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 서울11경주 11번 늘푸른캣-4번 정상스타<복승식 3.9배 초A급 적중> 11월 2일 서울12경주 11번 청담지니-4번 라피도쿠스<쌍승식 12.7배 특A급 주력> 11월 3일 부산1경주 6번 타이틀코드-1번 캡틴스텔스<복승식 7배 A급 강주력> 11월 3일 서울9경주 9번 뉴레전드-8번 독도지기<복승식 19배 B급 반주력> 11월 3일 서울3경주 7번 글로벌파티-6번 맨해튼뮤직<쌍승식 18.2배 주력> 11월 1일 부산7경주 5번 에코나일-3번 퍼스트시화<쌍승식 13.8배 주력> 11월 3일 부산2경주 4번 이스트윈드-9번 영광의파이트<복승식 12.8배 주력> 11월 3일 서울2경주 9번 팝스트리트-4번 이스타반<복승식 7.4배 주력> 11월 1일 부산1경주 3번 전설의불꽃-7번 퀀그레이스<쌍승식 6.5배 주력> 11월 2일 서울3경주 4번 좋은가문-6번 빛나는빛깔<쌍승식 6.4배 강주력>
11월 8일 부산3경주 1번 에코화이트-9번 퍼펙트엔젤<쌍승식 7.3배 강주력> 11월 8일 부산9경주 10번 센텀번개-8번 그랜드질주<복승식 6.5배 주력>
11월 9일 토요 경마입니다. 오늘은 서울과 제주 경마가 시행됩니다. 서울 경마는 3주 연속 좋은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난주도 일요일에 주력 적중이 많이 나와서 승리하는 마요일이 되었습니다. 이번주도 좋은 흐름을 그대로 유지하여 경마팬 여러분에게 승리의 기쁨을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국산 2세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발빠른 2번 눈부신한센이 축마로 떠오릅니다. 데뷔전 김용근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경주거리 1000M에 출전한 오늘도 김용근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데요. 편안한 선두권 공략에 나서면 막판 버티기 첫승 사냥이 가능하다는 생각입니다. 문제는 편안한 선두권 공략에 나서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2-3선 선입권에 붙어서 막판 한발을 때리면 선입 3위로 끝나도 할 말이 없습니다. 이런 상황을 고려하는 베팅 전략이 필요할 듯 싶습니다.
후착은 5-6마리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3번 원앤온리, 4번 머니시장, 9번 로드로즈, 10번 선더소니아, 컴플리트매직 정도입니다. 현장 컨디션을 고려하여 주력과 방어 세 방으로 압축하겠습니다.
서울2경주 8번 춘산
외국산 2세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추입력이 뛰어난 8번 춘산이 축마로 떠오릅니다. 데뷔전 김동수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추입 승부로 준우승을 거두었습니다. 경주거리 1000M에 출전한 오늘도 김동수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게이트 조건이 나빠져 자리 싸움에 밀리면 분투를 삼켜도 할 말이 없습니다. 가벼운 주로 상태라면 추입 3위로 끝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스피드가 뛰어난 2번 천사박입니다. 직전 경주 김효정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선행 싸움에 밀려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000M에 출전한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좋은 다비드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게이트 이점을 살려서 강력한 선두권 장악으로 첫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3경주 2번 펀치파워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놓고 때릴 수 있는 절대적 축마가 없습니다. 현장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히트더페이스, 2번 펀치파워, 3번 골드필드, 7번 윈블레이드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선두권 몰락의 빈틈을 노리는 8번 레스카입니다. 고배당을 안겨줄 행운마는 감량 이점을 안고 있는 4번 강호제일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선추입이 다 되는 2번 펀치파워입니다. 직전 경주 유승완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늦추입으로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잘 나가는 먼로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되는 편성에 출전한 오늘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설욕전을 노릴 겁니다.
서울4경주 ===A급 중배당 승부===
외국산 2세 신예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이 가운데 3마리는 실전 경험이 전혀 없습니다. 나머지 한 마리는 데뷔전 이빠이 때렸지만 분투를 삼켰습니다. 4마리 가운데 제 눈을 사로잡는 경주마는 한 마리도 없습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주행심사에서 차분한 선입 전개로 양호한 걸음을 강하게 어필했습니다. 실전에서는 선두권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에 힘 안배 실패로 분투를 삼켰습니다.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오늘은 실전 경험이 부족한 신예마들을 만났습니다. 실전에서의 스타트 싸움과 주행심사에서의 스타트 싸움은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되는 편성에 출전한 오늘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주행심사에서 보여준 모습은 느긋한 추입 전개를 소화했습니다. 하지만 준비 상태 그리고 기승 기수의 승부 스타일을 고려하면 선입 승부가 필연입니다. 실전을 방불케하는 습보 훈련과 스타트 연습을 말끔히 소화하고 나왔습니다. 스타트를 끊자마자 강력한 추진으로 2-3선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놓고 때릴 수 있는 절대적 축마가 없습니다. 전개 상황이 매우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4번 흥행질주, 5번 샤이니퀸, 9번 고속페달, 10번 심플스타일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데뷔전 강한 편성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한 3번 청산가세입니다. 고배당 다크호스는 선두권 몰락의 빈틈을 노리는 7번 선파이팅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강자틈 벗어난 5번 샤이니퀸입니다. 데뷔전 이강서 기수가 강한 상대를 만나서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문성혁 감량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무려 3KG이나 가벼워졌습니다. 장기인 추입력을 발휘할 수 있는 1300M에 출전한 만큼 대가리 승부는 필연입니다. 스타트를 끊자마자 강하게 밀고 나와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릴 겁니다.
서울6경주 ===A급 두방 압축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2%가 부족한 기복마들이 몰려 있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5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축마 노릇을 하는 3번 대용왕은 스피드에 비해서 스테미너가 떨어져 믿음이 떨어집니다. 부담중량도 1KG이나 늘어나 상대마들을 집중견제를 이겨낼 수 있을 지 걱정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컨디션 상승 무드를 타고 있는 선입-추입마입니다. 경주거리 1700M에서 상당히 강한 모습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선행 싸움에 밀리고도 차분하게 선입권에 가세하여 막판 한발승을 노렸습니다. 오늘도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중견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소속조 조교사는 마필 컨디션과 준비 상태가 매우 좋다고 자신감을 피력했는데요.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선입-추입마입니다. 실전에서 승부 스타일을 제대로 잡아내지 못해서 번번히 인기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완벽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기대 이상으로 양호한 추입력을 강하게 어필했습니다. 이제는 소속조 조교사도 선입 승부보다는 추입 승부가 훨씬 낫다는 판단을 했을 겁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느긋하게 추입권에 있다가 막판 한발승을 노리는 그림입니다. 타깃 배당은 10배 내외입니다.
혼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절대적 축마가 없습니다. 현장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5번 정상백호, 7번 금자유, 9번 문학파이어, 10번 제마특급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데뷔전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던 2번 소울메이트입니다. 고배당 다크호스는 감량 이점을 살려서 벼락 선행승을 노리는 4먼 탑플라잉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경주거리 1300M 실전 적응을 끝마친 5번 정상백호입니다. 데뷔전 이혁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완벽한 선입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직전 경주 문세영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입 3위로 분투를 삼켰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먼로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먼로 기수가 경주거리 1300M 실전 적응력을 바탕으로 차분한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서울8경주 5번 황금럭키
혼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스피드가 부족한 2번 디터미네이션이 축마 노릇을 합니다. 다나카 기수가 경주거리 1700M에서 선두권 공략승을 거두었는데요. 승급 첫도전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행 싸움에 밀리면 아웃되는 그림입니다. 정상 주로라면 한 템포 빠른 스퍼트로 자력 입상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벼운 주로라면 빠른 페이스 경주 흐름을 따라붙지 못할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는 5번 황금럭키입니다. 직전 경주 먼로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추입 승부로 자력 입상을 노렸습니다. 주파기록이 말해주듯 걸음이 상당히 좋아졌다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장기인 추입력을 발휘하려고 경주거리 1300M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직전 경주 호흡을 맞추었던 먼로 기수가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9경주 ===A급 두방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국5등급 승급 첫도전마가 4마리나 출전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자신있게 지울 수 있는 경주마가 한 마리도 없습니다. 현장 컨디션이 매우 중요하다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이 가운데 준비된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행-선입마입니다. 경주거리 1000M에서 상당히 강한 모습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기승 기수와의 호흡도 상당히 뛰어난 편입니다. 기승 기수가 대상경주 출전 모드로 칼을 갈고 나왔는데요. 직전 경주 보여준 걸음발을 감안하면 상대마들을 충분히 제압할 수 있을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6번 풀문오션이 먼저 치고 나가면 싸우지 않고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리구요.
후착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는 선두권이 강한 편성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기승 기수가 힘 안배 실패로 막판 한발 싸움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좋아진 능력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실전을 방불케하는 습보 훈련과 스타트 연습을 말끔히 소화하고 나왔습니다. 스타트를 끊자마자 선두권에 붙어서 힘 안배에 만전을 기한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겁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선두권 공략에 나선 후 그대로 버틸 수도 있구요.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국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놓고 때릴 수 있는 절대적 축마가 없습니다. 자력 입상을 노려볼 수 있는 경주마가 5마리 이상 출전했습니다. 이 가운데 우승 가능성을 좀더 높게 평가하는 경주마는 다음과 같습니다. 2번 비평, 5번 러브레이스, 9번 마이티와, 11번 스피드황룡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7번 스마일걸입니다. 고배당 다크호스는 발빠른 강점을 살려서 기습 선행승을 노리는 4번 퍼스티지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정상 주기로 돌아온 2번 비평입니다. 경주거리 1700M에서 강점을 발휘하고 있는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함완식 기수가 경주거리 1700M에서 추입 4위로 고배를 마셨습니다. 실전 감각이 떨어진 탓으로 선두권에 제대로 붙지 못한 것이 직접적인 패인입니다. 경주거리 1700M에 출전한 오늘도 함완식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오늘은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앞선 전개로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11경주 9번 대변화
국3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전개 상황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3번 스타파워, 5번 가온포스, 8번 스카이돌풍, 9번 대변화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4번 와일드드래곤입니다. 고배당 다크호스는 선두권 몰락의 빈틈을 노리는 2번 엘리트퀸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컨디션 상승 무드를 타고 있는 9번 대변화입니다. 방춘식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느긋한 추입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동하 기수가 경주거리 1700M에서 차분한 선입 준우승을 거두었구요. 경주거리 1700M에 출전한 오늘도 이동하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발빠른 5번 가온포스를 의식하여 느긋한 추입승보다는 차분한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스타트를 끊자마자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리는 그림입니다.
서울12경주 ===특A급 두방 압축 승부===
오늘의 하이라이트 마무리 승부 경주입니다. 주력 승부 마권으로 제대로 때려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국5등급 중위권 경주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축마가 없습니다. 배당판 인기마 5마리가 치열한 우승 다툼을 벌이는 그림입니다. 게이트 이점을 안고 있는 1번 로열스마티는 승부를 결정짓는 카리스마가 2% 부족합니다. 국5등급에 올라와 되는 편성에서 사력을 다하고도 번번히 순위권을 맴돌고 있습니다. 오늘도 선행 싸움에 밀리면 추입 3-4위로 끝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컨디션 상승 무드를 타고 있는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신마 시절에는 선행과 선입 승부를 선호했는데요. 제대로 힘이 붙은 최근에는 선행 승부는 자제하고, 선입과 추입 승부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중위권 편성에서 차분한 3-4선 선입 승부로 우승을 노렸습니다. 되는 편성에 출전한 오늘은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중견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재빨리 2-3선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근성이 되살아난 선입-추입마입니다. 경주거리 1300M에서 양호한 추입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도 기승 기수가 강력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는데요. 선두권 경주마가 그대로 골인하여 추입 승부가 아쉽게 무위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오늘은 상대마들을 제압할 수 있는 강한 선행마가 한 마리도 없습니다. 정상 페이스 경주 흐름이라면 선두권과 거리차를 충분히 좁힐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중반 무빙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릴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