치 않을 뿐만 아니라 부담중량도 너무나 높습니다. 상대마들의 집중견제로 힘 안배를 잘못하여 막판 무너져도 할 말이 없다는 판단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추입마입니다. 2등급에 올라와 편성운이 없어서 제 기량을 발휘하지 못하고 순위권을 맴돌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을 따라붙지 못하고 분투를 삼켰구요. 경주거리 1700M에 출전한 오늘은 중반 무빙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수성을 노릴 겁니다. 기승 기수으 무게감을 고려하면 대가리 승부는 필연이라는 판단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전천후 경주마입니다. 최근에는 선행 승부를 자제하고,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도 중,상위권 상대를 만나서 강력한 추입 승부로 자력 입상을 노렸습니다. 기승 기수와의 호흡은 환상 그 자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기습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1번 퀸크릭캣을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국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6번 청운시대, 9번 쌩쌩돌이, 11번 장산시티입니다. 한 마리는 승군 부담으로, 다른 두 마리는 부담중량이 높아서 믿을 수가 없습니다. 3마리 모두 자력 입상에 실패하여 20배 내외 중고배당의 빌미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를 제압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춘 선입마를 강력 추천드릴 생각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리 싸움에 밀려서 힘 안배 실패로 분투를 삼켰는데요. 오늘은 좋은 호흡을 보이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8번 사려니킹을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레이스를 주도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현장 상태가 좋으면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20배 내외 중고배당을 노려 보겠습니다. 현장 속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메인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국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행-선입마, 다른 한 마리는 선입-추입마, 나머지 한 마리는 자유마입니다. 3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는 게임은 아니라는 생각이 강합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위에서 말씀드린 3마리가 결코 아닙니다. 제가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이 강한 편성에서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는데요. 선두권을 형성한 경주마들이 그대로 골인하여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기승 기수가 칼을 갈고 나온 오늘은 한 템포 빠른 2-3선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도저히 이길 수 없는 강한 상대를 만나서 전혀 힘을 쓰지 못했는데요. 오늘은 찰떡궁합을 보이는 능력 기수가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왔습니다. 기습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3번 라스트코디를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한발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