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편성 이점을 안고 있는 1번 큐피드미르가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직전 경주 장추열 기수가 선두권 공략에 나섰다가 막판 무너져 4위를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약한 상대를 만나서 강력한 선행승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다른 말이 선두로 치고 나가면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첫승 사냥에 나섭니다.
제주 04R
제4등급 1,110M 핸디캡 일반 15:10
제주 4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제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전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강력한 추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결승선 직선주로 스퍼트 싸움에서 양호한 끝걸음을 강하게 어필했습니다. 적정거리 111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을 만난 만큼 중반 무빙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합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놓쳐서 막판 한발 싸움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11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추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편성 이점을 안고 있는 8번 크로키와 9번 브리도걸이 양강 구도를 형성합니다. 상대마 가운데 2마리를 제압할 수 있는 경주마는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현장 컨디션이 이상이 없으면 9번 브리도걸-8번 크로키 단통 마권을 인정합니다.
빈틈을 노리는 경주마는 나머지 7마리 전부입니다. 감량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1번 투아레그나인이 벼락 선두권 공략승을 노릴 태세입니다.
서울 03R
국5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6:25
서울 3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제압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춘 선행-선입마가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앞선 전개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적정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적임 기수가 강력한 선두권 공략승을 노립니다. 현장 컨디션이 좋으면 쌍축으로 강력 추천드릴 수 있는 A급 승부마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온 선입-추입마입니다. 국5등급에 올라와 중상위권 편성에서 무리하지 않고 전력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칼을 갈고 적정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자신감 넘치는 추입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우승 가능마는 3번 뉴질랜드삭스, 4번 정문파파고, 7번 마이티봄, 9번 내길의캡틴 정도입니다. 기습 선행이 가능한 1번 걸작선, 컨디션이 올라온 8번 글로리케이도 입상 기회를 엿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3KG이나 가벼워진 7번 마이티봄입니다.문세영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앞선 전개로 아쉬운 3위를 기록했습니다. 승급 첫도전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좋은 해리카심 카드입니다. 부담중량이 3KG이나 가벼워진 만큼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 사냥에 나섭니다.
서울 05R
국5등급 1,400M 핸디캡 일반 17:45
서울 5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실전을 거듭할수록 더욱 더 강해지고 있는 선행-선입마가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적정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도 칼을 갈고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소속조 조교사도 상당한 자신감을 피력한 만큼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승을 노립니다. 현장 주로 상태가 가벼우면 쌍승식 축마로 강하게 들이댈 수 있는 A급 승부마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선입권에서 수성을 노렸지만 막판 한발 싸움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추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립니다.
혼4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나와도 할 말이 없습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시티킹, 5번 무한아르고, 8번 나노마신, 9번 벤칼프린세스 정도입니다. 발빠른 2번 천마평정, 마필 컨디션이 올라온 4번 황금꽃도 입상 기회를 엿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승급 적응을 끝마친 1번 시티킹입니다. 유승완 기수가 승급 첫도전 경주거리 1400M에서 선행 싸움에 밀려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해결사 문세영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막상막하의 상대를 만난 만큼 강력한 선두권 공략승을 노립니다.
서울 07R
국4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9:00
노림수 관심마
금세
착순 ③②②①⑫
서울 7경주 4번 금세
국4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직전 경주 자웅을 겨루었던 경주마들이 리턴 매치를 갖습니다. 문세영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4번 금세가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직전 경주 유승완 기수가 추입 타이밍을 놓쳐서 아쉬운 3위를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문세영 기수가 강력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파트너는 나머지 8마리 모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선두권 경주마들의 전개 상황에 따라서 후착 파트너가 결정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일순위 관심마는 승급 첫도전에 작전 실패로 아쉬움을 남긴 6번 라온탑플레이입니다.
서울 08R
혼3등급 1,600M 핸디캡 일반 19:30
서울 8경주 ===특A급 두 방 압축 승부===
혼3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발빠른 승급 첫도전마 6번 드래곤불패는 갑작스럽게 출전취소되었습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직전 경주 작전 실패로 아쉬움을 남긴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재빨리 선입권에 가세했지만 힘 안배 실패로 분루를 삼켰습니다. 경주거리 160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열심히 준비하고 나왔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 선입권에서 힘 안배에 만전을 기한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초반 기선 제압에 나선 후 그대로 골인할 수도 있습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는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중상위권 편성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자력 입상을 노렸습니다. 결승선 직선주로 스퍼트 싸움에서 기대했던 끝걸음이 나오지 않아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6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행-선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강력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국3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유일한 승급 첫도전마 7번 메가드래곤이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빅투아르 기수가 경주거리 16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6마신차 낙승을 거두었습니다. 승급 첫도전 경주거리 1800M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도 빅투아르 기수가 기용되었습니다. 국3등급 기존마 가운데 눈에 띄는 강자가 한 마리도 없는 만큼 대가리 승부는 필연입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2연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파트너는 나머지 10마리 모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선두권 경주마들의 전개 상황에 따라서 후착 파트너가 결정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순위 관심마는 국3등급에 올라와 실전 적응에 주력하고 있는 5번 나의나라입니다.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은 씨씨웡 기수가 선입 강공으로 동반 입상을 노립니다.
서울 10R
국4등급 1,300M 핸디캡 일반 20:30
노림수 관심마
그레이스케
착순 ⑩①③②①
서울 10경주 2번 그레이스케이
국4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나와도 할 말이 없습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아가판서스, 2번 그레이스케이, 8번 라몬티모스, 11번 아르고무적 정도입니다. 기습 선행이 가능한 3번 비야리카, 막판 한발을 갖춘 4번 파워풀화성도 승산이 있습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승급 첫도전에 작전 실패로 고전을 면치 못했던 2번 그레이스케이입니다. 제대로 준비하고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좋은 호흡의 송재철 카드입니다. 경주거리 1300M 선행승 호흡을 맞추었던 송재철 기수가 앞선 전개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서울 11R
2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21:00
서울 11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2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3월 3일 경주거리 1200M에서 자웅을 겨루었던 경주마들이 리턴 매치를 갖습니다. 동반 입상에 성공한 3번 라온더제트와 4번 어서말을해가 부담중량이 2KG이상 늘어났습니다. 막상막하의 상대를 만난 만큼 늘어난 부담중량으로 말미암아 연투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칼을 갈고 적정거리에 출전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벅찬 상대를 만나서 기승 기수가 선두권 공략에 나섰지만 막판 덜미를 잡혔습니다.적정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막상막하의 상대를 만났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무리한 선행승보다는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경주거리 1200M에서는 선행, 선입, 추입 승부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준족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놓쳐서 막판 한발 싸움에서 분루를 삼켰습니다. 적정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좋은 호흡의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오늘은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로 우승 사냥에 나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