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2세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자신있게 놓고 때릴 수 있는 기준마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현장 컨디션을 감안하여 기준마를 세워야 합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브리도카미트, 4번 글로벌히로인, 6번 바벨모모, 8번 광풍스타 정도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데뷔전 아쉬움을 남긴 4번 글로벌히로인입니다. 다나카 기수가 주행심사에서 선두력을 과시했던 2세 암말입니다. 데뷔전 먼로 기수가 앞선 전개로 자력 입상을 노렸지만 막판 한발 싸움에서 아웃되었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다나카 기수가 강력한 선두권 공략승을 노립니다.
중배당 행운마는 주행심사에서 추입력을 과시했던 2번 미주리챔프입니다. 주행심사에서 호흡을 맞추었던 최시대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로 첫승 사냥에 나섭니다.
부산 02R
혼4등급 1,300M 별정A 일반 13:10
부산 2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혼4등급 신예마 한판대결입니다. 11월 29일 경주거리 1200M에서 자웅을 겨루었던 경주마들이 리턴 매치를 갖습니다. 경주거리가 1200M에서 1300M로 늘어난 만큼 경주 결과는 달라질 수 밖에 없습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선행을 포기하고, 선입 승부로 자력 입상을 노렸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앞선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타고난 본능 그대로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을 갖춘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인마 호흡에 아쉬움을 남기면서 제 기량을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칼을 갈고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기승 기수가 강력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전력이 엇비슷한 경주마들이 대거 몰려 있는 만큼 이변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복승식 기준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다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우승 가능마는 2번 플래시런, 3번 퀸티케, 9번 라이트챔프, 11번 캉캉스텝 정도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강자틈 벗어난 2번 플래시런입니다. 데뷔전 우에다 기수가 경주거리 1000M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준우승을 기록했습니다. 우에다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막판 한발로 4위를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서승운 기수가 차분한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립니다.
중배당 행운마는 적임 기수로 안장을 교체한 10번 앤버니입니다. 데뷔전 경주거리 1300M에서 추입 승부로 준우승을 기록한 이성재 기수가 기용되었습니다.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하게 추입권에 있다가 막판 한발로 첫승 사냥에 나섭니다.
부산 04R
국6등급 1,200M 별정A 일반 14:50
노림수 관심마
식스히어로
착순 ③⑤③⑧
부산 4경주 혼전
국6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전력이 엇비슷한 선행-선입마가 대거 몰려 있습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의외의 경주 결과가 나와도 할 말이 없습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하늘폭풍, 6번 식스히어로, 11번 그레이트마루, 12번 싱포미 정도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적정거리에 출사표를 던진 6번 식스히어로입니다. 다실바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강력한 선두권 공략으로 3위를 기록했습니다. 적정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기승 컨디션이 올라온 최시대 기수가 기용되었습니다.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상대를 만난 만큼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승을 노립니다.
중배당 행운마는 선입력이 돋보이는 7번 비케이드림입니다. 능력 부진으로 주행재심사 처분을 받은 2세 암말로 주행재심사 모습은 상당히 좋습니다. 앞선 승부에 강한 신윤섭 기수가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자력 입상을 노립니다.
부산 05R
국5등급 1,800M 핸디캡 일반 15:40
부산 5경주 ===A급 중배당 세 방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3마리가 배당판을 좌지우지합니다. 이 가운데 두 마리는 자력 입상을 장담할 처지가 결코 아닙니다. 한 마리는 과중량으로 선행 버티기가 어렵고, 다른 한 마리는 거리 부담이 걱정입니다. 나머지 한 마리는 제가 강하고 노리고 들어가는 A급 승부마입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칼을 갈고 적정거리에 출사표를 던진 선입-추입마입니다. 최근 두 차례 경주에서 기승 기수가 파이팅이 아쉬운 모습으로 분루를 삼켰습니다. 적정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은 앞선 전개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아쉬움을 만회하기 위하여 출전한 만큼 강력한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결승선 직선주로 폭발력을 갖춘 느긋한 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느긋하게 추입권에 있다가 막판 한발로 자력 입상을 노렸습니다.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은 앞선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기승 기수의 승부 스타일을 감안하면 중반 무빙 선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합니다.
국4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치열한 우승 다툼을 벌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비트드래곤, 6번 모르페우스, 8번 윈드불릿, 10번 고스트아마존 정도입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승급 첫도전에 스퍼트 타이밍을 서둘러 3위를 기록한 8번 윈드불릿입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도 우승 호흡의 최은경 기수가 또 다시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직전 경주 아쉬움을 만회하기 위하여 출전한 만큼 차분한 선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섭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중배당 행운마는 마필 컨디션이 완전히 올라온 3번 하늘으뜸입니다. 송경윤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느긋한 추입 승부로 4마신 차 우승을 기록했습니다. 승급 첫도전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도 우승 호흡의 송경윤 기수가 기용되었습니다. 부담중량이 3KG이나 가벼워진 만큼 한 템포 빠른 추입 승부로 2연승 사냥에 나섭니다.
부산 07R
혼4등급 1,600M 핸디캡 일반 17:30
노림수 관심마
판타스틱밸
착순 ⑬⑧①①②
부산 7경주 3번 판타스틱밸류
혼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한 3번 판타스틱밸류가 기준마로 떠오릅니다. 브리더스컵 루키 대상경주에서 다나카 기수가 늦추입으로 고배를 마셨습니다. 경주거리 1600M에 출전한 오늘은 앞선 승부에 강한 서승운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중위권 상대를 만난 만큼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승을 노립니다.
후착 파트너는 나머지 11마리 모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발빠른 승급 첫도전마 4번 해피차밍이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선두로 나서면 그대로 버틸 수가 있지만 3번 판타스틱밸류에게 선두를 빼앗기면 아웃입니다. 적정거리 1600M에 출사표를 던진 선입-추입마를 원틀 마권으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부산 08R
2등급 1,800M 핸디캡 일반 18:00
부산 8경주 ===특A급 두 방 압축 승부===
2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상대적 인기마 6마리가 치열한 우승 다툼을 벌입니다.
강하게 노리는 승부마는 마필 컨디션이 완전히 올라온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중상위권 편성에서 기승 기수가 느긋한 추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경주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도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상대를 만난 만큼 자신감 넘치는 말몰이로 우승 사냥에 나섭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입승, 앞선 다툼이 치열하면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단거리보다는 중장거리에서 더욱 더 안정된 모습으로 선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예기치 않은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적정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의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두권 공략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