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가 뛰어난 두 마리가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6번 영천스타는 조상범 감량 기수가 8번 블랙실드는 조인권 기수가 두 마리가 선행 싸움을 벌이면 의외의 경주마가 어부지리 입상이 가능합니다.
빈틈을 노리는 경주마는 2번 샤프벨, 7번 탱고앤탱고, 9번 오스톱 3마리입니다. 현장 컨디션을 반드시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산2경주 혼전-현장압축
이성재 기수가 고삐를 잡은 8번 평창호랑이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정동철 기수가 완벽한 말몰이로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오늘은 상대적 인기마로 떠올라 집중견제의 타깃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게이트 조건이 나빠서 선입권 자리 싸움에 밀릴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아웃되는 상황을 염두해 둔 베팅 전략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잠재력이 뛰어난 1번 스톰케이퍼입니다. 주행심사에서 조상범 감량 기수가 선입력을 어필했는데요. 전력 완성도가 상당히 높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게이트 이점을 살려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첫승을 노릴 태세입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축으로 20배 이상 중고배당을 노리구요^^
부산3경주 4번 위플래시마린 VS 10번 신개벽
선입력이 뛰어난 2마리가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4번 위플래시마린은 조성곤 기수가 선두권을 형성한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이트가 나쁜 10번 신개벽이 아웃되는 상황이라면 3번 승리대장, 6번 수처작주, 11번 스윕맨이 어부지리 입상을 노립니다. 현장 마필 컨디션을 반드시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빈틈을 노리는 경주마는 1번 베스트로열, 3번 빅레드이지, 4번 파크미니스터, 9번 캐치나인 4마리입니다. 현장 마필 컨디션을 반드시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산5경주 이변 주의!!!
국5등급 첫도전마 4번 아이스레그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중위권 편성에서 김철호 기수가 6마신차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승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국5등급 기존마들이 만만치 않습니다. 선입권 자리 싸움에 밀려서 아웃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추입 자유마 9번 블랙파인입니다. 직전 경주 진겸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추입 강공으로 3위를 기록했는데요. 2016년 8월 최시대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강력한 선행승을 차지했었습니다. 되는 편성에 출전한 오늘은 한 템포 빠른 스퍼트로 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장 마필 상태를 반드시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산6경주 ===A급 중고배당 승부===
국5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고배당은 필연입니다. 전개 상황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전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차분한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는데요. 선두권 경주마 2마리가 그대로 골인하여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분투를 삼켰습니다.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좋아진 중견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2번 이시대영광이 먼저 치고 나가면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수도 있구요.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행-선입마입니다. 국5등급에 올라와 강자틈에서 분투를 거듭하고 있는데요. 직전 경주 강한 상대를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기대이상으로 양호한 끝걸음을 어필했습니다. 적정거리에 출전한 오늘은 선행마 유도 능력이 뛰어난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내외입니다.
경주거리 1200M 이하 단거리에 강한 2마리가 양강구도를 형성합니다. 1번 부경대박은 김혜선 기수가 2번 에버그린트리는 조인권 기수가 그대로 직전 경주 1번 부경대박은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준우승을 차지했구요. 2번 에버그린트리는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차지했습니다. 부담중량을 고려하면 1번 부경대박이 좀더 유리한 입장입니다.
빈틈을 노리는 경주마는 4번 뷰티풀액트, 5번 전사의후예, 6번 대호여장군, 8번 곱따 4마리입니다. 현장 마필 컨디션을 반드시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산8경주 이변 주의!!!
직전 경주 편안한 선행승을 차지한 3번 디바이드윈드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경주거리 1600M에서 함께 뛰었던 경주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상대마들의 집중견제의 타깃이 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도 4KG이나 늘어나 선행 버티기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선입력이 뛰어난 4번 쉬저스트윈입니다. 직전 경주 혼4등급 중상위권 편성에서 이효식 기수가 선입 4위를 기록했는데요. 마필 유도에 진한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오늘은 노련한 말몰이가 돋보이는 다실바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도 2.5KG이나 가벼워졌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막판 버티기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장 컨디션을 반드시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산9경주 ===A급 두방 압축 승부===
혼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현장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잠재력이 폭발한 선행-선입마입니다. 데뷔전 강한 편성에서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는데요. 선두권 경주마들이 그대로 골인하여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습니다. 그런데, 주행심사에서 늘어난 걸음을 확실히 어필했습니다. 상위권 경주마와 막상막하의 끝걸음으로 제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좋아진 중견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기승 기수가 대상경주 출전 모드로 칼을 갈고 나왔습니다.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자신감 넘치는 선행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추입마입니다. 주행심사에서 양호한 끝걸음을 강하게 어필했는데요. 실전에서는 너무나 벅찬 상대를 만나서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습니다. 드디어 오늘은 마방의 해결사로 자리매김한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도 2KG 이상 가벼워졌습니다. 되는 편성에 출전한 이상 대가리 승부는 필연입니다. 기승 기수가 칼을 갈고 나온 오늘은 한 템포 빠른 스퍼트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전개 상황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승급 첫도전마 5번 무한열정, 6번 흐뭇, 7번 포나인즈도 자력 입상이 가능합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베팅권에 안고 가셔야 합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가속 능력이 향상된 1번 월드넘버원입니다. 직전 경주 최시대 기수가 경주거리 1800M에서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2.5KG 부담중량이 늘어난 오늘도 최시대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450KG 내외의 마체중을 고려하면 그다지 염려할 정도는 결코 아닙니다. 경주거리도 1800M에서 2000M로 늘어나 장기인 추입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중반 무빙으로 선두권과 거리차를 좁힌 후 막판 버티기 연투를 노릴 겁니다.
부산11경주 ===특A급 중고배당 승부===
국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전개 상황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 공략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3번 시크릿마린은 축마가 아닙니다. 김혜선 기수를 대신하여 유현명 기수가 대타로 나섰는데요. 선두권 공략에 나서도 상대마들의 집중견제를 이겨낼 수 없을 겁니다. 직전 경주 준우승은 가벼운 주로 상태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상대적 인기마로 떠올라 상대마들의 집중견제를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정상 주로라면 선입권 경주마들의 강한 압박을 이겨낼 수 없다는 생각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는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경주거리 1200M에서 선입 또는 추입 승부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했었는데요. 최근에는 벅찬 상대를 만나서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도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선두권 경주마가 그대로 골인하여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오늘은 잘 나가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막상막하의 전력을 갖춘 경주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되는 편성에 출전한 이상 대거리 승부는 필연입니다. 게이트 조건이 좋아진 오늘은 한 템포 빠른 선입 승부로 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이 일품인 추입마입니다. 최근 마체중에 비하여 높은 부담중량으로 장기인 추입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부담중량이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3KG 이상 가벼워졌습니다. 이렇게 가벼운 부담중량이라면 경주마가 알아서 튀어나올 지경입니다.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온 오늘은 한 템포 빠른 추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내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