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한 국6등급 신마 7번 피닉스선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18조 박대흥 조교사가 관리하고 있는 4세 수말입니다. 주행심사에서 선두력을 발휘했는데요. 전력 완성도가 상당히 높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마필 나이가 4살이기 때문입니다. 주행심사에서 호흡을 맞추었던 김용근 기수가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왔는데요.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쌍승식 축마 공략이 가능하다는 생각입니다.
서울2경주 혼전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선추입 자유마 3번 고스트타운이 축마 노릇을 하는데요. 승부를 결정짓는 카리스마가 2% 부족합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4번 라온콰트로입니다. 데뷔전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분투를 삼켰구요. 이후 강한 편성에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문세영 기수가 공을 들이고 나왔는데요. 타고난 본능 그대로 강력한 선행 드라이브로 첫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4번 라온콰트로를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20배 내외 중고배당 컨셉으로 현장 승부수를 던질 수도 있을 겁니다.
서울3경주 ==B급 두방 압축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스타트가 불안한 9번 스타신비를 믿을 수가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자제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력한 선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선두권 경주마 2마리가 그대로 골인하여 선입 승부가 불발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기승 기수가 칼을 갈고 나온 오늘은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 사냥에 나설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실전 적응을 끝마친 자유마입니다. 주행심사에서는 선두력을 과시했는데요. 실전에서는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양호한 끝걸음을 강하게 어필했는데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오늘은 재빨리 선두권에 가세하여 수성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2% 부족한 기복마들이 우승 다툼을 벌이는 게임입니다. 직전 경주 추입 강공으로 머리차 준우승을 차지한 9번 슈퍼트릭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오늘도 얀 외국인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게이트 조건이 나빠서 자리 싸움에 밀릴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전개가 꼬이면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분투를 삼켜도 할 말이 없다는 생각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4번 일등여걸입니다. 직전 경주 신지 외국인 기수가 선입 강공으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오늘도 신지 외국인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빠른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4번 일등여걸을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20배 내외 중고배당 컨셉으로 승부수를 던질 수도 있을 겁니다.
서울5경주 ===B급 중고배당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는 게임입니다. 직전 경주 선입 강공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2번 당찬모습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 준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신지 외국인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부담중량이 1.5KG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상대마들이 강해져 연투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현장 상태가 밋밋하면 과감하게 베팅권에서 자를 수도 있을 겁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국5등급에 올라와 강자틈에서 분투를 거듭하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도 자리 싸움에 밀려서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오늘은 중견 기수 못지 않는 기승술을 뽐내고 있는 신인 기수로 안장을 바꾸었습니다. 선두권 공략에 나서는 6번 베스트캠프를 곱게 따라붙은 후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겁니다. 물론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레이스를 주도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구요.
후착 승부마는 승군 적응을 끝마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이 강한 편성을 만나서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나고 말았는데요.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온 오늘은 한 템포 빠른 선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내외입니다.
국5등급 적응을 끝마친 선입마 3번 에이스세븐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얀 외국인 기수를 대신하여 문세영 기수가 대타로 나섰는데요. 오늘도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경주거리 1300M입니다.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물론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수도 있구요.
문제는 후착 다툼입니다. 부담중량이 2KG 늘어난 6번 선플래시가 동반 입상에 성공할 것인가? 기승 컨디션이 좋아진 부민호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부담중량이 2.5KG이나 늘어나 선입 승부가 성공할 수 있을 지 의문입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어도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이라는 생각입니다.
서울7경주 ===A급 두방 압축 승부===
국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기세가 한풀 꺾인 4번 허리케인블루의 선전 여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국4등급에 올라와 강한 상대를 만나서 순위권에 그치고 있는데요. 오늘도 막상막하의 능력마가 4마리 이상 출전하여 설욕전을 장담할 수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행-선입마입니다. 신마 시절에는 선행 승부를 선호했는데요. 파워가 좋아진 최근에는 선행 승부보다는 선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서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는 선두권 다툼에 휘말렸음에도 불구하고 막판까지 강한 뚝심을 어필했습니다. 오늘은 무리한 선행 승부보다는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승부 타이밍을 재고 있는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한 편성에서 기승 기수가 욕심을 내서 선두권 다툼에 가세했는데요. 힘 안배를 잘못하여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분투를 삼키고 말았습니다.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좋아진 중견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차분한 3-4선 선입 승부로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선두권 공략으로 2연승을 질주하고 있는 9번 장산파워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2연승 호흡을 맞추었던 임기원 기수가 2개월 면허정지 처분을 받았는데요. 국4등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50조 해결사 페로비치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오늘은 경주거리 1700M 중거리 첫도전에 나서고 있는데요. 페로비치 기수의 노련한 기승술을 감안하면 편안한 선두권 공략시 수성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1700M 실전 경험이 있는 경주마들이 달려들어 강하게 압박하면 수성이 어렵습니다. 상대마들의 집중견제를 이겨낼 정도로 강한 경주마는 아니라는 이야기입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모를까 밋밋한 마필 상태라면 대안마를 찾아야 합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감량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4번 동촌꿈나무입니다. 직전 경주 문세영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추입 강공으로 3위를 기록했는데요. 오늘은 김태훈 감량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2KG이나 가벼워졌는데요. 자신감 넘치는 2-3선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4번 동촌꿈나무를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10배 이상 중고배당 컨셉으로 승부수를 던질 수도 있을 겁니다.
서울9경주 =특A급 중배당 승부=
국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직전 경주 동반 입상에 성공한 경주마 2마리가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면 복승식 배당이 4배 이하에서 형성될 텐데요.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가능성은 30% 이하라는 생각입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두 마리 밖에 없다고 생각하시는 경마팬은 패스해 주시구요. 10배 내외 중배당 주력 승부 마권을 노리시는 경마팬은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자유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는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기대 이상으로 양호한 끝걸음을 강하게 어필했습니다. 오늘도 좋은 호흡을 보이는 중견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경주거리가 1700M로 늘어나 중반 무빙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잠재력이 폭발한 선입-추입마입니다. 국3등급에 올라와서도 전혀 뒤지지 않은 발걸음으로 제 눈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을 따라붙지 못해서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는데요. 오늘은 좋은 호흡을 보이는 중견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경주거리가 1700M로 늘어나 추입 타이밍을 놓치는 일은 없을 겁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중반 무빙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1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2016년 그랑프리 대상경주에서 아웃된 13번 위너레드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좋은 호흡을 보이는 최범현 기수가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왔는데요. 기세가 한풀 꺾여서 일말의 불안감이 없지 않습니다. 연습주행에서 양호한 걸음을 강하게 어필했지만 실전과 연습은 분명히 다릅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모를까 밋밋한 상태라면 축마 공략이 어렵습니다.
이번 경주 강하게 노리는 현장 승부마는 전성기를 구가하는 자유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선행 승부보다는 선입 또는 추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서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강한 상대를 만나서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구요. 오늘은 강점을 보이는 경주거리 1800M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셔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수성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이상이 없으면 자신감을 가지고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30배 이상 고배당 컨셉으로 현장 승부수를 던져 보겠습니다. 현장 속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마지막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잡아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당일 분위기에 따라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다는 생각입니다.
선추입 자유마 10번 마이더스로드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좋은 호흡을 보이는 박을운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 기세가 한풀 꺾인 모습을 보여 주어서 일말의 불안감이 없지 않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서 강점을 보이지만 베스트 컨디션이 아니라면 믿을 수가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이번 경주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최근 벅찬 상대를 만나서 전혀 힘을 쓰지 못하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도 기승 기수가 자리 싸움에 밀려서 제 기량을 100%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오늘은 좋은 호흡을 보이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경주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정말로 오랜만에 우승을 거머쥘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스타트부터 강하게 밀고 나와서 2-3선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경주거리 1200M 이하 단거리에서 강점을 보이는 선행-선입마입니다. 경주거리 1000M에서 천하무적 스프린터로 통했는데요. 최근에는 파워가 좋아져 경주거리 1200M에서도 충분히 통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기수가 의욕이 지나쳐 선두권 다툼에 가세했다가 막판 무너지고 말았는데요. 오늘은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물론 스타트가 너무나 좋으면 벼락 선두권 공략으로 막판 버티기를 노릴 수도 있구요.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