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6등급 2세마 한판대결입니다. 주행심사에서 여유보인 1번 마인헌터가 군계일학입니다. 주행심사에서 김동수 기수가 선두권 공략으로 코차 2위로 통과했습니다. 경주거리 1000M에 출전한 오늘도 김동수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첫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다툼에서 데뷔전을 펼치는 10번 대승퀸이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주행심사에서 호흡을 맞추었던 이현종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편안한 2-3선 선입 승부를 펼치면 동반 입상이 유력합니다. 반면에 1번 마인헌터와 선두권 다툼을 벌이면 의외의 상황이 연출될 가능성도 충분합니다.
서울2경주 7번 황금해
국6등급 2세마 한판대결입니다. 6번 봄날의기억이 유일한 경주거리 1300M 경험마입니다. 나머지 11마리는 경주거리 1300M에 첫도전에 나서고 있습니다. 데뷔전 선두권 장악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7번 황금해가 축마로 떠오릅니다. 다나카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7마신차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다나카 기수가 칼을 갈고 나온 오늘은 경주거리 1300M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다나카 기수가 편안한 선두권 장악에 나서면 그대로 버틸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에 1번 럭키상운과 선두권 다툼을 치열하게 벌이면 막판 버티기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노련한 다나카 기수라면 1번 럭키상운과 다투기보다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서울3경주 3번 그린레이저
놓고 때릴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다비드 기수가 추입 준우승을 차지한 10번 최강챔프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마누엘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기승 기수의 무게감을 고려하면 사소한 실수로 막판 무너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현장 상태가 안 좋으면 대안마를 찾아낼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정상 출전 주기로 돌아온 3번 그린레이저입니다. 직전 경주 먼로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무리하지 않고 실전 적응에 주력했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먼로 기수가 열심히 공을 들이고 나왔습니다. 되는 편성에 출전한 오늘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첫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발빠른 11번 대대손손이 먼저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수도 있구요.
서울4경주 ===A급 중배당 승부===
1센킹-아직 2마성질주3-S다툼(1,8,10). 중앙 선두 2위.80M 3원더풀댄서-재-8조 이적.(재) 중앙 선입 4위.기습.2위 4비제니스1-단3.5배.4코너무빙 중앙 선입 5위 5스터닝어게인5-잡고 뒤로빠짐.S다툼(1,6).중앙 늦추입 5위.X 6리쉬부르-아직.기습 7인천라이언4-중앙 늦추입 8위.X 8서울매직6-중앙 선입 5위.기습 9당대짱-연-아직 10라온호크-아직 11젝스칸7-중앙 선입 8위 12아라시3-늦발.3코너무빙 중앙 선입 6위
국6등급 중하위권 기복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능력 있는 추입마가 한 마리도 눈에 띄지 않습니다. 선두권을 형성한 선행-선입마들이 그대로 버틸 가능성이 높습니다.
소속조 마방에서 상당한 기대를 가지고 출사표를 던진 선행-선입마를 자신있게 베팅의 중심에 세우고 10배 내외 중배당 컨셉으로 승부수를 던집니다.
국5등급 기존마 가운데 제 눈을 사로잡는 경주마가 없습니다. 그래서 국5등급 첫도전마가 선전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절대적 축마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걸음 변화가 뚜렷한 11번 블레이드스톰입니다. 임기원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을 거두었습니다. 승급 첫도전에 나선 오늘도 임기원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경주마를 만난 오늘은 선두권 장악으로 2연승을 노립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놓고 때릴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5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2번 정상스마트, 4번 불굴의러너, 8번 메니그랜드, 11번 패션피플, 12번 인천캡틴 이 가운데 제 눈을 사로잡는 경주마가 한 마리도 없습니다. 그래서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하는 중고배당 다크호스를 강하게 노리고 갑니다.
일순위 중고배당 노림수 경주마는 바로 기습 선행이 가능한 6번 드림영천입니다. 이순위 중고배당 노림수 경주마는 바로 막판 한발을 갖춘 7번 글로벌천하입니다. 가벼운 주로라면 6번 드림영천을 노리고, 무거운 주로라면 7번 글로벌천하를 노립니다.
서울8경주 6번 러닝복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스피드가 뛰어난 선행-선입마들이 대거 몰려 있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5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2번 명마질주, 3번 대천히어로, 5번 라온패트릭, 6번 러닝복스, 7번 도끼블레이드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강자틈 벗어난 6번 러닝복스입니다. 직전 경주 박태종 기수가 강한 상대를 만나서 전혀 힘을 쓰지 못했습니다. 웬일인지 박태종 기수는 선행 의지가 전혀 없었습니다. 16조 최봉주 조교사는 선행마를 잘 타는 안토니오 기수로 안장을 바꾸었습니다. 우승 경험이 있는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앞선 장악으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5번 라온패트릭이 먼저 치고 나가면 다투지 않고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수도 있구요.
혼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컨디션 상승 무드를 타고 있는 1번 슬링스톤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무려 5KG이나 늘어났습니다. 정상 주로 상태라면 선행 버티기를 장담할 수 없다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발빠른 2번 팝스트리트가 먼저 치고 나가면 차분한 선입 승부로 수성은 힘에 부칩니다. 묻지마 축마 공략은 위험하다는 생각입니다.
걸음 변화가 뚜렷한 선입-추입마를 자신있게 베팅의 중심에 세우고 10-30배 중고배당 컨셉으로 승부수를 던집니다.
상대마들을 제압할 수 있는 축마가 없는 게임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5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그 주인공은 1번 금아제니스, 2번 대천에이스, 3번 빅토리킹, 5번 비평, 6번 라온돌풍 선두권 몰락의 빈틈을 노리는 8번 한일달빛은 중고배당 다크호스로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3번 빅토리킹입니다. 먼로 기수가 경주거리 1700M에서 차분한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직전 경주 먼로 기수가 경주거리 1700M에서 추입 4위로 분투를 삼켰습니다. 경주거리 1700M에 출전한 오늘은 이현종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이번주 이현종 기수가 대상경주 출전 모드로 칼을 갈고 나왔는데요.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한 템포 빠른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11경주 4번 어느멋진날
스피드가 뛰어난 선행-선입마들이 몰려 있는 게임입니다.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4번 어느멋진날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먼로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느긋한 추입승을 거두었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문세영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부담중량이 2KG이나 늘어났지만 마체중을 고려하면 걱정할 수준이 결코 아닙니다. 직전 경주는 먼로 기수가 추입권에서 강하게 올라와서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물론 발빠른 8번 무사가 선두로 나서면 다투기보다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서울12경주 ===특A급 두방 압축 승부===
1다이샨-뒤로밀림. 중앙 추입 소극 6위 2야호스마트캣4-승-밀고선두.견제(7).중앙 선두승 3천지가5-S보통.3코너무빙 중앙 추입 소극 7위 4이스트팔로스5-잡고선두.견제(9).인코스 선두승.40M 여유 5플라잉챔프3-S다툼(2,4).끌려나와 중앙 추입 7위.외곽전개.유도X-요배통-(재)4코너선두.중앙 선두 1위 6젠테너리-S다툼(7,12).3코너무빙 중앙 추입 9위 7뉴시타델7-늦발.중앙-외곽 늦추입 4위.C 8글로벌뱅크4-밀고선두.S양보(10).인코스 최적 선입 8위.10번고(장재형).기습-요배통 9다이아삭스-대상-S다툼(6,13).인코스 최적 추입 2위.유도굿 10어나더스마트원1-단3.4배-뒤로빠짐.중앙 늦추입.X-요배통-(재)잡고선두. 중앙 선두 1위
경주거리 1200M에 강한 중상위권 능력마들이 몰려 있습니다. 부담중량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선입-추입마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직전 경주 추입권에서 강하게 올라와 고배당을 안겨주었는데요. 오늘도 추입권에서 강하게 올라와 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정상 주로라면 쌍승식 축마, 가벼운 주로라면 복승식 축마로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문제는 후착 승부마입니다. 강하게 노리고 들어가는 후착 승부마는 단거리에 강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는 기승 기수가 작전 실패로 제 기량을 발휘하지 못했는데요. 오늘은 선행마를 잘 타는 능력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강점을 보이는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앞선 전개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