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ogf49gjkf0d
1경주 -
3은빛환호,
11라이너
정평수 기수가 더이상 조교만 하고 있진 않을 모양이다.
작년 6월에 달랑 1승을 기록한 것을 마지막으로 한참동안 말을 타지않다가 12월에 컴백한 후,
지금까지 전혀 입상성적이 없는 극도의 부진을 보여 왔는데...
바로 이번경주에서 3은빛환호를 타고 죽기살기로 재기를 꿈꿔볼 태세이다.
일주일 내내 소속조 <장백일봉>과의 병합조교를 통해 근성보강에 온 힘을 쏟은만큼,
게이트 잇점을 바탕으로 초반 강공후 그대로 버티기 노려볼 도전마필이다.
11라이너의 경우, 마필 고유의 전력상 분명히 12녹이상제에 앞서는 마필이다.
직전경주 같이 뛰어봤는데.. 서로의 도전자세 자체가 완전히 달랐다.
12녹이상제는 초반 죽기살기로 선행을 가겠다는 의지였고,
11라이너는 당시 게이트조건이 아주 유리했음에도 전혀 무리없이 따라가는 작전을 선택했던 것!
막판 주행자세와 걸음의 여유는 11라이너가 역시 더 좋은 점수를 받을만 했고~~
고로, 마음만 먹는다면 이번경주 12녹이상제를 초반부터 괴롭혀 무너뜨릴 수 있는 11라이너, 이녀석이 베팅권이다.
2경주 -
7장백일봉 VS
8스트롱피플...
5타고난태양
여타 마필 가운데 아직은 초반걸음이 부족한 1배틀크루저는 1000m라 베팅은 도저히 안되겠고,
훈련시 걸음은 양호하나 이애리를 태운 6봉아름도 아직 믿음을 가질 마필은 아니며..
가속이 제대로 붙지 않고 있는 9고유의땅도 실버섹 자마치고는 아직 기대감을 가지기 이른 상황이다.
결국 3파전.. 2압구정까지 합쳐서..
그러나, 입이 뻣뻣해 재갈받이가 좋지 않은 2압구정마저 날려버린다면 그냥 한방!
딱 하나.. 판때기가 요런 모양새일때 항상 기습적으로 조지고 나와 고춧가루를 뿌려대는 45조의
< 5타고난태양 >!! 요녀석만 현장에서 살피면 되겠다!
3경주 -
4천병
방송에서 한참 떠들어놨더니 6참한아이가 취소되어 버렸다.
목요일 강구보 훈련.. 참 좋았는데, 무리가 따랐는지 뼛조각 때문에 결국 출전하지 않는 상황.
결국, 직전 '참한아이'를 타고 방심패로 기승정지를 당했던 함완식 기수만 맘 편하게 됐다.
앞으로 상당한 수준까지 발전할 마필이고, 단돇건행이 완전 보장된 만큼 쌍식으로 쩜 일배라도 더 먹자.
5경주 -
1상발제
23전 0승에 빛나는 대표적 부진마필이었으나 현재의 조시라면 꿈에 그리던 1승.. 이번엔 가능하다!
고배당을 노렸던 5/7일 당시보다는 배당이 한참 낮겠지만,
등짝이 좋은 몇두가 기수빨로 배당을 좀 잡아먹어준다면 그런대로 때려볼만한 배당은 나올 것~
꾸준히 유지해 온 빠른 발에 최근 늘어난 끈기, 그리고 1번 게이트를 바탕으로
데뷔이래 최고의 승부수 던질 실전베팅의 축마! 쌍승식까지 곁들여 환수를 맥시멈까지 높여서 공략하자.
7경주 -
7미스터시크릿
갔다, 안갔다.. 직전경주가 끝나고나서, 결과를 두고 참으로 말들이 많았던 마필.
이번경주 선행후보가 3파워풀러너에 외곽 몬스터Ⅱ정도라 무난히 사정거리를 맞춰낼 수 있겠다.
9포스트라이트가 한발앞서 서두른다해도 무조건 때려잡을 능력 충분한 만큼 쌍승식으로 들어가자.
8경주 -
2바리메
3필굿을 앞에둔 상태에서 2위권 자리다툼 속에서 가장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는 전개유리마필이자,
2연속 선전여세를 바탕으로 확실한 상금벌이 계획하며 최상의 훈련준비 마쳐놓은 조교우수마.
실전베팅시 무조건 넣고 마권 사야할 입상후보가 바로 이 녀석이다.
9경주 -
3다이와아라지,
5프라이빗액세스
볼 때마다 과거 14조의 클래식리절트가 생각나게 하는 3다이와아라지..
무식할 정도로 힘이 좋은 과천 A급 능력마필이면서도 대상경주만 나오면 입상을 못하는..
이제 완벽한 끝물이라 연말 그랑프리까지 바라보긴 무리인 상황이라면,
타이틀 경주에 대한 마지막 도전은 이번이 될 것이다.
막판에 데뷔 당시 호흡을 맞췄던 이성일 기수와 직전부터 다시 만나 마지막 불꽃을 태우고 있는 만큼,
<이변 아닌 이변>을 노려본다.
최근 이어지고 있는 흐름상 선두권 마필에게 한자리는 주는 것이 타당할 듯 보이지만,
이번경주 만큼은 뒷심마필들이 선전하는 전개가 계속 그려진다.
그 중에선 역시 <베팅의 메리트>라는 차원에서 가장 먼저 꼽게되는 마필이 5프라이빗액세스이다.
직선주로 300M 집중력만큼은 그야말로 종이 한장 차이!
대상경주 특유의 전개이변이 발생할 경우엔 이 녀석이 일을 낼 가능성,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