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9일 서울5경주 3번 사바킹덤-5번 명왕<복승식 5.8배 A급 강주력> 6월 28일 부산6경주 6번 예술의경지-3번 해피게이트<쌍승식 3.9배 A급 주력> 6월 28일 부산9경주 9번 헤네시프라임-2번 어스토니싱<복승식 6.2배 A급 방어> 6월 28일 부산5경주 8번 대흥시대-3번 티즈비<쌍승식 7.8배 주력> 6월 30일 부산1경주 2번 영성스타-10번 유로신화<쌍승식 6.6배 주력> 6월 29일 제주1경주 6번 푸른달-4번 공샘이<복승식 4.3배 문자 주력> 6월 30일 부산5경주 7번 돌콩-8번 문학치프<복승식 11.1배 방어> 6월 28일 부산7경주 3번 라즈푸타나-9번 정의의깃발<쌍승식 6배 방어>
국6등급 2세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출전마 8마리 모두 데뷔전을 펼칩니다. 주행심사에서 좋은 모습을 보인 경주마들이 인기마로 떠오릅니다. 실전과 연습은 분명히 다른 만큼 지나친 믿음은 금물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선입력이 돋보이는 5번 마크원입니다. 잘 나가는 1조 백광열 조교사가 관리하고 있는 2세 수말입니다. 진겸 기수가 연습주행에서 선입 전개로 2위로 통과했습니다. 진겸 기수가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왔습니다. 주행심사에서 보여준 모습 그대로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부산2경주 이변 주의!!!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임성실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 5번 히든보이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직전 경주 임성실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임성실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현장 컨디션이 나무랄 데가 없으면 선입 승부로 첫승도 노려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밋밋한 마필 상태라면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스타트가 불안하여 자칫 늦추입으로 분투를 삼킬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빈틈을 노리는 행운의 경주마는 6번 그랜드질주입니다. 김어수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경주거리 1600M에서 졸전을 펼쳐서 주행재심사 처분을 받았는데요. 주행재심사에서 김어수 기수가 기대 이상으로 양호한 걸음을 어필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막판 버티기 첫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부산3경주 8번 제트킹
국6등급 중하위권 기복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8번 제트킹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이효식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추입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직전 경주 서승운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고전을 면치 못했습니다. 오늘은 준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이효식 기수가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눈에 띄는 강자가 한 마리도 없습니다.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4-5마리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현장 마필 컨디션을 고려하여 주력과 방어 딱 두 방으로 압축해 드리겠습니다.
부산4경주 ===A급 중배당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10배 내외 중배당이 예상되는 게임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잠재력이 뛰어난 선입-추입마입니다. 기승 기수가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는 느긋한 추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는데요. 오늘은 중위권 상대를 만나서 벼락 선두권 장악으로 첫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10배 이상 중배당 다크호스입니다. 경주거리 1300M에서 추입 준우승을 차지한 4번 동방나래는 추입 3위가 최선입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준비된 후착 승부마는 막판 한발을 갖춘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스타트 싸움에 밀려서 고전을 면치 못했습니다. 경주거리 1600M에 출전한 오늘은 장기인 추입력을 발휘할 수 있는 찬스입니다. 중반 무빙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국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2번 파워어메이징과 10번 트루밸러입니다. 2번 파워어메이징은 최시대 기수가 경주거리 1600M에서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10번 트루밸러는 대상경주에서 벅찬 상대를 만나서 고전을 면치 못했습니다.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서울 경마라면 복승식 2배를 타깃으로 단통 마권 공략도 노려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경주마의 기량이 들쑥날쑥하는 부산 경마라면 단통 마권 공략이 위험합니다. 2마리 모두 현장 마필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단통 마권 공략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빈틈을 노리는 숨은 능력마를 찾아내는 것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강자틈 벗어난 10번 트루밸러가 좀더 낫다는 생각입니다.
부산6경주 ===A급 두방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력차가 드러나 저배당 공략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4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나머지 마필 가운데 4강을 깨뜨릴 수 있는 경주마가 3마리 정도입니다. 현장 컨디션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엇갈릴 수 밖에 없는 게임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잠재력이 폭발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중위권 편성에서 앞선 장악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에도 불구하고 결승선 직선주로 끝걸음은 양호했습니다. 스피드와 스테미너를 겸비한 준족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오늘도 기승 기수가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왔습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6번 핫해가 치고 나가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신마 시절에는 느긋한 추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는데요. 힘이 차면서 파워가 좋아진 최근에는 선입 승부로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 스퍼트 싸움에서 상대마들을 완전히 제압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중견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재빨리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릴 겁니다.
혼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현장 컨디션이 매우 중요한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이 가운데 발빠른 2번 울트라파워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승급 첫도전에 만만치 않은 상대를 만나서 선행 3위로 끝나도 할 말이 없습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국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5마리가 치열한 우승 다툼을 벌입니다. 현장 컨디션 및 주로 상태에 따라서 승패의 명암이 엇갈릴 것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선행-선입마입니다. 실전을 거듭할수록 더욱 더 안정된 모습으로 경마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도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앞선 장악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오늘도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능력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추입마입니다. 경주거리 1800M 실전 적응도 끝마친 상황입니다. 기승 기수와의 호흡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직전 경주는 기승 기수가 자리 싸움에 밀려서 막판 어이없이 무너졌습니다. 오늘은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중견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아서 힘 안배에 만전을 기한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릴 겁니다.
2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이변 가능성이 높은 게임입니다. 배당판 인기마에 대한 지나친 믿음은 금물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이 가운데 2마리는 자력 입상을 장담할 처지가 아닙니다. 현장 상태가 밋밋하면 과감하게 베팅권에서 자를 수도 있을 겁니다.
이 가운데 놓고 때리는 승부마는 잠재력이 폭발한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한 상대를 만나서 제 기량을 100%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경주마들을 만났습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도 많이 가벼워젔습니다. 되는 편성에 출전한 오늘은 한 템포 빠른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장악으로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수도 있구요.
후착 승부마는 20배 내외 중배당 다크호스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나머지 3마리는 본전 방어 베팅이 최선입니다. 준비된 후착 승부마는 마필 컨디션이 되살아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데요. 직전 경주는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자력 입상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오늘도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능력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한 템포 빠른 스퍼트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20-3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