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력이 엇비슷한 경주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논스톱위닝, 3번 베스트투어, 7번 티즈시티, 9번 드림걸스입니다. 10배 이상 중배당을 안겨줄 행운마는 스피드가 뛰어난 6번 어드밴스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실전 적응을 끝마친 7번 티즈시티입니다. 주행심사에서 후미권에서 양호한 추입력을 어필했습니다. 데뷔전 문성혁 감량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무리한 선두권 공략으로 아웃되었습니다. 경주거리 1000M에 출전한 오늘은 노련한 안토니오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안토니오 기수가 실전 적응력을 바탕으로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2경주 5번 올드블레이드
국6등급 3세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기본기를 갖춘 국산 신예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상대마들을 제압하는 기준마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우승 가능마는 4번 로드로즈, 5번 올드블레이드, 6번 해피플랜, 9번 대지의여인입니다. 10배 이상 중배당을 안겨줄 행운마는 최범현 기수가 칼을 갈은 10번 프라우들리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실전 적응을 끝마친 5번 올드블레이드입니다. 주행심사에서 안토니오 기수가 선두권 공략으로 1위로 통과했습니다. 데뷔전 안토니오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선입 3위로 분투를 삼켰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안토니오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아쉬움을 만회하기 위하여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3경주 5번 사람이라는별
국6등급 3세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경주거리 1400M 첫도전마가 대거 몰려 있습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막판 한발을 갖춘 4번 톱시드는 추입 3위로 끝나도 할 말이 없습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케이엔원더풀, 4번 톱시드, 5번 사람이라는별, 8번 장산바다입니다. 10배 이상 중배당을 안겨줄 행운마는 막판 한발을 갖춘 6번 록뉴스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잠재력이 뛰어난 5번 사람이라는별입니다. 주행심사에서 문세영 기수가 선두권 공략으로 1위로 통과했습니다. 데뷔전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노련한 먼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주행심사에서 보여준 걸음을 체크해 보면 단순한 선행마가 결코 아닙니다. 스피드와 파워를 겸비한 선추입 자유마라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노련한 먼로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4경주 8번 검포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력차가 드러나 저배당 공략이 가능합니다.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8번 검포가 축마 노릇을 합니다. 김동수, 이현종, 함완식 기수가 선두권 공략으로 3연속 입상행진을 벌이고 있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김동수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장악으로 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5마리 정도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1번 마라클호프, 2번 큐피드강자, 5번 스피드고, 7번 킹손, 9번 굿마운틴입니다. 현장 컨디션이 좋은 경주마를 집중공략합니다.
서울5경주 ===A급 중배당 승부===
국6등급 중하위권 기복마들이 대거 몰려 있습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도 눈에 띄지 않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입-추입마, 다른 한 마리는 선행마입니다. 전개 상황을 고려하면 두 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는 게임은 결코 아닙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컨디션 상승 무드를 타고 있는 선입-추입마입니다. 주파기록이 말해주듯 실전을 거듭할수록 걸음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힘이 차면서 가속력이 좋아져 기승 기수가 원하면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 승부가 가능합니다. 소속조 조교사도 상당한 자신감을 가지고 경주거리 1700M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스타트를 끊자마자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버티기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걸음 변화가 뚜렷한 추입마입니다.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은 상대마들을 제압하는 수준입니다. 경주거리 1700M 실전 적응도 끝마친 상황입니다.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한 템포 빠른 추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래도 전력차가 드러나 저배당 공략이 가능합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뇌성벽력, 3번 월드비욘드, 5번 카히나, 9번 올백입니다. 10배 이상 중배당을 안겨줄 행운마는 선추입이 다 되는 7번 대지여걸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발빠른 9번 올백입니다. 함완식 기수가 데뷔전 경주거리 10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8마신차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승급 첫도전 경주거리 1000M 강한 편성에서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파이팅 넘치는 김용근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상대를 만나서 자신감 넘치는 선행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7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국5등급 첫도전마도 자력 입상이 가능한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춘 경주마가 출전했습니다. 실전을 거듭할수록 더욱 더 강한 경주마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서 강한 모습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현장 상태가 이상이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후착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전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놓쳐서 자력 입상에 실패했습니다.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보여준 끝걸음은 상대마들을 제압하는 수준이었습니다. 오늘은 강점을 어필하고 있는 경주거리 1300M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기승 컨디션이 너무나 좋은 능력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강력한 2-3선 선입 승부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국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력 안정세의 7번 메니히어로가 축마로 떠오릅니다. 직전 경주 함완식 기수가 경주거리 16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준우승을 거두었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노련한 먼로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앞선 장악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은 5마리 정도가 치열한 경합을 벌입니다. 3번 델타케이, 5번 맘마로마, 8번 대군파워, 10번 금아애크미, 12번 라온라이트맨입니다. 현장 컨디션이 좋은 경주마를 집중공략합니다.
서울9경주 6번 어마무시
혼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막판 한발을 갖춘 3번 샤크짱은 주행이 불안하여 축마로서 놓고 때릴 수가 없습니다. 우승 가능마는 3번 샤크짱, 6번 어마무시, 7번 문학의전사, 12번 루킹퍼스트입니다. 10배 이상 중배당을 안겨줄 행운마는 지구력이 보강된 2번 에이스찬입니다. 20배 이상 고배당을 안겨줄 행운마는 막판 한발을 갖춘 5번 글로벌삭스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뒷심이 좋아진 6번 어마무시입니다. 임기원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을 차지했었습니다. 직전 경주 임기원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선행 싸움에 밀려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주행재심사에서는 임기원 기수가 차분한 선입 전개로 1위로 통과했습니다. 주행재심사에서 보여준 모습은 이제는 단순한 선행마가 결코 아닙니다. 지구력이 보강되어 편성에 따라서 선입 또는 추입 승부도 소화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임기원 기수가 상황에 맞는 마필 유도로 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서울10경주 ===A급 중배당 승부===
혼4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2%가 부족한 경주마들이 상대적 인기마로 떠오릅니다. 배당판 인기마가 자력 입상에 성공한다는 보장이 결코 없습니다. 당일 분위기에 따라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는 게임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전천후 경주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작전 실패로 인기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소속조 조교사는 물론 마주가 뚜껑이 열려서 기승 기수를 과감하게 교체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한 템포 빠른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벼락 선두권 장악으로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릴 수도 있을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막판 한발을 갖춘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이 강한 편성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노련한 말몰이가 돋보이는 능력 기수를 기용했습니다. 소속조 조교사가 이번주 소속조 마필 가운데 가장 큰 기대를 가지고 출전한 경주마입니다. 기승 기수의 승부 스타일을 감안하면 느긋한 추입승보다는 한 템포 빠른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2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기본기가 뛰어난 내외국산 능력마가 대거 몰려 있습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우승 가능마는 3번 사바킹덤, 5번 톱브레인, 7번 글로벌축제, 9번 킹즈스텝입니다. 10배 이상 중배당을 안겨줄 행운마는 적정거리에 출전한 8번 이겨주마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공략마는 강자틈 벗어난 7번 글로벌축제입니다. 세계일보배 대상경주에서 이준철 기수가 늦추입으로 4위를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은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유승완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도 3KG이나 가벼워졌습니다. 오늘은 재빨리 선두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로 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12경주 ===특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뚜렷한 축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승급 첫도전마도 바로 통할 수 있는 편성입니다.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10번 베스트에버는 부담중량이 늘어나 믿을 수가 없습니다. 게이트 조건도 나빠져 선입권 자리 싸움에 밀리면 막판 한발이 실패로 돌아갈 겁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행-선입마입니다. 실전에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타고난 본능은 단순한 선행마가 결코 아닙니다. 페이스에 따라서는 무리한 선행승보다는 차분한 선입승을 노릴 수 있는 뚝심을 갖추었습니다. 오늘은 좋은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중견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하구요. 다른 말이 먼저 선두로 치고 나가면 싸우지 않고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나이를 먹으면서 파워가 좋아져 선입 또는 추입 승부도 말끔히 소화하고 있습니다. 소속조 조교사도 선행 승부보다는 선입 또는 추입 승부를 선호합니다. 최근에는 선행 승부보다는 선입 또는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중상위권 강한 상대를 만나서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막상막하의 경주마들이 상대적 인기마로 떠오릅니다. 좋은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능력 기수가 열심히 준비하고 나왔습니다. 오늘은 재빨리 2-3선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버티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