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요즘 춘풍이 부진의 늪에 허덕이고 있는 가운데.
코리아레이스 라이브채팅 코너에 이벤트 행사에 무료로 ARS를 공개 토록 했는데요.
어떤 사람이 호로 새끼라고 욕하면서 덤비는데 참 여러 가지 생각이 나는 밤입니다.
고객님 앞으로는 분발하고 정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그 분에게 드리는 제 답변 글 입니다.
고객님 호로 새끼가 뭡니까?
나이 오십이나 척 잡수신 중년에게 직접 얼굴 맞대고 한 번 해보시죠?
저는 경마예상을 장난으로 하지 않습니다.
삼일 동안 중심을 잡으려고 얼마나 노력하고 스스로에게 시달렸는지 모르겠습니다.
회사에서 좋은 뜻으로 이벤트에 참여해 달라고 요청와 아직 코리아레이스에 음성 매출이 없기에 쉽게 응대했던 것입니다.
제가 최근 2주간 성적이 안나와 어려움을 많이 격고 있었는데요.
금번 코리아레이스 라이브 체팅에 이벤트에 참여가 저에게는 반전의 기회이다 이렇게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경마중계를 했지만 결과는 무 의미하네요?
차라리 하지 말것을 후회 막급은 어제 토요일부터 입니다.
회사의 총괄이사님에게 그 만 두고 싶다고 말씀드렸던이 고객과의 약속이니까, 끝가지 최선을 다해 달라고 부탁을 하여 당연한 말씀이다. 이렇게 생각하고,
밤샘을 마다하고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한 결과가 좋지 않아 아타까움이 말로 다 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끝까지 흔들리지 않고 고객만을 생각하며 차분히 진행한 저의 진심을 알아 주셨으면 합니다.
저 춘풍은 실력이 있습니다.
제가 말씀 안해도 세상이 알고 기존 예상 하시는 선후배님들도 인정하는 준족입니다.
저도 사람이라 양념에 범벅되고 수정 마번까지 보내면서 단방 한방 강하게를 휴지 조각으로 보낸 저희 마음을 알기나 하십니까?
귀하가 춘풍과 대도 동생 때문에 돈을 잃어다면 그것은 귀하의 사이즈가 천하에 들어 내는 꼴입니다.
아래는 춘풍의 베스트경마와 승부클럽에 공개된 추천경주 마번입니다.
이런데 왜 엉뚱하게 동서대륙이 없다고 말씀드렸냐고요.
안쪽에 여러 동생과 지인들이 있습니다.
제가 프로예상한다고 하니 먹고 살라고 생각해서 내부 정보를 제게 일부러 전화해서 친절하게 안내하는데.
간다는 말은 전개나 변수에 의해서 못 들어 오지만 없다는 말을 놓고 주력으로 때리기는 여간 어렵습니다.
이런 사이즈를 가진 저 춘풍이 수정마번까지 보내면서 적중에 실패했던 이유는 저도 나약한 사람이고 고객을 생각하는 간절한 바램이라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믿음에 배신없는 춘풍!
오늘 이글을 통해 춘풍의 추천경주는 비공개로 하겠습니다.!!
대신 춘풍의 스마트경마에서 회원에게만 공개토록 하겠습니다.
추신: 고객님 바람에 흔들려 춘풍스타일 막장승부경주 비 적중을 정중히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춘풍의 스마트경마 www : http://mracin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