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입니다. 직전 경주 자웅을 겨루었던 5번 라온더레전드와 9번 프라임파크가 리턴 매치를 갖습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드리밍보이, 5번 라온더레전드, 8번 골든에어, 9번 프라임파크 정도입니다. 선추입이 다 되는 3번 레이저그릿, 추입력을 갖춘 6번 비케이렉스도 입상 기회를 엿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1번 드리밍보이입니다. 주행심사와 연습주행에서 호흡을 맞추었던 모준호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막상막하의 상대를 만난 만큼 앞선 전개로 첫승 사냥에 나섭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부산 02R
국6등급 1,300M 별정A 일반 13:10
노림수 관심마
투데이퀸
착순 ④⑩⑥⑥④
부산 2경주 8번 투데이퀸
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문세영 기수가 편안한 앞선 전개로 준우승을 거둔 4번 플라잉베이비가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다운된 박재이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부담중량도 1KG이나 늘어난 만큼 막판 한발 싸움에서 분루를 삼켜도 할 말이 없습니다.
일순위 대안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8번 투데이퀸입니다. 김어수 기수가 경주거리 1400M에서 선두권 공략에 나섰다가 집중 견제로 아웃되었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행-선입 승부에 강한 김어수 카드입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막판 버티기 첫승을 노립니다. 다른 말이 선두로 치고 나가면 무리해서 싸우지 않고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현장 컨디션이 나무랄 데가 없으면 8번 투데이퀸을 쌍승식 축마로 세우고 30배 이상 고배당 컨셉으로 현장 승부수를 던져 보겠습니다.
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승급전에 걸려 있는 출전마들이 대거 몰려 있는 만큼 눈치 싸움이 매우 치열한 게임입니다. 그나마 전력 변화가 뚜렷하여 자신있게 놓고 때릴 수 있는 기준마가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강력한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경주거리 16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행-선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지난주 보였던 활약상을 감안하면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장 컨디션이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강력 추천드릴 수 있는 A급 승부마입니다.
후착 파트너는 전력이 엇비슷한 경주마 8마리 정도가 치열한 접전 양상입니다. 상대적 인기마로 떠오르는 12번 운주레전드는 게이트 조건이 나빠서 뒤로 돌립니다. 강하게 노리는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는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재빨리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렸습니다. 제대로 준비하고 경주거리 160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보여준 모습 그대로 자신감 넘치는 선입 승부로 자력 입상을 노립니다.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직전 경주 자웅을 겨루었던 2번 장산레몬, 3번 용산큰별, 4번 연예인이 리턴매치를 갖습니다. 적정거리 1400M에 출전한 2번 장산레몬은 채상현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직전 경주 추입 3위를 기록한 4번 연예인은 다나카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3번 용산큰별은 우에다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3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도 할 말이 없다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놓고 때릴 수 있는 기준마는 다나카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는 4번 연예인이 좀더 낫습니다.
빈틈을 노리는 경주마는 5번 골든매직, 6번 고스트아마존, 7번 대호마, 9번 에브리킹이지 정도입니다. 이 가운데 일순위 관심마는 막판 한발을 갖춘 6번 고스트아마존입니다. 채상현 기수가 승급 첫도전 경주거리 1400M에서 늦추입으로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진겸 기수가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립니다.
부산 05R
국5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5:40
부산 5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고배당이 예상됩니다. 국5등급에 올라와 연이은 3위를 기록하고 있는 1번 브리도위저드는 기준마가 결코 아닙니다. 박재이 기수가 선행 싸움에 밀리면 막판 한발 싸움에서 고배를 마셔도 할 말이 없습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는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최근 중상위권 편성에서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막상막하의 상대를 만났습니다. 선행-선입 승부에 강한 기승 기수의 승부 스타일을 감안하면 앞선 전개승이 필연입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치고 나가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사표를 던진 선입-추입마입니다. 국5등급에 올라와 중상위권 편성에서 순위권을 넘나들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추입 승부로 자력 입상을 노렸습니다. 적정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선입-추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기승 기수가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로 자력 입상을 노립니다.
혼4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한 마리는 선행마, 다른 한 마리는 강자틈 벗어난 선입-추입마입니다. 한 마리가 선두권 공략에 나서면 다른 한 마리가 달려들어 강하게 압박하여 아웃시킵니다. 아무튼 오대들이 원하는 대로 선두권 경주마 2마리 싸움으로 싱겁게 끝나지 않습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강한 편성에서 기승 기수가 선입 강공을 펼쳤지만 막판 무너졌습니다.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은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상대를 만났습니다. 기승 기수가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는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강한 상대를 의식한 듯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습니다.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추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기습 선두권 장악에 나선 후 그대로 골인할 수 있습니다.
국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부담중량이 2.5KG이나 늘어난 4번 블랙볼트는 추입 3위로 끝나도 할 말이 없습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원더풀보브캣, 3번 블랙스프링, 4번 블랙볼트, 7번 황우머니 정도입니다. 기습 선행이 가능한 5번 용건, 막판 한발을 갖춘 8번 닥터캡틴도 입상 기회를 엿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선추입이 자유로운 3번 블랙스프링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6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행-선입 승부에 강한 이성재 기수가 기용되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말이 선두로 치고 나가면 무리해서 싸우지 않고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부산 08R
혼3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8:00
부산 8경주 ===특A급 두 방 압축 승부===
혼3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2연승을 질주하고 있는 승급 첫도전마 8번 최고의꿈이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다나카 기수가 호흡을 맞추어 다부진 말몰이로 2연승 사냥에 성공했습니다. 승급 첫도전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다나카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타고난 선행마 2번 어메이징풋과 5번 골든이 출전하여 선행 승부가 여의치 않습니다.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를 펼치면 막판 한발 싸움에서 분투를 삼켜도 할 말이 없습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강자틈 벗어나 적정거리에 출전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중상위권 편성에서 앞선 전개로 자력 입상을 노렸습니다. 결승선 직선주로 스퍼트 싸움에서 선두권 경주마들을 제압하지 못하고 분루를 삼켰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좋은 호흡을 자랑하는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컨디션이 완전히 올라온 선행-선입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또는 선입 승부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상위권 편성에서 선행 싸움에 밀리자 막판 한발 싸움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행-선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스타트를 끊자마자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선두권 공략에 나선 후 막판 버티기 우승을 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