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외곽 게이트에 자리를 잡고 있는 12번 킹드래곤은 부러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퀸오브드래곤, 2번 골든나이스, 3번 더그레이트맨, 12번 킹드래곤 정도입니다. 발빠른 7번 디펜스플레이, 스피드가 살아난 9번 샤이닝모닝도 입상 기회를 엿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을 갖춘 1번 퀸오브드래곤입니다. 다실바 기수가 주행심사와 연습주행에서 양호한 추입력을 자랑했습니다. 데뷔전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 승부에 강한 다나카 기수가 기용되었습니다.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강력한 추입 승부로 첫승 사냥에 나섭니다.
부산 02R
국6등급 1,400M 별정A 일반 15:50
부산 2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걸음이 완전히 뒤집어진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강력한 선입 승부로 첫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결승선 직선주로 스퍼트 싸움에서 선두권 경주마들이 그대로 골인하여 분투를 삼켰습니다. 적정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앞선 전개로 첫승에 강력히 도전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추입 타이밍을 늦게 가져가 막판 한발 싸움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올라온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선입 승부에 강한 기승 기수의 승부 스타일을 감안하면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립니다. 느린 페이스 경주 흐름이라면 중반 무빙 선입 승부로 첫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승 가능마는 5번 낭만대로, 6번 그레이트보이, 7번 블루포인트, 8번 섀클존 정도입니다. 적정거리에 출전한 1번 러너, 추입력을 갖춘 3번 마이웨이도 입상 기회를 엿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걸음 변화가 엿보이는 7번 블루포인트입니다. 최시대 기수가 경주거리 1600M 첫도전에 앞선 전개로 여유 준우승을 기록했습니다. 적정거리 1600M에 출전한 오늘은 좋은 호흡의 최시대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보여준 모습 그대로 자신감 넘치는 앞선 전개로 첫승에 강력히 도전합니다.
제주 05R
제4등급 1,000M 핸디캡 일반 17:05
제주 5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제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도 출전마들의 전력차가 드러나는 만큼 압축 베팅이 가능하다는 판단입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앞선 전개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결승선 직선주로 스퍼트 싸움에서 전혀 지치지 않는 양호한 끝걸음을 자랑했습니다. 경주거리 10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의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보여준 모습 그대로 자신감 넘치는 앞선 전개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컨디션이 완전히 올라온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앞선 전개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습니다. 적정거리 경주거리 100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부담중량이 다소 늘어났지만 마 체중을 감안하면 크게 염려할 바는 결코 아닙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승급 첫도전마 8번 헌터드래곤이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국5등급 기존마들의 전력이 강하지 않은 것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국5등급에서 전력을 비축한 기존마들이 8번 헌터드래곤의 우승을 내버려두지 않습니다.
20배 이상 고배당을 안겨줄 B급 승부마는 막판 한발을 갖춘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습니다.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을 자랑하는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한 템포 빠른 추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섭니다. 타깃 배당은 20-30배 정도입니다.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국5등급 첫도전마가 대거 몰려 있습니다. 직전 경주 편안한 앞선 전개승을 거둔 10번 그레이보스는 연투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걸음 변화가 뚜렷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앞선 전개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적정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의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보여준 모습 그대로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결승선 직선주로 스퍼트 싸움에서 추입마에게 덜미를 잡혀서 우승 사냥에 실패했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타고난 본능 그대로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국4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적정거리에 출전한 승급 첫도전마 7번 본다이아는 연투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랩베르사, 2번 태왕신기, 7번 본다이아, 8번 캡틴코만도 정도입니다. 스피드가 뛰어난 6번 나이스데이, 적정거리에 출전한 12번 마이멜로디도 승산이 있습니다. 선두권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승급 첫도전마 10번 글로벌최고가 올라 옵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적정거리에 출사표를 던진 1번 랩베르사입니다. 정도윤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막판 한발로 목차 3위를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추입 승부에 강한 다나카 기수가 기용되었습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을 감안하면 느긋한 추입 승부로 우승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부산 07R
국3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20:30
부산 7경주 ===특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3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제압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춘 선행-선입마가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직전 경주 중상위권 편성에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선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타고난 본능 그대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합니다. 정상 주로 상태라면 앞선 장악이 그대로 결승선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장 컨디션이 좋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리고 싶은 특A급 승부마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도저히 이길 수 없는 벅찬 상대를 만나서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습니다. 적정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추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오늘은 스타트를 끊자마자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혼3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직전 경주 편안한 선입승을 거둔 10번 제타드림이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은 김태현 감량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편성 강도 및 기승 기수의 무게감을 감안하면 연투를 장담할 수 없다는 결론입니다.
중배당을 안겨줄 B급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놓쳐서 막판 한발 싸움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추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막상막하의 상대를 만난 만큼 대가리 승부는 필연이라는 판단입니다.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