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일 서울11경주 8번 왕벚꽃-4번 명가제왕<쌍승식 5.9배 초A급 방어> 11월 2일 부산11경주 2번 메이저챔프-1번 바람의흔적<쌍승식 8.7배 특A급 방어> 11월 4일 부산4경주 7번 고짱-3번 선더앨리<복승식 13.8배 A급 주력> 11월 4일 서울3경주 7번 원더풀트루스-9번 라이징삭스<쌍승식 9.5배 주력> 11월 4일 서울5경주 2번 토함산파워-3번 라온세레나<복승식 6.2배 주력> 11월 2일 부산2경주 8번 트루킹-7번 토함에이스<쌍승식 4.8배 강주력> 11월 2일 부산6경주 2번 바벨드림-1번 컬린타임<복승식 4배 주력> 11월 3일 서울2경주 4번 하늘을달리다-12번 화이트플라워<쌍승식 22.6배 방어> 11월 3일 서울7경주 5번 슈퍼플루이드-8번 세븐즈럭키<쌍승식 14.8배 방어> 11월 2일 부산4경주 1번 파워터치-8번 금강칠보<쌍승식 13.6배 방어>
11월 9일 금요 경마일입니다. 오늘은 부산과 제주 경마가 시행됩니다. 부산은 음성과 문자 정보를 모두 시행합니다. 제주는 문자 정보만 시행합니다. 승부 경주 100% 적중을 목표로 사력을 다하겠습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3번 킵고잉입니다. 경주거리 1300M 준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유현명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최시대 기수가 선입권 힘 안배에 실패했었습니다. 유현명 기수는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제주1경주 혼전-현장압축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현장 컨디션을 고려하여 축마와 후착 승부마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경주마는 바로 3번 동백동산입니다. 정상 출전 주기로 돌아와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김준호 기수를 기용했으니까요.
부산2경주 2번 금아고스트
데뷔전 정동철 기수가 추입 강공으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이효식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경주거리 1300M 첫도전이지만 타고난 파워를 고려하면 기우에 불과합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두권 장악으로 연투를 노리구요. 4번 걸크러시가 먼저 치고 나가면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선추입 자유마 4번 걸크러시를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2-4 단통 공략도 가능합니다.
제주2경주 3번 어정적기
발빠른 강점을 살려서 5연속 입상행진을 벌이고 있습니다. 승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경주거리가 900M로 늘어났습니다. 부담중량은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2.5KG이나 가벼워졌습니다. 편성 강도 및 기승 기수의 무게감을 고려하면 3연승 도전은 필연입니다. 현장 주로 상태가 가벼우면 쌍승식 축마 공략도 가능합니다.
부산3경주 혼전-현장승부
국산 2세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전력 미노출의 신예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배당판 인기마 이긴다는 보장은 전혀 없습니다. 주행심사에서는 살살 타고, 데뷔전에서 이빠이 때리는 경주마가 있으니까요. 현장 컨디션을 고려하여 축마와 후착 승부마를 압축드리겠습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발빠른 3번 소록바람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전현준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편안한 선두권 공략에 나서면 막판 버티기 준우승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스피드가 뛰어난 9번 불꽃여신과 10번 백룡전설이 달려들면 아웃입니다. 현장 컨디션을 고려하여 축마 여부를 결정하겠습니다. 현장에서 3번 소록바람을 믿을 수 없는 상황이 온다면 10배 이상 중고배당을 노려 보겠습니다. 그 중심에는 선입력이 돋보이는 휴양마 5번 태왕건이 버티고 있습니다. 현장 컨디션이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 공략도 가능하다는 생각입니다.
부산4경주 이변 주의!!!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고배당이 필연입니다. 승급 첫도전마 4번 럭키아델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유광희 기수를 대신하여 최시대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막판 무너져도 할 말이 없다는 생각입니다. 현장에서 믿을 수 없는 상황이 온다면 대안마를 찾아야 합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선추입이 자유로운 8번 펠리체입니다. 직전 경주 다실바 기수가 추입 강공으로 4위를 기록했습니다. 스퍼트 타이밍을 놓친 것이 직접적인 패인입니다. 오늘도 다실바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한 템포 빠른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제주4경주 혼전-현장승부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고배당은 필연입니다. 배당판 인기마에 대한 지나친 믿음은 금물입니다. 현장 컨디션을 고려하여 축마와 후착 승부마를 결정하겠습니다.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경주마는 바로 6번 남대문입니다. 승급 첫도전에 부담중량이 무려 8KG이나 가벼워져 대가리 승부는 필연입니다. 현장 상태가 좋으면 과감하게 쌍축으로 30배 이상 고배당도 노려볼 수 있습니다.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승급 첫도전마 8번 케이플러스원은 믿을 수가 없습니다. 부담중량이 4KG이나 가벼워졌지만 지구력이 2% 부족하다는 생각입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합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사표를 던진 선입-추입마입니다. 승급이후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는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너무나 늦게 가져갔습니다. 결승선 직선주로 끝걸음은 상당히 양호한 편이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한 템포 빠른 선입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경주거리 1600M에서는 순위권을 맴돌았습니다. 하지만 경주거리 1300M에서는 자신감 넘치는 말몰이로 자력 입상에 성공했습니다. 오늘은 잘 나가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하게 밀고 나와서 기습 선행승을 노리구요. 12번 화랑의후예가 먼저 치고 나가면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내외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 공략으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오늘도 경주거리 1300M에 또 다시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조인권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선두권 장악으로 첫승을 노리구요. 5번 스팟이 먼저 치고 나가면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4번 헤네시프라임은 주행심사에서 보여 주었듯 선입 또는 추입 전개가 가능하니까요.
후착은 스피드가 뛰어난 5번 스팟이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5번 스팟의 선행, 4번 헤네시프라임의 선입으로 싱겁게 끝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4번 헤네시프라임이 5번 스팟을 강하게 압박하면 동반 입상은 장담할 수 없습니다. 이런 전개 상황이라면 빈틈을 노리는 숨은 능력마를 찾아야 합니다.
부산7경주 1번 패션오브마린
스피드가 뛰어난 1번 패션오브마린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승급 첫도전에 선행 싸움에 밀려서 선입 머리차 3위를 분투를 삼켰습니다. 오늘은 강점을 보여주고 있는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했습니다.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조인권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조인권 기수가 게이트 이점을 살려서 강력한 선행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4-5마리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경주거리 1200M에서는 2%가 부족한 2번 천지개벽은 방어 베팅이 최선입니다. 10배 내외 중배당을 노려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부산8경주 ===A급 두방 압축 승부===
혼3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두 마리는 선행-선입마, 나머지 한 마리는 선입-추입마입니다. 3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는 게임은 결코 아닙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전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선입권 자리 싸움에 밀려셔 분투를 삼켰습니다. 오늘은 차분한 말몰이가 돋보이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서는 강한 모습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온 오늘은 자신감 넘치는 2-3선 선입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스피드가 뛰어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무리한 선두권 공략에 나섰다가 고배를 마셨습니다. 선두를 내주고, 2-3선 선입권 곱게 따라붙었다면 우승은 몰라도 준우승은 가능했으니까요. 오늘은 추입마를 잘 타는 기승 컨디션 상승세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현장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잠재력이 폭발한 3번 크롬매직입니다. 김철호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차부한 선입승을 차지했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도 김철호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부담중량이 2.5KG이나 늘어났지만 마체중을 고려하면 극복할 수 있습니다. 경주거리 1400M 우승 경험을 살려서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경주거리 1600M에서 연투하고 있는 2번 미스터스캣이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조성곤 기수를 대신하여 이성재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부담중량이 3.5KG이나 가벼워져 이성재 기수가 이빠이 때려도 할 말이 없습니다. 다만 3번 크롬매직을 이길 수 없다는 판단이 서면 꼬리를 내릴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현장 컨디션을 고려하여 3-1 단통 공략 여부를 결정해야 할 듯 싶습니다.
부산10경주 혼전-현장승부
1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4-5마리가 치열한 우승 다툼을 벌입니다. 현장 컨디션을 고려하여 축마와 후착 승부마를 압축하겠습니다. 배당판 인기마 9번 어프로치는 선행 3위로 끝나도 할 말이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국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기세가 한풀 꺾인 8번 교학상장은 믿을 수가 없습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합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신마 시절에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었습니다. 하지만 파워가 좋아진 최근에는 선행 승보다는 선입 또는 추입 승부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도 기승 기수가 의도적으로 느긋한 추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오늘도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중견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부담중량이 늘어났지만 마체중을 고려하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듭니다. 선두권이 강한 편성을 만난 오늘은 느긋한 추입승보다는 한 템포 빠른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전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놓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오늘은 강점을 보여주고 있는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했습니다. 기승 기수가 대상경주 출전 모드로 칼을 갈고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한 템포 빠른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