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자틈 벗어난 6번 엘리트레이디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박태종 기수가 앞선 장악으로 첫승 사냥에 나섭니다.
<조교사 인터뷰>
2번 최강마-잠재력이 뛰어난 입상 도전마 3번 피스오브롤즈-설욕전을 노리는 입상 도전마 4번 럭키스마일-걸음이 좋아진 입상 도전마 6번 엘리트레이디-걸음이 좋아진 첫승 도전마
서울2경주 1번 러피언파크
놓고 때릴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현장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실전 적응을 끝마친 1번 러피언파크입니다. 주행심사에서 스피드를 과시했지만 데뷔전 추입 4위를 기록했습니다. 먼로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나와서 한 템포 빠른 선입승을 노립니다.
<조교사 인터뷰>
7번 드림채트-마체검사를 통과해야 출전할 수 있는 입상 도전마 12번 동서제패-컨디션이 양호한 입상 도전마
서울3경주 3번 라온베스트맨
스피드가 뛰어난 3번 라온베스트맨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2번 달과구름은 출전취소되었습니다. 승급 첫도전에 만만치 않은 상대를 만났습니다. 편안한 선두권 공략시 막판 버티기 준우승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선입권 경주마들이 달려들어 강하게 압박하면 선행 버티기가 어렵습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막판 한발이 매서운 11번 화룡입니다. 노련한 김옥성 기수가 한 템포 빠른 추입 승부로 연투를 노립니다. 무거운 주로 상태라면 쌍승식 축마 공략도 가능하다는 생각입니다.
<조교사 인터뷰>
8번 대카인-컨디션 회복세의 이변 가능마 11번 화룡-주행이 매끄럽지 않은 입상 도전마
서울4경주 12번 라온터프맨
1번 백색광채와 12번 라온터프맨이 승급 첫도전에 나섭니다. 잠재력이 뛰어난 12번 라온터프맨이 한 수 위의 능력마입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 공략도 가능합니다.
후착 다툼에서 4번 로열고스트가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경주거리 1000M와 1300M에서 다부진 말몰이로 연투하고 있습니다. 현장 상태가 나무랄 데가 없으면 12-4 단통 마권 공략도 가능합니다.
<조교사 인터뷰>
7번 인디언보스-승급이후 고전하고 있는 순위권 가능마 13번 대한챔프-베스트 컨디션에 못 미치는 입상 도전마
부산1경주 ===A급 두방 압축 승부===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5마리 정도가 입상 가능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부담중량이 3.5KG이나 늘어난 6번 메이저파워는 연투가 어렵습니다.
선추입이 다 되는 잠재력이 막강한 자유마를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10-20배 정도 중배당 컨셉으로 A급 승부수를 던져 보겠습니다.
놓고 때릴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추입력이 뛰어난 2번 시티송암은 축마로서 2%가 부족합니다. 정상 주로 상태라면 추입 3위로 끝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생각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걸음 변화가 엿보이는 10번 최강신기입니다. 다비드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중반 무빙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김덕현 감량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소속조 마방을 옮겼지만 편성 강도, 준비 상태를 고려하면 대가리 승부는 필연입니다. 김덕현 감량 기수가 한 템포 빠른 스퍼트로 첫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조교사 인터뷰>
3번 호남대로-걸음이 조금 나아진 순위권 가능마 4번 마하승천-중거리에서 통할 수 있는 입상 도전마 6번 패스티스트-선행 승부가 유리한 입상 도전마
부산2경주 3번 닥터카슨
강자틈 벗어난 3번 닥터카슨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2세마 특별경주에서 진겸 기수가 선두권 공략으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일반 경주에 출전한 오늘은 부담중량이 3KG이나 가벼워졌습니다. 타고난 본능 그대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4-5마리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이 가운데 선추입이 자유로운 4번 굿댄서가 가장 낫다는 생각입니다. 현장 상태가 좋으면 3-4 단통 마권 공략도 가능합니다.
서울6경주 ===A급 두방 압축 승부===
기본기가 뛰어난 국4등급 능력마가 몰려 있습니다. 승급 첫도전마 11번 피케이전사도 만만치 않습니다. 부담중량이 3.5KG이나 늘어난 3번 선오브선더는 축마로서 2%가 부족합니다. 토요 경마에서 이현종 기수의 기승 컨디션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합니다.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경주거리 1300M에 강점을 보여주고 있는 선행-선입마를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10-20배 정도 중배당 컨셉으로 A급 승부수를 던져 보겠습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10배 이상 중고배당이 나올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요아니스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 9번 파워터치는 축마로서 2%가 부족합니다. 잘 나가는 19조 김영관 조교사가 관리하고 있는 3세 거세마입니다. 게이트 조건이 나빠서 선행 승부가 여의치 않습니다. 선입권 곱게 따라붙는 전개 상황이라면 순위권이 최선이라는 생각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스피드가 뛰어난 8번 클린처입니다. 데뷔전 최시대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강력한 선행승을 거두었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최시대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선입 승부가 가능한 뚝심을 갖추고 있는 2세 거세마입니다. 정상 주로 상태라면 선두권 장악이 그대로 결승선을 통과할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서울7경주 6번 대디글로리
승급 적응을 끝마친 6번 대디글로리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승급 첫도전에 문세영 기수가 선입 3위로 복승식 53배 고배당의 빌미를 제공했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문세영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후착은 5-6마리 정도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부담중량이 3KG이나 늘어난 9번 미르스톰은 순위권이 최선입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위험합니다.
<조교사 인터뷰>
2번 글로벌퀸-스피드가 뛰어난 입상 도전마 4번 스카이돌풍-컨디션이 양호한 입상 도전마 6번 대디글로리-승급 적응을 끝마친 우승 도전마
부산4경주 3번 미스터어플릿 VS 7번 트루킹
잠재력이 뛰어난 3번 미스터어플릿과 강자틈 벗어난 7번 트루킹이 2강을 형성합니다.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날 것인가? 전개 상황을 고려하면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났다는 보장이 전혀 없습니다.
빈틈을 노리는 경주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2번 비케이갬블 컨디션 회복세의 4번 다이아몬드킹 선입력이 돋보이는 8번 아이언코어 공을 들여 준비한 10번 제트다이아 정도입니다.
서울8경주 ===A급 중고배당 승부===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2연승 질주마 6번 흑전사는 부담중량이 너무나 높습니다. 최근 김동수 기수의 기승 컨디션도 믿을 수 있는 상황이 아닙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잠재력이 폭발한 중장거리에 강한 기승 기수와의 호흡도 너무나 좋은 선입-추입마를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10-30배 정도 중고배당 컨셉으로 A급 승부수를 던져 보겠습니다.
2세마 특별경주에서 낙승을 거둔 5번 세이브더월드가 강축으로 떠오릅니다. 유현명 기수를 대신하여 최시대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기승 기수와의 호흡이 걱정이지만 편성 강도를 고려하면 우승은 따논당상입니다. 타고난 본능 그대로 강력한 선두권 장악으로 3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전력이 엇비슷한 나머지 마필들이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배당판 인기마가 이긴다는 보장이 전혀 없습니다. 게이트가 불리한 8번 해피피버는 선입 3위로 끝날 가능성이 높다는 생각입니다.
서울9경주 문화일보배 대상경주
2세마 특별경주에서 자웅을 겨루었던 4번 케이엔로드, 5번 롤러블레이드, 7번 최강팀 스피드가 뚜어난 1번 스트레토와 6번 컴플리트킹덤이 치열한 우승 다툼을 벌입니다. 데뷔전 선입승을 차지한 3번 백제의꿈도 먼로 기수라면 이변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축마 노릇을 하는 7번 최강팀을 이길 수 있는 경주마를 찾아내는 것이 승리의 비결입니다.
<조교사 인터뷰>
1번 스트레토-스피드가 뛰어난 입상 도전마 4번 케이엔로드-설욕전이 가능한 입상 도전마 5번 룰러블레이드-직전 경주 아쉬움을 만회할 우승 도전마 6번 컴플리트킹덤-선두로 나서면 수성이 가능한 입상 도전마 7번 최강팀-잠재력이 뛰어난 우승 가능마
부산6경주 ===특A급 중배당 승부===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경주거리 1400M에 강한 경주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선입력이 살아난 11번 파이니스트워리어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유현명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선입 3위를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추입마를 잘 타는 정도윤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부담중량이 1.5KG이나 가벼워졌지만 게이트 조건이 나빠서 도대체 믿을 수가 없습니다.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잠재력이 폭발한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를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10-20배 정도 중배당 컨셉으로 특A급 승부수를 던져 보겠습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20배 이상 중고배당이 예상되는 게임입니다. 배당판 인기마가 이긴다는 보장이 전혀 없습니다. 부담중량이 4.5KG이나 늘어난 2번 브라이트캣은 축마로서 2%가 부족합니다. 스피드가 뛰어난 10번 라온매직에게 선두를 빼앗겨 막판 무너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장 상태가 밋밋하면 과감하게 베팅권에서 자를 수도 있을 겁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적정거리에 출전한 1번 오피세븐입니다. 이준철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준우승과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하이 페이스 경주 흐름에도 불구하고 이준철 기수가 아쉬운 3위를 기록했습니다. 원 게이트에 자리를 잡은 오늘은 무리한 선행승보다는 차분한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조교사 인터뷰>
3번 청담제왕-실전 기복을 보이고 있는 입상 도전마 6번 장산와일드-1등급 적응이 필요한 순위권 도전마 7번 리드머니-컨디션이 좋아진 입상 도전마 8번 영롱-이철경 기수가 1400M을 고집한 이변 가능마 11번 가속불패-전성기에 미치지 못하는 입상 도전마
서울11경주 ===초A급 두방 압축 승부===
9월의 마지막 메인 승부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적중시켜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자력 입상을 노려볼 수 있는 경주마가 7마리 정도 됩니다. 현장 컨디션, 기승 기수의 컨디션, 주로 상태와의 궁합 등을 감안하여 3마리로 압축합니다. 승급 첫도전마 8번 명품축제는 축마로서 2%가 부족하다는 생각입니다. 직전 경주 이현종 기수가 경주거리 1900M에서 편안한 선두권 공략승을 거두었습니다. 경주거리 1800M 승급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벅찬 능력마를 4마리나 만났습니다.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을 따라붙지 못하고 추입 3위로 끝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경주거리 1800M에서 강점을 보이는 기승 기수와의 호흡도 양호한 선행, 선입, 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를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10-20배 정도 중배당 컨셉으로 초A급 마무리 승부수를 던져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