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일 서울13경주 5번 메니브레이싱-10번 오제이명답<쌍승식 27배 A급 주력> 12월 25일 서울8경주 8번 레인스카이-4번 실버히어로<쌍승식 25배 A급 주력> 12월 31일 부산9경주 2번 선샤인알파-12번 갑오스타<쌍승식 17배 A급 방어> 12월 30일 부산3경주 7번 백두봉-6번 미스터스팬딩<쌍승식 20배 B급 주력> 12월 31일 부산3경주 10번 우주정벌-9번 아임아델<쌍승식 10배 B급 주력> 12월 25일 서울9경주 5번 황금소리-6번 브로드웨이신<복승식 15배 주력> 12월 24일 서울8경주 4번 선더라이트-9번 청담대로<쌍승식 10배 주력> 12월 31일 부산13경주 5번 부활의반석-4번 오뚝오뚝이<쌍승식 69배 방어>
전력 완성도가 떨어지는 국6등급 신예마들의 한판대결입니다. 실전 적응을 끝마친 2번 대호축제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데뷔전 유현명 기수가 선행 싸움에 밀려서 고배를 마셨는데요. 실전 적응을 끝마친 오늘은 서울 출신 서승운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선행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은 스피드가 뛰어난 7번 샤프오프가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오늘은 서울로 올라간 김용근 기수를 대신하여 유현명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게이트 조건을 고려하면 선행 승부가 여의치 않습니다. 선입권 곱게 따라붙는 전개 상황이라면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깨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위험하다는 판단입니다.
부산2경주 ==B급 중배당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입-추입마, 다른 한 마리는 선행-선입마, 나머지 한 마리는 선행마입니다.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 벗어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도저히 이길 수 없는 강한 상대를 만나서 선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는데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상대를 만났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후착 승부마는 위에서 말씀드린 나머지 2마리가 결코 아닙니다. 후착 승부마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무게감이 떨어지는 중견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는데요.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기대했던 끝걸음이 나오지 않아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지난주 맹활약하였던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오늘은 벼락 선행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전력 완성도가 떨어지는 국6등급 신예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데뷔전 추입 강공으로 3위를 기록한 2번 최강포리스트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이희천 기수를 대신하여 서울 출신 서승운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실전 적응을 마친 이상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은 치열한 난타전 양상입니다. 유현명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 6번 다르마는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직전 경주 설동복 기수가 선입 강공으로 4위를 기록했는데요. 아직 힘이 부족하여 자력 입상을 장담할 처지는 아니라는 판단입니다.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부산4경주 ===B급 중고배당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지는 게임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경주마가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이 강한 편성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선두권 경주마들이 그대로 버티는 바람에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습니다. 잘 나가는 A급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오늘은 선입 강공으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제가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는 승부마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중위권 편성에서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결승선 부근에서 덜미를 잡혀 자력 입상에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오늘도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대상경주 출전모드로 칼을 갈고 나왔습니다.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8번 미스강자를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정도입니다.
국6등급 중하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직전 경주 추입 강공으로 3위를 기록한 7번 아쿠아퀸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양영남 기수에서 유현명 기수로 안장이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초반 스피드가 떨어져 추입 타이밍을 잡아내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선두권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이라면 추입 승부가 여의치 않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자제해 주시구요.
상대적 인기마 7번 아쿠아퀸을 놓고 때릴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경주마가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는데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오늘은 재빨리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과감하게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20배 내외 중고배당 컨셉으로 현장 승부수를 던져 보겠습니다. 현장 속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5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발빠른 선행마들이 대거 몰려 있어서 의외성을 배제할 수 없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행-선입마, 다른 한 마리는 자유마, 나머지 한 마리는 선행마입니다.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의욕이 지나쳐 선두권 공략에 나섰다가 막판 무너지고 말았는데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오늘은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 강력한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물론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레이스를 주도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행-선입마입니다. 국5등급에 올라와 강자틈에서 제 기량을 100% 발휘하지 못하고 순위권을 맴돌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도 기승 기수가 선행 승부를 포기하고 선입 승부를 펼쳤다가 분투를 삼켰습니다.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오늘은 죽기살기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유일한 국4등급 소속마 8번 타이거슬램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유현명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강력한 선행승을 차지했는데요. 국4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혼4등급 신예마 경주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잠재력을 갖춘 신예마가 서너 두 출전하고 있지만 아직 힘이 덜찬 모습입니다. 그래서 유현명 기수가 공을 들인 8번 타이거슬램이 선행 강공으로 2연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은 4-5마리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강훈련으로 중무장한 4번 브라이트어카운트가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재빨리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텐데요. 아직은 힘이 부족하여 선입 승부가 성공한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가 없습니다.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이 아닐까 싶습니다.
부산8경주 막판 한발이 매서운 2번 핑크블레이드
직전 경주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차지한 2번 핑크블레이드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다실바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국5등급 첫도전이지만 국5등급 기존마 가운데 눈에 띄는 강자가 없어서 강공은 필연입니다.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중반 무빙 선입 승부로 2연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은 선입력이 돋보이는 9번 강호아이언이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직전 경주 최은경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입 강공으로 머리차 3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잘 나가는 유현명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무려 5kg이나 늘어나 선입 승부가 여의치 않습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자제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부산9경주 ==A급 두방 압축 승부==
혼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지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자유마, 다른 한 마리는 선입마입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면 복승식 배당이 3배 이하에서 형성될 텐데요.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거라면 제가 감히 A급으로 승부수를 던지지 않습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두 마리 밖에 없다고 생각하시는 경마팬은 패스해 주시기 바랍니다. 빈틈을 노릴 숨은 능력마의 존재를 인정하시는 경마팬은 함께 해 주시구요. 복승식 기준 10배 내외 중배당 주력 승부 마권을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는데요. A급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오늘은 강력한 2-3선 선입 승부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물론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레이스를 주도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도저히 이길 수 없는 강한 상대를 만나서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는데요. 선두권 경주마들이 그대로 버티는 바람에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습니다. 중견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오늘은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선추입이 자유로운 국4등급 첫도전마 7번 불꽃놀이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서승운 기수와 다실버 기수가 선두권 공략으로 2연승을 질주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서울에서 1년간 활동하다가 내려온 조성곤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30조 울줄리 조교사와 소속조 기승 계약을 체결했기 때문입니다. 이번 주 조성곤 기수가 실전을 방불케하는 습보 훈련을 말끔히 소화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3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직전 경주 선행 싸움에 밀려서 아웃된 5번 승리의축제가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이번에도 서승운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경주거리는 1600m에서 1200m로 짧아졌습니다. 부담중량이 만만치 않을 뿐만 아니라 기세가 한풀 꺾여서 설욕전을 장담할 수 없습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모를까 밋밋한 마필 상태라면 대안마를 찾아야 합니다.
부산11경주 =특A급 중고배당 승부=
오늘의 하이라이트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국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는 게임입니다. 직전 경주 편안한 중반 무빙 선입승을 차지한 11번 스마트밸러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서울 출신 송재철 기수를 대신하여 박재이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부담중량이 3KG이나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게이트 조건이 나빠서 연투가 힘에 부칩니다. 경주거리 1800M 거리 부담도 안고 있다는 것도 무시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판단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리 싸움에 밀려서 힘 안배 실패로 분투를 삼켰는데요. 대상경주 출전 모드로 칼을 갈고 나온 오늘은 강력한 2-3선 선입 승부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선입마입니다. 국3등급에 올라와 벅찬 상대를 만나서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기대했던 끝걸음이 나오지 않아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경주거리 1800M 첫도전이지만 파워가 뛰어나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반 무빙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내외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직전 경주 편안한 선입승을 차지한 2번 승리엉클모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양영남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부담중량이 2.5kg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막상막하의 능력마가 3마리나 출전하여 걱정입니다. 상대마들의 집중견제를 받아서 힘 안배 실패로 막판 무너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자제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선입력이 뛰어난 3번 담양환호입니다. 주행심사는 말할 것도 없이 실전에서도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서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김용근 기수가 중반 무빙 선두권 공략으로 짜릿한 첫승을 차지했습니다. 혼3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서울에서 내려온 조성곤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승군 부담이 없지 않지만 잠재력이 막강한 능력마가 눈에 띄지 않아서 강공은 필연입니다. 게이트 이점을 살려서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2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부산13경주 중고배당 현장 압축
2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스피드가 뛰어난 6번 해야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유현명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편안한 선행승을 차지했는데요. 2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도 유현명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2등급 첫도전임에도 불구하고 부담중량이 오히려 1kg이나 늘어났습니다. 경주거리 1600m 거리 부담도 안고 있구요. 물론 편안한 선두권 공략에 나서면 그대로 버틸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상대마들의 집중견제로 선두권 공략에 나서지 못하면 수성을 장담할 수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판단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현장 승부마는 바로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욕심내지 않고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오늘은 좋은 호흡을 보이는 능력 기수를 기용하여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20배 내외 중고배당 컨셉으로 현장 승부수를 던져 보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