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적정거리에 출사표를 던진 4번 네옴시티가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김어수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막판 한발로 준우승을 기록했습니다. 적정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행-선입 승부에 강한 유현명 카드입니다. 빠르고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 이점을 살려서 한 템포 빠른 추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파트너는 나머지 10마리 모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막판 한발을 갖춘 2번 대성돌풍이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기승 기수의 무게감을 감안하면 선입 승부로 3위가 정도가 최선이 아닐까 싶습니다.
부산 02R
국5등급 1,300M 핸디캡 일반 11:00
노림수 관심마
카론투데이
착순 ⑤③②①⑨
부산 2경주 7번 카론투데이
국5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정상 출전 주기로 돌아온 7번 카론투데이가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이성재 기수가 오랜만에 출전하여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이성재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정상 출전 주기로 돌아온 만큼 경주거리 1200M 입상 경험을 살려서 설욕전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파트너는 나머지 10마리 모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잘 나가는 씨씨웡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1번 발할라가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기세가 한풀 꺾인 만큼 앞선 전개로 동반 입상에 성공할 수 있을 지는 미지수입니다.
서울 01R
국6등급 1,200M 별정A 일반 11:25
노림수 관심마
대성스타
최근 경주 기록 없음
서울 1경주 3번 대성스타
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유일한 국산 2세 신예마 3번 대성스타가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주행심사에서 보여준 걸음이라면 약한 상대를 만난 만큼 첫승 사냥이 가능합니다. 토요 경마에서 맹활약하였던 문세영 기수의 기승 컨디션을 감안해도 기준마가 가능합니다. 문세영 기수의 승부 스타일을 감안하면 앞선 전개로 첫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파트너는 스피드를 갖춘 2번 카일리가 상당한 주목을 받습니다. 3번 대성스타의 문세영 기수가 선입 승부수를 던지면 선행 버티기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3번 대성스타의 문세영 기수가 기습 선행을 감행하면 전개가 꼬일 수 밖에 없습니다.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 싸움에서는 송재철 기수가 기용된 4번 플라잉레드가 가장 낫습니다.
부산 03R
국5등급 1,300M 핸디캡 일반 12:05
부산 3경주 ====A급 중배당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배당판 인기마가 비인기마들을 무조건 이긴다는 보장이 없는 게임이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마필 컨디션이 살아난 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중상위권 편성에서 선입권 힘 안배 실패로 분루를 삼켰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행-선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금요 경마에서 보여준 기승 컨디션이라면 자신감 넘치는 말몰이로 우승 사냥에 나섭니다. 스타트를 끊자마자 강력한 추진으로 2-3선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는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작전 실패로 막판 한발 싸움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적정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선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앞선 장악에 나선 후 그대로 골인할 수도 있습니다. 타깃 배당은 10-30배 정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대물삭스, 4번 레전드탑, 5번 히퍼드롬, 8번 에클레어스타 정도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감량 이점을 살려서 막판 한발승을 노리는 2번 머니터치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걸음 변화가 엿보이는 5번 히퍼드롬입니다. 송재철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막판 한발로 순위권을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행-선입 승부에 강한 조인권 카드입니다. 막상막하의 상대를 만난 만큼 한 템포 빠른 추입 승부로 첫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부산 04R
국5등급 1,800M 핸디캡 일반 13:10
노림수 관심마
포스트맨
착순 ②①⑤⑦⑨
부산 4경주 8번 포스트맨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복승식 기준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되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은성챔피언, 4번 오아시스블루, 5번 영광의클래스, 8번 포스트맨 정도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하고 막판 한발승을 노리는 3번 위드스타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컨디션 상승 무드를 타고 있는 8번 포스트맨입니다. 채상현 기수가 경주거리 16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연투하고 있습니다. 경주거리 1800M 첫도전에 나서는 오늘도 채상현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타고난 파워를 앞세워서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로 우승 사냥에 나섭니다.
서울 03R
국5등급 1,400M 핸디캡 일반 13:35
서울 3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제압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춘 선추입 자유마를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상대마들을 과소평가하여 오버하다가 제 풀에 꺾였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좋은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무리한 선행승보다는 강력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현장 컨디션이 나무랄 데가 없으면 쌍승식 축마로 들이대고 싶은 A급 승부마입니다.
후착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사표를 던진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편성에 따라서 선행, 선입, 추입 승부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준족입니다. 직전 경주 강한 상대를 의식한 듯 서두르지 않고 추입권에서 실전 적응에 주력했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막상막하의 상대를 만나서 앞선 전개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고배당 다크호스는 기습 선두권 공략승을 노리는 5번 함평맨입니다. 가벼운 주로 상태라면 채상현 기수가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막판 버티기를 노립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막판 한발을 갖춘 3번 마더마운틴입니다. 윤형석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막판 한발로 여유 준우승을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추입 승부에 강한 윤형석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느긋하게 추입권에서 자리를 잡고 있다가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서울 04R
국5등급 1,700M 핸디캡 일반 14:25
노림수 관심마
바주카보이
착순 ③①④②⑦
서울 4경주 3번 바주카보이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전력이 엇비슷한 경주마 9마리가 치열한 우승 다툼을 벌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금성리비어, 3번 바주카보이, 5번 동행퍼스트, 8번 토르의망치 정도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컨디션 상승 무드를 타고 있는 선추입 자유마 4번 파워에치드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승급 첫도전에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분루를 삼킨 3번 바주카보이입니다. 경주거리 1700M 우승 호흡을 맞추었던 정정희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무리한 선행승보다는 안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물론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앞선 장악에 나선 후 그대로 골인할 수도 있습니다.
부산 06R
혼4등급 1,400M 핸디캡 일반 14:50
부산 6경주 ===특A급 두 방 압축 승부===
혼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2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앞선 전개로 우승 사냥에 나서는 승부 스타일을 감안하면 동반 입상 가능성은 높지 않습니다. 현장에서 바람이 불어도 들이대는 승부 베팅은 위험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행-선입마입니다. 실전을 거듭할수록 더욱 더 강한 경주마로 일취월장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행-선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앞선 장악에 나선 후 그대로 골인할 수도 있습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입-추입마입니다. 신마 시절에는 선행 승부를 선호했지만 최근에는 선입 또는 추입 승부를 선호합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쓸데없이 선두권 다툼에 가세했다가 오버 페이스로 아웃되었습니다. 적정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좋은 호흡을 자랑하는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립니다. 느린 페이스 경주 흐름이라면 중반 무빙 선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라온시티걸, 3번 티시패밀리, 6번 창조의아침, 8번 차돌다이아 정도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선두권 동반 몰락시 막판 한발승을 노리는 4번 선포레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8번 차돌다이아입니다. 박태종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선두권 다툼에 휘말려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3연승 호흡의 주인공 이혁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상대를 만난 만큼 강력한 선두권 공략승을 노립니다.
부산 07R
국3등급 1,800M 핸디캡 일반 15:40
노림수 관심마
라이트스토
착순 ③⑤⑥①⑩
부산 7경주 4번 라이트스토리
국3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복승식 기준 10-20배 정도 중배당이 예상되는 게임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금아디스팅션. 4번 라이트스토리, 5번 황우파이터, 8번 그레이트원 정도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선두권 동반 몰락시 막판 한발승을 노리는 6번 월드클래스캣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기습 선행이 가능한 스피드를 갖춘 승급 첫도전마 4번 라이트스토리입니다. 김태현 기수가 경주거리 1600M에서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3위를 기록했습니다. 선입권 자리 싸움에 밀려서 외곽 전개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막판 한발이 양호했습니다. 승급 첫도전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좋아진 박재이 카드입니다. 부담중량이 3.5KG이나 가벼워진 만큼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설욕전을 노립니다.
서울 06R
혼3등급 1,600M 핸디캡 일반 16:05
서울 6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혼3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승급 첫도전에 편안한 선입승을 거둔 9번 걸작최강이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직전 경주와 비교하여 부담중량이 3KG 이상 늘어난데다가 게이트 조건도 안 좋습니다. 선입권 자리 싸움에 밀려서 막판 한발 싸움에서 분루를 삼켜도 할 말이 없다는 판단입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입-추입마입니다. 실전을 거듭할수록 더욱 더 강한 경주마로 일취월장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느긋하게 추입권에 있다가 막판 한발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경주거리 16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추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중반 무빙으로 선두권과 거리차를 좁힌 후 막판 한발로 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최근에는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앞선 전개로 우승 사냥에 나서고 있습니다. 경주거리 1600M에 출전한 오늘은 선입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보여준 모습 그대로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기습 선두권 장악에 나선 후 그대로 골인할 수도 있습니다.
서울과 부산을 대표하는 내외국산 강자들이 자웅을 겨룹니다. 부산광역시장배 대상경주에서 자웅을 겨루었던 6번 투혼의반석과 7번 스피드영이 2강입니다. 6번 투혼의반석은 다나카 기수가, 7번 스피드영은 김혜선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아무튼 기수 기용이 이상야릇합니다. 일반 경마팬이 캐치하지 못하는 뭔가 비밀이 있다는 생각을 떨쳐버릴 수가 없습니다. 아무튼 소속조 `글로벌히트`에 눌려서 연이은 3위를 기록한 7번 스피드영이 좀더 낫습니다.
빈틈을 노리는 경주마는 새롭게 합류한 3번 스카이윈드와 4번 파워군주 박을운 기수와 좋은 호흡을 자랑하는 1번 섬싱로스트 막강한 탄력으로 노익장을 과시하고 있는 10번 어머어마 경주거리 1600M에서 강한 모습을 어필하고 있는 13번 갤럭시로드 정도입니다.
서울 07R
국3등급 1,800M 핸디캡 일반 17:00
노림수 관심마
케이엔스케
착순 ①③⑤⑨⑪
서울 7경주 2번 케이엔스케치
국3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마필 컨디션이 완전히 올라온 2번 케이엔스케치가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장추열 기수가 경주거리 1800M에서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성공했습니다.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은 우승 호흡의 주인공 문세영 기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부담중량이 2KG 늘어났지만 500KG이 넘는 마 체중을 감안하면 걱정할 수준이 아닙니다.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상대를 만난 만큼 강력한 선입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파트너는 나머지 8마리 모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승급 첫도전마 4번 우루스퀸도 조인권 기수가 선두권 공략으로 2연승 사냥이 가능합니다.
부산 09R
국3등급 1,800M 핸디캡 일반 17:30
노림수 관심마
몽땅
착순 ③⑦⑦⑤①
부산 9경주 5번 몽땅
국3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출전마 8마리 모두 자력 입상을 노려볼 수 있는 편성을 만났습니다. 강자틈 벗어난 6번 퍼펙트액션이 기준마 노릇을 하지만 기세가 한풀 꺾인 것이 변수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3번 제타드림, 5번 몽땅, 6번 퍼펙트액션, 8번 달릴래요 정도입니다. 중배당 다크호스는 선두권 몰락의 빈틈을 노리고 유현명 기수를 기용한 7번 베르다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마필 컨디션이 완전히 올라온 5번 몽땅입니다. 이효식 기수가 경주거리 1800M에서 선입 강공으로 아쉬운 3위를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은 최근 기승 컨디션이 올라온 우에다 카드입니다. 직전 경주와 마찬가지로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서울 08R
1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8:00
서울 8경주 ===초A급 두 방 압축 승부===
1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5월 26일 경주거리 1200M에서 자웅을 겨루었던 경주마들이 리턴 매치를 갖습니다. 과중량탓으로 기세가 한풀 꺾인 10번 리월마가 설욕전을 장담할 처지는 결코 아닙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사표를 던진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상대마들을 과소평가하여 오버하는 바람에 분루를 삼켰습니다. 적정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을 자랑하는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기승 기수의 무게감을 감안하면 두 번의 실수는 결코 없다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을 갖춘 선입-추입마입니다. 경주거리 1200M에서 안정된 전력을 바탕으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중반 무빙으로 스퍼트 타이밍을 서둘로 막판 한발승을 노렸습니다. 적정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찰떡궁합의 능력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토요 경마에서 보여준 기승 컨디션이라면 자신감 넘치는 추입승을 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느린 페이스 경주 흐름이라면 중반 무빙으로 앞선과 거리차를 좁힌 후 막판 한발을 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