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문세영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 휴양마 9번 우승콩코드가 군계일학입니다. 오랜만에 출전하여 실전 감각이 떨어지는 것이 문제지만 사이즈는 상대마들을 압도합니다. 주행재심사에서 문세영 기수가 호흡을 맞춘 만큼 다부진 말몰이로 첫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선두권 공략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서울 02R
국6등급 1,400M 별정A 일반 11:00
노림수 관심마
금성리비어
착순 ④②⑥③⑩
서울 2경주 1번 금성리비어
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금성리비어, 5번 에클레어파워, 8번 강철드래곤, 9번 브리도킹스타 정도입니다. 막판 한발을 갖춘 3번 하이엔드, 추입력을 갖춘 7번 창조의기둥도 입상 기호를 엿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1번 금성리비어입니다. 장추열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추입 승부로 4위를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부산에서 올라온 정도윤 카드입니다. 3위 승급에 걸려 있는 만큼 기습 선두권 장악으로 첫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무리해서 싸우지 않고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부산 01R
국6등급 1,300M 별정A 일반 11:25
노림수 관심마
스카이영웅
착순 ⑫⑨④⑪
부산 1경주 1번 스카이영웅
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스카이영웅, 2번 베스트보이, 6번 라온스트로크, 9번 블레이징맨 정도입니다. 실전 적응을 끝마친 3번 선더가이, 공을 들여 준비한 7번 고트킹이지도 승산이 있습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1번 스카이영웅입니다. 다실바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순위권을 기록했습니다. 칼을 갈고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김태현 감량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게이트 이점을 살려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말이 먼저 선두로 치고 나가면 무리해서 싸우지 않고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서울 03R
국6등급 1,300M 별정A 일반 12:05
노림수 관심마
제라퀸
착순 ②④④③⑨
서울 3경주 2번 제라퀸
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직전 경주 자웅을 겨루었던 2번 제라퀸과 7번 핑크윈드가 리턴 매치를 갖습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제라퀸, 6번 초강불패, 7번 핑크윈드, 10번 베아트리스 정도입니다. 막판 한발을 갖춘 4번 클레어골드, 선입력을 갖춘 5번 머니터치도 입상 기회를 엿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2번 제라퀸입니다. 조재로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준우승을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조재로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보여준 모습 그대로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 사냥에 나섭니다.
부산 02R
국5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2:45
노림수 관심마
무비모어
착순 ③⑤⑦⑨③
부산 2경주 4번 무비모어
국5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전개 상황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벨로시랩터, 4번 무비모어, 5번 모르페우스, 6번 신해망치 정도입니다. 기습 선행이 가능한 7번 더에어, 강자틈 벗어난 11번 원더풀체로키도 입상 기회를 엿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마필 컨디션이 완전히 올라온 4번 무비모어입니다. 채상현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3위를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200M 주파기록이 말해주듯 컨디션이 완전히 살아난 모습입니다. 금요 경마에서 3승을 몰아쳤던 최시대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첫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서울 04R
국5등급 1,300M 핸디캡 일반 13:10
서울 4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토요 경마에서 문세영 기수의 기승 컨디션이 베스트가 아니었습니다. 레이팅 35로 3위 승급전에 걸려 있는 6번 라온더탑은 기준마로서 세울 수가 없습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놓쳐서 막판 한발 싸움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한 템포 빠른 추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합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컨디션이 완전히 올라온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강력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습니다. 결승선 직선주로에서 기대 이상으로 양호한 끝걸음을 강하게 어필했습니다. 적정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보여준 모습 그대로 추입권에 자리를 잡고 있다가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데뷔전 편안한 추입승을 거둔 승급 첫도전마 11번 재즈스타는 기준마로서 2%가 부족합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차이밍런, 2번 원더퓰큐티, 7번 논스톱듀티, 11번 재즈스타 정도입니다. 막판 한발을 갖춘 4번 스카이샷, 승급 적응을 끝마친 6번 레드재스퍼도 승산이 있습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막판 한발을 갖춘 2번 원더풀큐티입니다. 정도윤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느긋한 추입승을 거두었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김태현 감량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2KG 부담중량이 가벼워진 만큼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서울 05R
국5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4:00
노림수 관심마
로열베스트
착순 ④④①③④
서울 5경주 3번 로열베스트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전개 상황이 매우 중요한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제축이호, 3번 로열베스트, 6번 탐라최강자, 8번 스톰가이 정도입니다. 기습 선행이 가능한 6번 골든라인, 선추입이 다 되는 9번 해제여걸도 입상 기회를 엿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스피드가 살아난 3번 로열베스트입니다. 유승완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씨씨웡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토요 경마에서 확인한 주로 상태라면 씨씨웡 기수가 앞선 장악승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부산 04R
혼4등급 1,600M 핸디캡 일반 14:25
부산 4경주 ===특A급 두 방 압축 승부===
혼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행-선입마, 다른 한 마리는 선입-추입마입니다. 2마리 모두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카리스마가 2%가 부족합니다. 전개가 조금만 꼬여도 힘 안배 실패로 막판 한발 싸움에서 분루를 삼켜도 할 말이 없습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행-선입마입니다. 최근 이길 수 없는 벅찬 상대를 만나서 욕심내지 않고 실전 적응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추입권으로 빠져서 막판 한발을 때렸지만 끝걸음이 안 나왔습니다.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막상막하의 상대를 만났습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사표를 던진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권이 강한 중상위권 편성에서 기승 기수가 추입 타이밍을 놓치고 말았습니다.적정거리 16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추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느긋한 추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섭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더자이언트, 7번 맥스골드, 8번 런던빅토리, 9번 엔트로피 정도입니다. 막판 한발을 갖춘 1번 유레카, 공을 들여 준비한 5번 클레어파워도 입상 기회를 엿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경주거리 1700M 첫도전에 막판 한발로 3위를 기록한 9번 엔트로피입니다.경주거리 1700M에 출전한 오늘도 박태종 노장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경주거리 1700M 거리 적응을 끝마친 상황에서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상대를 만났습니다. 직전 경주 아쉬움을 만회하기 위하여 출전한 만큼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2-3선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부산 05R
국4등급 1,800M 핸디캡 일반 15:15
노림수 관심마
라스트드래
착순 ①①③⑦①
부산 5경주 9번 라스트드래곤
국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되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최강마린, 2번 해피블루, 9번 라스트드래곤, 11번 바벨하트 정도입니다. 선입력이 돋보이는 4번 록앤드롤, 막판 한발을 갖춘 6번 상상그이상도 입상 기회를 엿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2연승을 질주하고 있는 선행-선입마 9번 라스트드래곤입니다. 서승운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와 1400M에서 앞선 전개로 2연승을 질주하고 있습니다. 경주거리 1800M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은 최시대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부담중량이 4KG이나 늘어났지만 편성강도 및 마 체중을 감안하면 걱정할 수준은 아닙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로 3연승을 노립니다.
서울 07R
혼OPEN 2,000M 마령 YTN배(Grade3) 15:40
서울 7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YTN배 대상경주입니다. 헤럴드경제배 대상경주에서 자웅을 겨루었던 경주마들이 리턴 매치를 갖습니다. 14번 글로벌히트가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에서 차분한 선입승을 기록했습니다. 토요 경마에서 확인한 주로 상태를 감안하면 선두권 경주마들이 그대로 골인할 수 있습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온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선두권 다툼에 가세하여 막판 한발 싸움에서 분루를 삼켰습니다. 경주거리 200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무리한 선행승보다는 안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토요 경마에서 확인한 가벼운 주로 상태를 감안하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후착 승부마는 실전을 거듭할수록 잠재력이 폭발하고 있는 선입-추입마입니다. 선행마가 약한 편성에서는 중반 무빙 선두권 장악으로 그대로 골인할 수 있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느긋하게 추입권에 있다가 막판 한발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경주거리 200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가벼운 주로 상태를 감안하면 느긋한 추입 승부가 실패로 끝날 가능성도 도사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한강세이버, 5번 초이스런, 6번 카르페바벨, 9번 판타스틱킹덤 정도입니다. 기습 선행이 가능한 4번 골든플러스, 막판 한발을 갖춘 8번 오르다도 입상 기회를 엿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막판 한발을 갖춘 2번 한강세이버입니다. 직전 경주 서울에서 내려온 유승완 기수가 추입 타이밍을 놓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 승부에 강한 다나카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부담중량이 1.5KG이나 가벼워진 만큼 한 템포 빠른 추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서울 08R
혼4등급 1,800M 핸디캡 일반 16:30
노림수 관심마
럭키파티
착순 ③④③①③
서울 8경주 4번 럭키파티
혼4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전개 상황이 매우 중요합니다. 부담중량이 4.5KG이나 늘어난 6번 세광파이터는 선입 3위로 아웃되어도 할 말이 없습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글로벌메니, 2번 정우포에버, 4번 럭키파티, 6번 세광파이터 정도입니다. 기습 선행이 가능한 3번 컴플리트드림, 막판 한발을 갖춘 5번 스카이함성도 승산이 있습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선입력이 뛰어난 4번 럭키파티입니다. 씨씨웡 기수가 경주거리 1600M에서 선입 강공으로 3위를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도 씨씨웡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자신감 넘치는 2-3선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앞선 장악에 나선 후 그대로 골인할 수도 있습니다.
서울 09R
혼4등급 1,300M 핸디캡 일반 17:00
서울 9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혼4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앞선에서 우승 사냥에 나서는 승부 스타일을 감안하면 동반 입상 가능성이 떨어집니다. 2마리 모두 상대적으로 높은 부담중량을 짊어진 만큼 동반 몰락의 가능성도 충분합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열심히 준비하고 나왔습니다. 오늘은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선두권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을 갖춘 추입마입니다. 국4등급에 올라와 중상위권 편성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강력한 추입 승부수를 던졌지만 자력 입상에 실패했습니다. 적정거리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의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강력한 추입 승부로 자력 입상을 노립니다.
국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고배당이 예상됩니다. 승급 첫도전에 추입 승부로 3위를 기록한 2번 참좋은질주는 기준마로서 2%가 부족합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참좋은질주, 5번 라온더찰리, 6번 검의블루, 9번 스터닝스카이 정도입니다. 컨디션이 올라온 4번 세인트루카, 선추입이 다 되는 7번 레전드케이도 입상 기회를 엿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5번 라온더찰리입니다. 김아현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느긋한 추입승을 기록했습니다. 이후 중상위권 편성에서 막판 한발로 순위권을 넘나들고 있습니다. 정우주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4위를 기록했습니다. 막상막하의 상대를 만난 오늘은 정우주 기수가 한 템포 빠른 추입 승부로 우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서울 11R
혼3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8:00
서울 11경주 ===초A급 두 방 압축 승부===
혼3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4KG이나 늘어난 1번 캡친삼칠이는 뒤로 돌립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치열한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힘 안배 실패로 막판 한발 싸움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의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무리한 선행승보다는 안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중상위권 편성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자력 입상을 노렸습니다. 결승선 직선주로 스퍼트 싸움에서 끝걸음이 나오지 않아서 자력 입상에 실패했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좋은 호흡을 자랑하는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아쉬움을 만회하기 위하여 출전한 만큼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