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ogf49gjkf0d
일요경마에서 우선적으로 관심 가는 몇마리를 올려봅니다.
< 2경주 > ---- 1청해성
한마디로 완전히 살아났다.
총 4주간 꾸준히 패턴 유지하며 걸음을 다듬은 후 금요일 새벽에는 강력한 구보훈련으로 스피드 점검까지 완료!
상태와 걸음 모두 회복된 만큼, <예전 기량>을 그대로 다시 끄집어 내어 적용해도 되겠다.
그렇다면? 선행으로 앞장 나서는 순간 이미 반은 들어온 셈.
토요일 흐름을 지켜본 바로는 경주로 특성 또한 무척 가벼운 느낌이라 이 점 또한 플러스 알파! 쌍승식 공략은 필수~
< 3경주 > ---- 6하이맨
데뷔전, 걸음 감추느라 원정일 기수가 무진장 애썼던 마필이다.
이미 기본기는 잘 닦여져 있는 상태라, 덜덜한 이번경주 편성상 인기마 외에 도전가능한 1순위 복병으로 꼽힌다.
순발력 하나만 가지고 1등급까지 올라갔던 '골든애로우'의 자마답게 타고난 스피드는 기본수준 이상!
몇 마리 되지 않는 입상가능마필들 틈속에서 초반부터 조지고 나와준다면 꽃배당 내 줄 마필이겠다.
< 4경주 > ---- 7바라아제
마령 54kg데다 2kg을 더 얹어 달고 치러던 주행검사시 발걸음이 아주 우수했던 신예마필이다.
이상 없는 스타트에 이어 시종 이렇다할 말몰이 없이 붙들고 운영하는 내내 마필 스스로 뛰려는 의지가 가득한 모습이었고,
4코너 역시도 외곽으로 크게 거리를 늘려 뛴 이후 결승주로 내내 강한 제어로 세우며 통과..
역시, <희망질주>의 모계 형제마필 답다!!
< 5경주 > ---- 8여의나루
나머지 마필들 중에서도 제법 조교가 좋았던 녀석들이 몇 마리 되고, 능력도 현군 중급 이상인 편성이다.
여기에 강력한 뎅빨로 우승 승군을 노리는 1여왕굽이 안쪽에 떡 하니 버티고 있는 상황이라,
2착승군인 이 8여의나루가 과연 '대가리 승부'를 펼쳐주겠느냐..라는 부분이 걸리긴 한다.
하지만, 근간에 보아온 모습 가운데 마필의 활기와 구보시 탄력이 베스트라 할 만큼 최상~
선입플레이가 성공적으로 이루지는 순간 완전 꽃배당이 보장되는 이번경주,
<조교 해 놓은 게 아까워서라도> 때려나올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본다. (다음번 경주까지는 꼭 기억하자)
< 8경주 > ---- 9새벗
초반 스피드에서 군계일학격인 2서천양반은 무조건 선행이고..
불안정하던 주행자세가 잡아지면서 연투 때린 5대활력과 동거리 경험 풍부한 11별빛가득의 대결 양상 구도로 읽어지는 경주.
그러나, 그 가운데에도 복병은 있다. 바로 9새벗.
들어올 땐 댓길이요, 바람불고 못들어 온 적은 또 숱하게 많았던 녀석이라 아예 5두마번에서도 넣지 않아온 지가 꽤 되는데..
지난 3월 눈물의 3착승군 이후, 꾸준히 꾸물꾸물 조시가 눈에 띄게 살아나고 있는 것이 상당히 수상하다.
연속 착순권만 기록한 탓에 이번 증감량 경주에서의 등짐은 54kg...가볍다! 거리 내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