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ogf49gjkf0d
개인적으로 토요경마는 축마가 뚜렷이 세워지는데 반해서 후착이 어렵더군요..
아니나 다를까 역시 현장에서도 마권조합에 실패가 많았습니다.
당대한과는 또 정말 인연이 없네요..(이애리 기수와 인연이 없는건지..)
원정일 기수의 '청해산'이 차고 올라오는 순간, 5-8이다..싶었는데,
'쾌도난마'가 그걸 못 이깁니다.. 8살.. 마생무상이라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지난경주의 분석부터 조교, 새로운 판때기의 흐름을 읽는데까지 아무리 공을 들여도...
역시 최종 초이스에서 어긋장이 나버리면 그냥 도로아미타불인 것이 또 경마지요.
그저 당일의 '촉'만 가지고 얼마든지 적중하는 것이 경마이기도 하고.. ^^
아무튼 일요경마는 토요일 보다는 좀 나은 것 같습니다.
함께하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1경주 ▒ 5남벌
도입당시의 기대치에 비해 실전걸음이 워낙 부진하다보니, 마방에서조차 자신감이 떨어진 상태인데요.
외관상으로 보나 주행자세의 안정감으로 보나, 분명 기본수준 이상 뛰어줄 마필임엔 틀림 없습니다.
가볍게 훈련한 듯 보이지만 전반적인 준비가 아주 잘 된데다가 현재 마필조시도 상당히 좋습니다.
적당히 떨어진 인기도까지 감안할 때, 강축으로 놓고 공략할 가치가 충분하다고 판단됩니다.
2경주 ▒ 6총재
질병으로 인한 출전공백만 없었더라면 1영광의빛은 단승식 1.1배라 해도 이의가 없을 마필인데..
<좌둔부혈종> 때문에 수술을 받은 뒤 재검날짜가 가까워질 정도로 출전주기가 길어졌다라는 게 문젭니다.
발주기만 열리면 총알같이 튀는 녀석이 새삼스럽게 목요일 발주연습까지 한 것도 그렇고..
물론, 오래 쉬다나오는 만큼 '확실히 준비하기 위해서...'라고 해석할 수도 있지만,
병합시 38조 <닥터머니>에게 스피드가 밀리는 감을 보인 부분은 좀 실망스럽더군요.
요컨대, <무조건> 믿어주기엔 찝찝한 감이 분명 있습니다.
이런..어쩌다보니, 정작 6총재는 한마디도 못 썼네요..^^
여하튼 4브라보브라비시모라는 싹수 파란 스피드형 신예도 끼어있는 만큼,
복승식내 축마는 선입권에서 수월하게 쫓아갈 6총재가 가장 안정감이 있다..라는 얘깁니다.
3경주 ▒ 1절대반지
발주보조원이 잡아주는 과정에서 게이트 이탈이 매번 깔끔하지 못하던 녀석이었으나,
직전경주는 스타트가 상당부분 호전된 모습이었습니다. 근데.. <대충> 탔지요.
탄탄한 안장으로 바뀐 이번경주에서는 늦어도 4코너 이전에는 선두권에 있을 겁니다.
충분히 먹을 수 있는 경주인 만큼, 무조건 서두를 마필이고 또 서두를 능력이 되는 마필!
이번엔 결코 <추입>이 아닙니다. 강축!!
7경주 ▒ 9은파만세
출전마 중에서 훈련내용이 크게 나빴던 마필은 한마리도 없습니다.
조교시 걸음 자체가 더 늘지 않고 있는 마필들까지도 대부분 상태는 다들 좋아보입니다.
따라서, 경주분석시 능력대로 보면 된다.. 라는 얘기가 되겠는데요.
그렇다면 그 중에서 '가장 좋은' 마필은 누구냐??
시쳇말로 <뻑이 갈 정도로> 끝짱나게 좋은 ★표 짜리가 바로 9은파만세입니다.
10경주 ▒ 1당대최강
출전할때마다 항상 조교우수.. 나오기만 하면 항상 인기1,2위...
그러나, 상대가 조금만 강해져도 맥을 못추며 졸전.. 이게 한두번이 아니지요.
저와도 사대가 잘 맞지 않는지 금년 총 3번의 입상 가운데 한번 밖에 못 맞췄습니다.
그러나, 2군으로 올라가기 전인 이번에, 놓고 한구라 해 볼 생각입니다. 쌍승식으로요~
역시 조교가 전부는 아니겠습니다만, 훈련.. <허벌나게> 좋습니다!!
11경주 ▒ 6서초의명예
네 번의 대상경주 도전에서 깨졌던 것을 제외하면 항시 꾸준한 걸음을 보인 마필입니다.
지난 3월 경주에서는 역시 석달의 공백기가 있었다라는 것이 문제였구요.
그렇다면 금년 그 이후의 성적은?
사실 4월부터 지난경주 출전때까지 계속 훈련내용은 좋지 않았었습니다.
헌데, 4월경주에서는 워낙 상대가 약했던 탓에 박태종 기수가 거의 짓이기다시피해서 1착을 찍을 수 있었고,
직전경주에서는 약한 조교에 체중까지 불어나와 최선을 다했지만 4착에 머물고 말았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자신의 훈련패턴은 완전히 정상으로 돌아왔고 마필의 활기도 분명한 호전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