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중량이 3KG이나 늘어난 8번 백년손님의 선전 여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최근 인기마 입상률이 나빠진 홀랜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현장 상태가 안 좋으면 대안마를 선택하는 것도 괜찮은 베팅 전략입니다.
8번 백년손님을 믿을 수 없는 상황이라면 4번 더원더풀이 대안마로 떠오릅니다. 주행심사에서 보여준 모습 그대로 강력한 추입 승부로 첫승 사냥에 나설 겁니다. 현장 상태가 좋으면 4번 더원더풀을 쌍축으로 10배 내외 중배당을 노려 보겠습니다.
부산2경주 3번 판타스틱조이
최근 김태경 기수가 노익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데뷔전 선두권 공략으로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쌍축으로 떠오릅니다. 오늘도 경주거리가 1000M 단거리입니다.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문제는 후착 도전마 5번 시티위너입니다. 선입권에서 수성을 노리는 승부 스타일을 지녔는데요. 3번 판타스틱조이와 진검승부를 펼칠 것인가? 현장 상태가 중요한 베팅 변수가 될 듯 싶습니다.
부산3경주 ==B급 중배당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입-추입마, 다른 두 마리는 추입마, 나머지 한 마리는 자유마입니다.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추입이 자유로운 자유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는 중위권 편성에서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습니다. 오늘도 빠른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후착 도전마는 위에서 말씀드린 나머지 3마리가 결코 아닙니다. 현장 상태가 좋으면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입니다. 제가 강하게 노리고 들어가는 후착 승부마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이 강한 편성에서 선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는데요. 오늘은 지난주 좋은 활약을 선보였던 중견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타고난 본능 그대로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직전 경주 편안한 선입 준우승을 차지한 5번 마이스터고의 선전 여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진겸 기수를 대신하여 정도윤 감량 기수가 대타로 나섰는데요. 이효식 기수라면 모를까 정도윤 기수는 무게감이 떨어져 일말의 불안감이 없지 않습니다. 현장 상태가 안 좋으면 대안마를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4번 베이킹즈입니다. 30조 울줄리 조교사와 새롭게 기승 계약을 맺은 이성재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그동안 싸워왔던 상대와 오늘 만나는 상대는 수준차가 분명히 다릅니다. 때리면 되는 편성을 만났다면 강공은 펼연입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4번 베이킹즈를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30배 이상 고배당을 노려볼 수도 있을 겁니다.
부산5경주 11번 담양태양 믿을 수 있을까?
스피드가 뛰어난 11번 담양태양의 선전 여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직전 경주 조성곤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선행 강공으로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도 조성곤 기수가 열심히 준비하고 나왔습니다. 편안한 선행 승부라면 모를까 8번 애니나인과 싸우는 전개 상황이라면 수성은 어렵습니다.
11번 담양태양을 믿을 수 없는 상황이라면 1번 나이트퓨리가 대안마로 떠오릅니다. 공교롭게도 조성곤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완벽한 선입승을 차지했는데요. 국5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유현명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게이트 조건을 고려하면 2-3선 선입권에 따라붙는 1번 나이트퓨리가 좀더 유리합니다. 현장 상태가 좋으면 1번 나이트퓨리를 쌍축으로 10배 내외 중배당을 노려 보겠습니다.
부산6경주 ===A급 중고배당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는 게임입니다. 국5등급 첫도전마 9번 포나인즈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잘 나가는 19조 김영관 조교사가 관리하고 있는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다실바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편안한 선입승을 차지했는데요. 국5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서울에서 내려온 함완식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국5등급 기존마 가운데 막상막하의 실력을 갖춘 경주마가 한 두 마리가 아닙니다. 게이트 조건도 나빠서 선입권 자리 싸움에 밀리면 전개가 꼬여 아웃될 수 밖에 없습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걸음을 확실히 보여준 것도 아니구요.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선추입이 자유로운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스타트가 안 좋아 제 기량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했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 끝걸음은 상당히 인상적인 모습이었습니다. 기승 기수가 칼을 갈고 나온 오늘은 재빨리 선입권에 가세한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레이스를 주도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후착 승부마는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이 돋보이는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중상위권 상대를 만나서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나고 말았는데요.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온 오늘은 추입마를 곧잘 타는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타고난 본능 그대로 느긋한 추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직전 경주 작전 실패로 분투를 삼킨 5번 오섬돌입니다. 스타트가 좋았던 유현명 기수가 선입권으로 빠진 후 막판 한발을 때렸는데요. 선두권 경주마 2마리가 그대로 골인하여 선입 3위로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오늘도 유현명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부담중량이 1.5KG이나 가벼워졌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을 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5번 오섬돌을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10배 이상 중고배당을 노려 보겠습니다.
부산8경주 ===A급 중고배당 승부===
국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개 양상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가려집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입-추입마, 다른 한 마리는 선행-선입마, 나머지 한 마리는 자유마입니다. 3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거라면 제가 감히 A급으로 승부수를 던지지 않습니다.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이라는 생각입니다.
제가 강하게 노리고 들어가는 승부마는 위에서 말씀드린 3마리가 결코 아닙니다. 이번 경주 제가 강력 추천드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는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국4등급 중상위권 강한 편성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자력 입상을 노렸는데요. 선두권 빠른 페이스에 휘말려 힘 안배 실패로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분투를 삼켰습니다. 오늘은 차분한 말몰이가 돋보이는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부담중량도 많이 유리해졌습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눈에 띄는 강자가 한 마리도 없습니다.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2-3선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뒷심이 향상된 선행-선입마입니다. 힘 안배가 까다로워서 기승 기수가 선두권 공략으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직전 경주는 예기치 않은 2-3선 선입 승부로 막판 버티기 자력 입상을 노렸습니다. 끝걸음이 무디어지기는 했지만 선입 승부의 가능성을 확식히 보여 주었다는 생각입니다. 오늘은 기승 기수가 더욱 더 열심히 훈련을 소화하고 나왔습니다.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8번 엘리샤를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고배당이 예상되는 게임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6번 중앙대해입니다. 직전 경주 유현명 기수가 2-3선 선입 강공으로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결승선 부근에서 한발 더 쓰는 강인한 승부 근성을 어필했습니다. 오늘도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4번 글로리데이즈를 곱게 따라붙은 후 수성을 노릴 겁니다.
2마리가 선두권 다툼을 벌이지 않고 느린 페이스를 유지하면 2마리 싸움으로 끝나고 6번 중앙대해가 4번 글로리데이즈를 강하게 압박하면 한 마리는 죽을 수 밖에 없습니다. 살아남는 경주마는 상대적으로 뚝심이 좋은 6번 중앙대해라고 생각합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6번 중앙대해를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20배 내외 중고배당을 노려 볼 수도 있을 겁니다.
부산10경주 =특A급 두방 압축 승부=
오늘의 하이라이트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혼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력 안정세의 5번 굿캐스팅이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직전 경주 조인권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선입 강공으로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3KG이나 늘어났습니다. 스피드가 살아난 8번 위닝휴머가 출전하여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이 불가피합니다. 부담중량이 3KG이나 늘어난 상태에서 스퍼트 타이밍을 잡아낼 수 있을 지 의문입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5번 굿캐스팅이 온다고 생각하시는 경마팬은 저와 함께 하실 수가 없습니다. 저는 축마 노릇을 하는 5번 굿캐스팅이 추입 3위로 끝나도 할 말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현장 상태가 이상이 없으면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상대적 인기마로 떠올라 배당판을 좌지우지하였는데요. 경주 결과는 인기에 전혀 어울리지 않는 초라한 모습이었습니다. 패인은 기승 기수가 초반 서둘러 힘 안배를 제대로 못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선행 혹은 선입 승부에 일가견이 있는 노장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2-3선 선입 승부로 막판 버티기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레이스를 주도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는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 기대했던 끝걸음이 나오지 않아서 순위권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잘 나가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오늘은 한 템포 빠른 선입 승부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