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기준마가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10배 이상 중배당이 예상됩니다.
우승 가능마는 3번 질주의여왕, 5번 패션스타, 6번 엑설런트한센, 11번 라온파노라마 정도입니다.
중배당 행운마는 직전 경주 늘어난 걸음을 과시한 9번 브라운슈거입니다. 9조 마방의 해결사 김용근 기수가 강력한 선입 승부로 첫승 사냥에 나섭니다.
일순위 공략마는 주행심사에서 스피드를 과시한 3번 질주의여왕입니다. 데뷔전 승부가 강한 48조 이준철 조교사가 관리하고 있는 3세 암말입니다. 주행심사에서 호흡을 맞추었던 이용호 기수가 강력한 선두권 공략승을 노립니다.
서울 02R
국6등급 1,400M 별정A 일반 14:15
노림수 관심마
빌리언보이
착순 ③②⑩
서울 2경주 3번 빌리언보이 VS 7번 모닝원더
국6등급 중위권 한판대결입니다. 2번 송당황태자, 3번 빌리언보이, 7번 모닝원더 3마리가 모두 3위 승급전에 걸려 있습니다. 특히 발빠른 3번 빌리언보이와 선입력을 갖춘 7번 모닝원더가 양강 구도를 형성합니다. 3번 빌리언보이의 선행, 7번 모닝원더의 선입으로 싱겁게 끝나도 할 말이 없습니다. 다만,두 마리 모두 3위 승급전에 걸려 있는 만큼 신중한 접근은 필요하다는 판단입니다.
빈틈을 노리는 일순위 관심마는 막판 한발을 갖춘 1번 이클립스더퀸입니다. 빅투아르 기수가 경주거리 1300M에서 늦추입으로 아쉬운 3위를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은 파이팅 넘치는 이동하 기수가 강력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서울 03R
국5등급 1,300M 핸디캡 일반 15:05
서울 3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4마리가 치열한 우승 다툼을 벌입니다.
강하게 노리는 A급 승부마는 마필 컨디션이 살아난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차분한 2-3선 선입 승부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경주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의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걸음 변화가 뚜렷한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한 템포 빠른 추입 승부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했습니다. 적정거리 13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의 적임 기수가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선입권에 붙은 후 막판 한발을 노릴 수도 있습니다.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난공불락의 혼전 양상으로 20배 이상 고배당이 터져도 할 말이 없습니다. 적정거리 1700M에 출전한 승급 첫도전마 6번 위드디스쿠로는 연투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국5등급 기존마들이 강하게 달려들어 집중 견제로 2연승 사냥을 방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강하게 노리는 B급 현장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사표를 던진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인마 호흡에 진한 아쉬움을 남기며 제 기량을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적정거리 1700M에 출전한 오늘은 대상경주 출전 모드로 칼을 갈고 나왔습니다. 막상막하의 상대를 만난 만큼 자신감 넘치는 말몰이로 우승 사냥에 나설 것으로 기대합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기습 선두권 공략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타깃 배당은 20-30배 정도입니다.
국5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5마리가 치열한 우승 다툼을 벌입니다.
강하게 노리는 A급 승부마는 마필 컨디션이 완전히 올라온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결승선 직선주로 스퍼트 싸움에서 기대 이상으로 선전했습니다. 적정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앞선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입승, 앞선 다툼이 치열하면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기승 기수의 승부 스타일로 미루어 강력한 추진으로 선두권 공략승을 노릴 수도 있습니다.
후착 승부마는 적정거리에 출사표를 던진 선입-추입마입니다. 국5등급에 올라와 중상위권 편성에서 막판 한발로 순위권을 넘나들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스퍼트 타이밍을 서둘렀지만 막판 한발 싸움에서 분루를 삼켰습니다. 적정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립니다.
혼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직전 경주 자력 입상에 성공한 1번 한강캡틴과 3번 자체발광이 양강 구도를 형성합니다. 2마리 모두 부담중량이 늘어나 상대마들을 압도할 수 있는 카리스마가 2%가 부족합니다. 현장 분위기에 따라서 2마리 모두 아웃되어도 할 말이 없다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한강캡틴, 3번 자체발광, 8번 하트케이, 11번 태칸 정도입니다.
중배당 행운마는 막판 한발을 갖춘 7번 빛의카입니다. 유승완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늦추입으로 5위를 기록했습니다. 경주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조상범 기수가 강력한 추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립니다.
일순위 관심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는 8번 하트케이입니다. 김정준 기수가 경주거리 1200M에서 늦추입으로 자력 입상에 실패했습니다. 적정거리 1400M에 출전한 오늘은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추진으로 선두권 공략에 나선 후 막판 버티기를 노릴 수도 있습니다.
서울 07R
국4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8:15
서울 7경주 ===A급 두 방 압축 승부===
국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는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5마리 정도가 치열한 우승 다툼을 벌입니다.
강하게 노리는 A급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도 앞선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막상막하의 상대를 만난 만큼 자신감 넘치는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에 강력히 도전합니다.
후착 승부마는 마필 컨디션이 완전히 올라온 선추입 자유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욕심이 지나쳐 선두권 다툼에 가세했다가 분루를 삼켰습니다. 경주거리 1200M에 출전한 오늘은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서 차분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앞선 다툼이 치열한 전개 상황이 벌어지면 초반 서두르지 않고 느긋한 추입승을 노립니다.
혼4등급 중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복승식 기준 10-20배 정도 중배당을 노려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우승 가능마는 1번 글로리시티, 3번 금빛천하, 4번 골든드래곤, 8번 백룡 정도입니다.
중배당 행운마는 적정거리에 출사표를 던진 10번 나노마신입니다. 직전 경주 해리카심 기수가 강한 상대를 만나서 막판 한발로 4위를 기록했습니다. 적정거리 1600M에 출전한 오늘은 마이아 기수가 강력한 선입 승부로 설욕전을 노립니다.
일순위 관심마는 강자틈에서 전력을 비축하고 있는 8번 백룡입니다. 국4등급에 올라와 해리카심 기수가 선두권 공략으로 순위권을 넘나들고 있습니다. 적정거리 1700M에 출전한 오늘은 해결사 문세영 기수로 안장을 교체했습니다.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막상막하의 상대를 만난 만큼 강력한 앞선 전개승을 노립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2-3선 선입승을 노립니다.
서울 09R
2등급 1,600M 핸디캡 일반 19:25
노림수 관심마
엘도라도강
착순 ①③①①④
서울 9경주 4번 엘도라도강남 VS 5번 섀도헌터
2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승급 첫도전마 2마리가 양강 구도를 형성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4번 엘도라도강남과 5번 새도헌터 2마리입니다. 4번 엘도라도강남은 선추입이 다 되는 미국산 3세 수말로 우승 호흡의 문정균 카드입니다. 5번 섀도헌터는 선추입이 다 되는 국산 4세 수말로 우승 호흡의 장추열 카드입니다. 4번 엘도라도강남의 선행, 5번 섀도헌터의 선입으로 싱겁게 끝나도 할 말이 없습니다. 문제는 2마리 모도 승급 첫도전에 준우승을 목표로 사력을 다하지는 않을 거라는 사실입니다. 한 마리가 우승을 목표로 사력을 다하는 모드라면 다른 한 마리는 꼬리를 내릴 수 있습니다. 아무튼 두 마리 모두 마필 컨디션이 베스트라면 단통 마권 공략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빈틈을 노리는 일순위 관심마는 승급 첫도전에 고배를 마신 10번 베트캡틴입니다. 40조 송문길 조교사가 관리하고 있는 국산 5세마로 선행, 선입, 추입 승부가 모두 가능합니다. 2등급 적응을 끝마친 이상 우승 호흡의 이용호 기수가 강력한 앞선 전개승을 노립니다.
서울 10R
혼3등급 1,800M 핸디캡 일반 20:00
서울 10경주 ===특A급 두 방 압축 승부===
혼3등급 중상위권 편성입니다. 상대마들을 압도하는 기준마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상대적 인기마 5마리 정도가 치열한 우승 다툼을 벌입니다. 복승식 기준 10-20배 정도 중배당을 노려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강하게 노리는 특A급 승부마는 전력 안정세에 접어든 선행-선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중상위권 편성에서 기승 기수가 선두권 공략으로 우승 사냥에 나섰습니다. 적정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도 좋은 호흡의 적임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보여준 모습 그대로 자신감 넘치는 앞선 전개로 우승 사냥에 나섭니다. 스타트가 좋으면 강력한 선행승, 다른 말이 선두로 나서면 차분한 선입승을 노립니다.
후착 승부마는 강훈련으로 중무장하고 나온 선입-추입마입니다. 직전 경주 기승 기수가 추입 타이밍을 조금 늦게 가져가 막판 한발이 실패로 끝났습니다. 적정거리 1800M에 출전한 오늘은 앞선 승부에 강한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패인을 거울삼아 재빨리 선입권에 자리를 잡은 후 막판 한발승을 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