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 서울15경주 4번 마이티수-3번 마이호크<쌍승식 71배 주력> 10월 31일 부산4경주 8번 마크에이스-12번 더퍼스트팩터<쌍승식 12.1배 주력> 10월 31일 부산10경주 11번 월드파워-7번 록초이스<쌍승식 9.6배 주력> 10월 31일 부산1경주 4번 마하타이탄-3번 비스틀리<쌍승식 4.6배 주력> 10월 31일 부산7경주 8번 아라로즈-4번 굿포유<복승식 8.3배 방어> 11월 1일 서울9경주 3번 내생애최고-10번 마이티붐<쌍승식 6.7배 방어> 11월 1일 서울5경주 7번 다올퀸-12번 폭스파워<복승식 6.5배 방어>
11월 6일 금요 경마일입니다. 오늘은 부산과 제주 경마가 시행됩니다. 부산은 음성과 문자 정보를 모두 시행합니다. 하지만 제주는 문자 정보만 시행합니다. 이기는 마요일을 만들기 위하여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11월 1일 일요일 서울 15경주 4번 마이티수-3번 마이호크<복승식 38.2배+쌍승식 71배 B급 주력>
특A급 메인 승부는 부산 10경주 A급 준메인 승부는 부산4경주와 부산 7경주 주력 적중을 위하여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감량 이점을 안고 있는 3번 해피시크릿은 축마 공략이 가능합니다. 후착은 강력 추천드릴 수 있는 경주마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현장 컨디션을 감안하면 주력과 방어 세 방으로 압축합니다.
부산 2경주 9번 매지컬송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4마리 싸움으로 압축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기습 선행이 가능한 1번 아이스댄스 적정거리에 출전한 4번 배다리선샤인 선추입이 다 되는 6번 신바람길 주행심사에서 선두력을 과시한 9번 매지컬송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실전 적응을 끝마친 5번 보드블레이드입니다. 데뷔전 모습은 별로지만 주행심사에서 보여준 모습은 무시할 수 없으니까요. 지난주 좋은 모습을 보여준 다실바 기수의 강력한 선두권 공략을 기대합니다.
부산 3경주 6번 굿삭스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데뷔전 코차 3위로 분투를 삼킨 6번 굿삭스는 축마 공략이 가능합니다. 노련한 페로비치 기수가 앞선 장악으로 첫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장 상태가 좋으면 쌍승식 축마 공략도 가능합니다. 후착은 강력 추천드릴 수 있는 경주마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현장 컨디션을 감안하여 주력과 방어 두 방으로 압축합니다.
부산 4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6듣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기본기를 갖춘 능력마들이 4마리 정도 출전했습니다. 현장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베팅 변수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선추입이 다 되는 자유마입니다. 정상 페이스에서는 앞선 전개로 첫승 사냥에 나서구요. 빠른 페이스에서는 느긋한 추입 승부로 첫승 사냥에 나섭니다. 기승 기수의 승부 스타일은 죽어도 무조건 선행 고입니다. 정상 주로라면 쌍승식 축마 공략도 가능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잠재력이 폭발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준비 상태는 완전히 베리 굿입니다. 혈통적 기대치도 상당히 높습니다. 국4등급까지는 논스톱으로 달려갈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추었습니다. 두 마리 모두 현장 상태가 좋으면 단통 마권 공략으로 끝내겠습니다.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4마리 싸움으로 압축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기습 선행이 가능한 1번 원더풀시크릿 주행심사에서 선입력을 과시한 4번 엔들리스러닝 추입력이 뛰어난 8번 트리플스톰 마방의 승부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10번 무비브라더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오경환 기수가 칼을 갈고 나온 12번 장산프라이드입니다. 스피드가 떨어지는 것이 아쉽지만 느린 페이스 경주 흐름에서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무거운 주로 상태라면 한 템포 빠른 스퍼트로 이변도 노려볼 수 있을 겁니다.
부산 6경주 6번 청담드라이브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4마리 싸움으로 압축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기습 선행이 가능한 2번 인디언파티 데뷔전 추입력을 과시한 4번 스타아이 코차 3위로 분투를 삼킨 6번 청담드라이브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10번 록페가수스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외곽 게이트에서 안쪽 게이트로 자리를 옮긴 1번 자이언츠하트입니다. 박재이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3위를 기록했었습니다. 선두권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에서는 막판 한발로 이변을 노려볼 수 있을 겁니다.
부산 7경주 ====A급 중고배당 승부====
국5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전력차가 거의 없어서 박빙의 승부가 예상됩니다. 축마 노릇을 하는 2번 톱럭키는 믿을 수가 없습니다. 왜소한 마체에 스피드는 좋으나 스테미너는 2% 부족합니다. 5번 드림체이서가 달려들어 강하게 비벼대면 막판 한발 싸움에서 무너집니다. 무거운 주로라면 편안한 선행 승부에 나서도 수성을 장담할 수 없구요.
준비된 승부마는 잠재력을 높게 평가하는 선입마입니다. 기승 컨디션이 좋아진 능력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파워가 뛰어나 경주거리가 늘어날수록 유리한 경주마입니다. 기승 기수의 승부 스타일을 감안하면 무조건 선행 고입니다. 정상 주로라면 쌍승식 축마 공략도 가능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한 상대를 만나서 추입 승부가 무위로 끝났습니다. 적정거리에 출전한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좋아진 중견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중반 무빙으로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로 동반 입상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타깃 배당은 10-30배 정도입니다.
국5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자력 입상을 노려볼 수 있는 경주마가 7마리입니다.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2번 전설의파이트 선입력이 뛰어난 3번 파이블레이드 기습 선행이 가능한 4번 포리마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6번 미스아델 강훈련으로 중무장한 7번 판타스틱맨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8번 룩스캣 선두로 나서면 괴력을 발휘하는 10번 스카이윈입니다. 현장 컨디션을 감안하여 축마와 후착 승부마를 결정하겠습니다.
부산 9경주 6번 퀸오브더월드
국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자력 입상을 노려볼 수 있는 경주마가 7마리입니다. 선입력이 살아난 1번 대동기상 적정거리에 출전한 3번 파인트럼펫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4번 굿선더 강자틈 벗어난 6번 퀸오브더월드 감량 이점을 안고 있는 8번 에이스붐 선두로 나서면 괴력을 발휘하는 9번 나이스원 추입력이 살아난 11번 베가선더입니다. 현장 컨디션을 감안하여 축마와 후착 승부마를 결정하겠습니다.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다는 생각입니다.
부산 10경주 ===특A급 두 방 압축 승부===
혼4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기준마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부담중량의 변화를 면밀히 체크해야 되는 게임입니다.
준비된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상대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 승부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서도 강한 모습을 어필했었습니다. 직전 경주는 중상위권 편성에서 기승 기수가 차분한 선입 승부로 우승을 노렸습니다. 오늘도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능력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릴 겁니다.
후착 승부마는 스피드가 뛰어난 선행-선입마입니다. 선입 승부를 소화할 수 있는 뚝심을 갖추었지만 선행 승부에 나서면 괴물이 됩니다. 직전 경주는 벅찬 상대를 만나서 선행 싸움에서 밀리자 추입권으로 처지고 말았습니다. 능력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오늘은 막상막하의 경주마들를 만났습니다. 선행 싸움에 나서는 다른 경주마들은 부담중량이 만만치 않습니다. 결국 강력한 선행 승부로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려볼 수 있는 찬스입니다. 다른 말이 먼저 선두로 치고 나가면 싸우지 않고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릴 수도 있구요. 타깃 배당은 10-20배 정도입니다.
혼3등급 중상위권 한판대결입니다. 자력 입상을 노려볼 수 있는 경주마가 6마리입니다. 실전 기복이 염려되나 선입력이 뛰어난 1번 광화문시대 감량 이점을 안고 있는 2번 리턴오브섭서디 기습 선행이 가능한 4번 경주의두레박 막판 한발을 갖춘 6번 강한질주 강훈련으로 중무장한 8번 컬린타임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10번 영원자메이카입니다. 현장 컨디션을 감안하여 축마와 후착 승부마를 결정하겠습니다.
11월 6일 금요 경마 경주별 베팅 포인트를 간단히 살펴 보았습니다.
늘 행운을 드리고 싶은 윤명오
본 글에 대한 저작권은 회원과 코리아레이스에 있으며 무단 복제/전재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행성 조장 글이나 허위/과장 표현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