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일 서울11경주 8번 왕벚꽃-4번 명가제왕<쌍승식 5.9배 초A급 방어> 11월 2일 부산11경주 2번 메이저챔프-1번 바람의흔적<쌍승식 8.7배 특A급 방어> 11월 4일 부산4경주 7번 고짱-3번 선더앨리<복승식 13.8배 A급 주력> 11월 4일 서울3경주 7번 원더풀트루스-9번 라이징삭스<쌍승식 9.5배 주력> 11월 4일 서울5경주 2번 토함산파워-3번 라온세레나<복승식 6.2배 주력> 11월 2일 부산2경주 8번 트루킹-7번 토함에이스<쌍승식 4.8배 강주력> 11월 2일 부산6경주 2번 바벨드림-1번 컬린타임<복승식 4배 주력> 11월 3일 서울2경주 4번 하늘을달리다-12번 화이트플라워<쌍승식 22.6배 방어> 11월 3일 서울7경주 5번 슈퍼플루이드-8번 세븐즈럭키<쌍승식 14.8배 방어> 11월 2일 부산4경주 1번 파워터치-8번 금강칠보<쌍승식 13.6배 방어>
11월 11일 일요 경마일입니다. 오늘은 서울과 부산 경마가 시행됩니다. 서울과 부산은 음성과 문자 정보를 모두 시행합니다. 하루종일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는 마요일입니다. 이기는 마요일을 만들기 위하여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현장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직전 경주 추입 4위로 분투를 삼킨 6번 갓오브삭스입니다. 준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안토니오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경주거리 1300M 거리 적응도 끝마쳤습니다. 되는 편성에 출전하여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수성을 노립니다.
서울2경주 혼전-현장승부
국6등급 2세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5번 원더브레이싱은 출전취소되었습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추입력을 갖춘 4번 에이스솔롱고는 추입 3위가 최선입니다. 4번 에이스솔롱고를 이길 수 있는 경주마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축으로 들이대겠습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현장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잠재력이 뛰어난 7번 베스트에버입니다. 직전 경주 오랜만에 출전하여 이혁 기수가 차분한 선입승을 차지했습니다. 승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도 이혁 기수가 또 디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국5등급 기존마 가운데 눈에 띄는 강자가 한 마리도 없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차분한 선입 승부로 2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4경주 이변 주의!!!
1번 트리플해피는 추입 3위로 끝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현장에서 믿을 수 없는 상황이 온다면 대안마를 찾아야 합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선추입이 자유로운 2번 플라잉조이입니다. 직전 경주 박을운 기수가 선두권 공략에 나섰다가 분투를 삼켰습니다. 오늘은 박병윤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중위권 상대를 만나서 자신감 넘치는 선행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7번 한센바로우즈가 먼저 치고 나가면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부산1경주 ===A급 중배당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현장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행-선입마, 다른 한 마리는 선입-추입마입니다.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는 게임은 결코 아닙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컨디션 상승무드를 타고 있는 선입-추입마입니다.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중견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자신감 넘치는 2-3선 선입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기습 선두권 장악으로 수성을 노릴 수도 있구요.
후착 승부마는 막판 한발을 갖춘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추입 타이밍을 놓쳐서 분투를 삼켰습니다. 기승 기수의 무게감을 고려하면 두 번의 실수는 결코 없습니다. 칼을 갈고 나온 오늘은 한 템포 빠른 추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립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현장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3번 퍼펙트보스입니다. 최시대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차분한 선입승을 차지했습니다. 승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다실다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국3듣급 기존마 가운데 눈에 띄는 강자가 한 마리도 없습니다.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버티기 2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6경주 ===A급 두방 압축 승부===
혼4등급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발빠른 5번 초코캔디는 선행 3위로 끝나도 할 말이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이 일품인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단거리에 출전하여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습니다. 선두권 경주마들이 그대로 골인하여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습니다. 하지만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보여준 끝걸음은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경주거리가 늘어난 오늘은 중반 무빙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중상위권 편성에서 기승 기수가 선입권 자리 싸움에 밀렸습니다. 오늘은 차분한 말몰이가 돋보이는 중견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경주거리 1300M 거리 적응을 바탕으로 자신감 넘치는 선행승을 노립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스피드가 뛰어난 1번 레드클라우드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오랜만에 출전하여 조인권 기수가 편안한 선행승을 차지했습니다. 승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만만치 않은 능력마들을 만났습니다. 편안한 선두권 공략에 나서도 막판 버티기를 장담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현장에서 믿을 수 없는 상황이 온다면 대안마를 찾아야 합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이 일품인 7번 질주최강입니다. 직전 경주 오경환 기수가 무리한 선두권 공략에 나섰다가 3위를 기록했습니다. 오늘은 추입마를 잘 타는 임성실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경주거리 1600M 거리 적응을 바탕으로 타고난 본능 그대로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밀고 나와서 3-4선 선입권에 붙은 후 수성을 노릴 수도 있구요.
서울7경주 혼전-현장승부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내외 중고배당이 예상됩니다. 직전 겨주 선두권 공략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2번 원인어빌리언은 축마가 아닙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2.5KG이나 늘어났습니다. 빅투아르 기수가 그대로 고삐를 잡고 있지만 선행 3위로 끝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2번 원인어빌리언을 이길 수 있는 숨은 능력마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실전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지고 있습니다. 되는 편성에 출전한 오늘은 자신감 넘치는 2-3선 선입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타깃 배당은 20배 내외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현장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부담중량이 4KG이나 늘어난 1번 로드킹은 묻지마 축마가 아닙니다. 승급 첫도전에 다비드 기수가 추입 강공으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오늘은 안토니오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늘어난 부담중량으로 말미암아 추입 승부가 여의치 않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전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국3등급에 올라와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는 단거리에 출전하여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습니다.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보여준 끝걸음은 기대 이상으로 양호한 모습이었습니다. 오늘은 차분한 말몰이가 돋보이는 중견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적정거리에 출전한 이상 자신감 넘치는 말몰이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차분한 2-3선 선입승, 스타트가 안 좋으면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선입-추입마입니다. 기승 기수가 마음만 먹으면 선두권 공략에 나설 수 있는 순간 가속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는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수성을 노렸습니다. 오늘은 추입마를 잘 타는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왔습니다. 기승 기수의 승부 스타일을 고려하면 앞선 장악보다는 선입 또는 추입 승부를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밀고 나와서 차분한 선입승을 노리구요. 스타트 싸움에 밀리면 무리해서 선두권에 가세하기 보다는 추입권에서 막판 한발을 노립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최근 대상경주 배당의 흐름을 고려하면 3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배당판 인기마 4번 스카이베이와 8번 청수여걸이 모두 아웃되는 그림도 가능하니까요. 배당판의 흐름을 예의주시하면서 고배당을 안겨줄 수 있는 숨은 능력마를 찾아야 합니다. 일단 현장 마필 컨디션 체크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드리고 싶습니다.
행운을 안겨줄 수 있는 경주마는 6번 블랙사파이어, 7번 헬로비너스, 12번 서울의별, 14번 아이스마린 정도입니다.
서울9경주 이변 주의!!!
컨디션 상승무드를 타고 있는 4번 럭키루키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임기원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차분한 선입승을 차지했습니다. 오늘은 임기원 기수를 대신하여 빅투아르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무려 5KG이나 늘어났습니다. 450KG이 넘지 않는 마체중을 고려하면 무난히 극복할 수 있는 수준이 결코 아닙니다. 현장에서 믿을 수 없는 상황이 온다면 대안마를 찾아야 합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스피드가 뛰어난 2번 위너스피릿입니다. 승급이후 선두권 다툼에 밀려서 번번히 고배를 마시고 있습니다. 안토니오 기수를 대신하여 선행마를 잘 타는 이혁 기수를 기용했습니다. 게이트 조건이 좋아서 선두권 공략에 나설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맞이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앞선 장악으로 막판 버티기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부산6경주 ===특A급 중배당 승부===
2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력 엇비슷한 선행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선두권 다툼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게임입니다. 57KG 과중량을 짊어진 3번 다이나믹스타는 추입 3위로 끝나도 할 말이 없습니다. 정상 주로 상태라면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선행-선입마입니다. 경주거리 1200M에서는 선행 승부는 물론 선입 승부도 말끔히 소화할 수 있습니다. 직전 경주 무리해서 선두권 공략에 나섰다가 결승선 다 와서 분투를 삼켰습니다. 오늘은 차분한 말몰이가 돋보이는 중견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무리한 선행승보다는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습니다. 스퍼트 타이밍을 조금만 빠르게 가져갔다면 우승도 가능할 것 같은 끝걸음이었습니다. 오늘도 강점을 보여주고 있는 경주거리 1200M에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전개 상황을 고려하면 선두권 다툼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합니다. 막판 한발로 우승을 노려볼 수 있는 절호의 승부 타이밍입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고려하여 추입 타이밍을 한 템포 빠르게 가져갈 것으로 기대합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현장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선추입이 자유로운 6번 웃어라이천입니다. 유승완, 이혁, 임기원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순위권을 맴돌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희영 조교사의 친아들 이혁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타고난 선행마 2번 상하이조던이 출전하여 선행 승부는 여의치 않습니다. 스타트부터 적극성을 보여서 재빨리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을 노립니다.
후착은 타고난 선행마 2번 상하이조던이 상당히 주목을 받습니다. 직전 경주 안토니오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차분한 선입승을 차지했습니다. 승급 첫도전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빅투아르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부담중량은 2KG이나 가벼워졌지만 경주거리 1200M 거리 부담을 안고 있습니다. 편안한 선두권 공략에 나서면 준우승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1번 스카이돌풍과 7번 헤일로버드가 달려들어 압박하면 수성은 어렵습니다.
서울11경주 ===초A급 두방 압축 승부===
1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현장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이 가운데 2마리는 자력 입상을 장담할 수 없습니다. 나머지 한 마리도 선입권 강한 압박을 받으면 수성이 어렵습니다.
이 가운데 한 마리가 제가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승부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습니다. 1등급에 올라와서는 느긋한 추입 승부도 말끔히 소화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는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오늘은 환상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능력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는 느긋한 추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도전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선두권 경주마들이 만만치 않아서 느긋한 추입 승부는 위험합니다. 스타트부터 적극성을 보여서 재빨리 3-4선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립니다.
후착은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는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중상위권 강한 편성에서 기승 기수가 힘 안배 실패로 분투를 삼켰습니다.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온 오늘은 추입마를 잘 타는 중견 기수를 기용했습니다. 기승 기수가 스타트 연습 및 습보 훈련을 말끔히 소화하고 나왔습니다. 선두권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을 고려하면 앞선이 그대로 무너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타고난 본능 그대로 느긋하게 추입권에서 힘 안배를 잘 한 후 막판 한발로 우승을 노립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