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일 서울11경주 8번 왕벚꽃-4번 명가제왕<쌍승식 5.9배 초A급 방어> 11월 2일 부산11경주 2번 메이저챔프-1번 바람의흔적<쌍승식 8.7배 특A급 방어> 11월 4일 부산4경주 7번 고짱-3번 선더앨리<복승식 13.8배 A급 주력> 11월 4일 서울3경주 7번 원더풀트루스-9번 라이징삭스<쌍승식 9.5배 주력> 11월 4일 서울5경주 2번 토함산파워-3번 라온세레나<복승식 6.2배 주력> 11월 2일 부산2경주 8번 트루킹-7번 토함에이스<쌍승식 4.8배 강주력> 11월 2일 부산6경주 2번 바벨드림-1번 컬린타임<복승식 4배 주력> 11월 3일 서울2경주 4번 하늘을달리다-12번 화이트플라워<쌍승식 22.6배 방어> 11월 3일 서울7경주 5번 슈퍼플루이드-8번 세븐즈럭키<쌍승식 14.8배 방어> 11월 2일 부산4경주 1번 파워터치-8번 금강칠보<쌍승식 13.6배 방어>
11월 10일 토요 경마일입니다. 오늘은 서울과 제주 경마가 시행됩니다. 서울은 음성과 문자 정보를 모두 시행합니다. 제주는 문자 정보만 시행합니다. 승부 경주 적중율을 높이는데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국6등급 중하위권 기복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8번 파이널캡틴입니다. 직전 경주 빅투아르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습니다.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기복마들을 만나서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서울2경주 이변 주의!!!
국산 2세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현장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강자틈 벗어난 11번 센토사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빅투아르 기수에서 경주거리 10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3위를 기록했습니다. 오늘은 안토니오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게이트 조건이 나빠서 선행 싸움에 밀리면 고배를 마실 수도 있습니다.
현장에서 믿을 수 없는 상황이 온다면 대안마를 찾아야 합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7번 카론블레이드입니다. 김동수 중견 기수의 다부진 말몰이를 기대해 봅니다.
서울3경주 1번 해샘찬
국산 2세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데뷔전 임기원 기수가 추입 강공으로 4위를 기록했습니다. 원 게이트에 자리를 잡은 오늘은 장추열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데뷔전을 펼치는 신예마가 10마리나 출전하고 있습니다.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첫승을 노립니다. 9번 매치퀸이 먼저 치고 나가면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리구요.
서울4경주 이변 주의!!!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선추입이 자유로운 2번 청담제패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김용근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코차 4위를 기록했습니다. 오늘은 박태종 노장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실전에서 기복을 보여주는 것이 무시할 수 없는 단점입니다.
현장에서 믿을 수 없는 상황인 온다면 대안마를 찾아야 합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4번 흥부자입니다. 강자틈에서 욕심내지 않고 전력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되는 편성에 출전한 오늘은 김정준 기수가 벼락 선두권 장악으로 수성을 노립니다.
서울5경주 ===A급 중배당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적정거리에 출전한 2번 보드람은 자기 컨디션을 100% 회복하지 못했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습니다. 준비가 부족한 탓인지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기대했던 걸음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제대로 준비하고 나온 오늘은 좋은 호흡을 보여주는 중견 기수를 기용했습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장악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하구요. 발빠른 6번 파이널스톰이 먼저 치고 나가면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컨디션 상승무드를 타고 있는 선입-추입마입니다. 경주거리 1000M에서 양호한 걸음을 뽐내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는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놓치고 말았습니다.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좋아진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한 템포 빠른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립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외국산 2세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데뷔전 선두권 장악으로 우승을 차지한 9번 글로벌캡틴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장추열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경주거리는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1000M입니다. 데뷔전을 펼치는 신예마가 9마리나 출전하고 있습니다. 타고난 본능 그대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2연승을 노립니다.
국산 2세 신예 능력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출전두수는 10마리입니다. 자신있게 지울 수 있는 경주마는 한 마리도 없습니다. 전개 상황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걸음 변화가 뚜렷한 도주마 9번 교룡운우입니다. 이찬호 기수가 선두권 공략으로 경주거리 1000M에서 강력한 선행승을 차지했습니다. 승급 첫도전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안토니오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선행마를 잘 타는 안토니오의 기승술을 고려하면 선행 버티기 가능성은 충분합니다. 현장 주로 상태가 무겁지 않다면 선두권 공략으로 준우승은 충분히 노려볼 수 있습니다.
서울8경주 ===A급 중배당 승부===
혼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발빠른 8번 서핑포인트가 승급 첫도전에 나섭니다. 2연승 호흡을 맞추었던 다비드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타고난 선행마 2번 캣츠미라클이 출전하여 선행 싸움이 불가피합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합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주행심사에서 양호한 선입력을 과시했습니다. 실전에서는 강한 상대를 만나서 실력 발휘를 제대로 못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오늘 우승을 차지할 수 있는 중위권 편성을 만났습니다. 실전 적응을 바탕으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우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기습 선행승, 8번 서핑포인트가 치고 나가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마입니다. 기승 기수가 스타트 연습 및 습보 훈련을 말끔히 소화하고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는 선두권 경주마들이 너무나 강해서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었습니다. 오늘은 되는 편성에 출전하여 타고난 본능 그대로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현장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컨디션 상승세의 3번 마하승리입니다. 박병윤 중견 기수와 찰떡궁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승급 첫도전 경주거리 1700M에서 느긋한 추입승을 차지했습니다. 오늘도 박병윤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부담중량이 1.5KG이나 늘어났지만 마체중을 고려하면 기우에 불과합니다. 직전 경주 함께 뛰었던 경주마들이 대거 몰려 있는 것도 자신감의 근거입니다. 오늘도 느긋한 추입 승부로 2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10경주 ===A급 중고배당 승부===
국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내외 중고배당은 필연입니다. 강자틈 벗어난 3번 컴플리트스윕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경주거리 1400M에서 2-3선 선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습니다. 오늘도 발빠른 선행 능력마들이 몰려 있어서 선두권 공략이 여의치 않습니다. 선입권 곱게 따라붙는 전개 상황이라면 순위권 정도가 최선입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전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신마 시절에는 선행 승부를 선호했지만 최근에는 선입 또는 추입 승부를 선호합니다. 특히 경주거리 1200M에서는 선입 승부는 물론 추입 승부로도 자력 입상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선두권 다툼이 매우 치열한 중상위권 편성을 만났습니다. 선입권에 붙어서 막판 버티기를 노리는 작전은 자력 입상을 장담할 수 없습니다. 차라리 느긋하게 추입권에서 힘 안배에 만전을 기하다가 막판 한발을 노리는 것이 유리합니다.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중견 기수의 야무진 말몰이를 기대해 봅니다.
후착 승부마는 지구력이 상당하 보강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추입 승부를 말끔히 소화했습니다. 이제는 무리해서 선행 승부를 고집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게이트 조건을 고려하면 선행 승부수를 던지는 것은 무모한 시도입니다. 차분한 말몰이가 돋보이는 기승 기수의 스타일을 고려하면 선입 승부가 유력합니다.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이라면 느긋하게 추입권에 있다가 막판 한발을 때릴 수도 있습니다. 타깃 배당은 20-30배 정도입니다.
잠재력이 폭발한 5번 짱콩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경주거리 1300M 첫도전에 빅투아르 기수가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승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도 빅투아르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혼3등급 기존마 가운데 눈에 띄는 강자가 한 마리도 없습니다.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경주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빅투아르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2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4-5마리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기습 선행이 가능한 4번 머니블레이드가 동반 입상에 성공할 것인가? 4번 머니블레이드의 선행, 5번 짱콩의 선입 전개라면 동반 입상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5번 짱콩이 4번 머니블레이드를 압박하는 전개라면 4번 머니블레이드는 아웃입니다. 현장 주로 상태를 고려하여 동반 입상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낫다는 생각입니다.
서울12경주 ===특A급 중배당 승부===
2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지구력이 보강된 11번 켄터키연인은 믿을 수가 없습니다. 직전 경주 조재로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편안한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오늘은 조재로 기수를 대신하여 안토니오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게이트 조건이 나빠서 선입권 자리 싸움에 밀릴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전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작전 실패로 제 기량을 전혀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출전 주기를 앞당긴 오늘은 상당한 강점을 보여주고 있는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했습니다. 기승 가수와의 호흡은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한 템포 빠른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온 선행-선입마입니다. 경주거리 1200M에서 상당한 강점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서는 선행 승부는 물론 선입 또는 추입 승부도 말끔히 소화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는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놓쳐서 막판 스퍼트 싸움에서 분투를 삼켰습니다. 오늘도 파이팅 넘치는 말몰이가 돋보이는 능력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리구요. 4번 그레이트시티가 먼저 치고 나가면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