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ogf49gjkf0d
fiogf49gjkf0d
안녕하세요?
경마필 예상위원 윤명오입니다.
4월 5일 토요 경마 베팅 포인트를 간단히 살펴 봅니다.
<공지사항>
저의 본예상을 참고하시는 경마팬은 본예상 1경주를 청취해 주시기 바랍니다.
1경주 <첫 번째 승부 경주>
골막염 치료차 출전 주기가 길어졌으나 선입력 탁월한 6번 인디애나드림이 또 다시 문세영 기수를 기용했습니다. 직전 경주 강한 편성에서 선입권에서 레이스를 풀어갔으나 페이스 조절에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추입권 마필들이 날아오면서 고배당이 터지고 말았는데... 천재 기수 문세영 기수도 실수를 하더군요. 두 번의 실수는 없을 겁니다.
음성 060-700-9974 현장0
문자 060-808-2848 <중배당 전용>
2경주 <인기마 혼전>
축마 선택이 까다로운 경주입니다. 직전 경주 선두 공략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3번 빛과바람이 문세영 기수 기용으로 높은 인기를 모으겠으나 상대마들을 압도할 걸음이 아니므로 신중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당일 주로 상태가 무겁다면 축마 공략은 위험합니다. 선두권 몰락의 틈을 이용할 2번 빌리브윈, 적임 기수로 안장을 바꾼 9번 여행사랑, 컨디션 회복세가 뚜렷한 6번 고운세상이 도전 세력입니다.
3경주 <인기마 강세-이변 주의>
은근히 어려운 편성입니다. 인기마필은 압축이 되지만... 전개 상황에 따라 승패의 명암이 가려지는 만큼 신중한 접근이 요구됩니다. 선두권 다툼이 치열하지 않으면 선두권에 가세한 10번 시크릿슈즈온, 8번 주말뉴스, 6번 멕시칼리블루스 그대로 골인할 수 있으나... 갑작스럽게 5번 화랑전사가 선두 다툼에 뛰어들어 선두권 다툼을 유발한다면 뒷심 좋은 1번 비마이데이가 막판 무혈입성할 수도 있겠네요.
4경주 <두번째 승부 경주>
상대마들을 압도할만한 축마가 없는 경주이기 때문에 중배당을 노리고 승부수를 던집니다. 2월 3일 선두 다툼에 뛰어들어 주력을 테스트했고, 직전 경주 심승태 기수가 선입권에서 레이스를 풀어갔던 5번 팔정도를 노리고 들어가는 경주입니다. 1차 승부 각질은 선행, 2차 승부 각질은 선입... 인코스 빠른 마필이 없어 선행 승부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일 주로가 가볍다면 쌍승식 머리로 들어갑니다.
음성 060-700-9974 현장0
문자 060-808-2848 <중배당 전용>
5경주 <후착 혼전>
출전 공백이 있으나 보여준 것보다 보여줄 것이 많은 2번 포토맵을 베팅의 축으로 인정하고 들어갑니다. 1차 승부 각질은 선입, 2차 승부 각질은 선행.. 3착 승군에 걸려 있어 문세영 기수라면 선행 강공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직전 경주 선입 강공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7번 불새가 박태종 기수의 기용에도 불구하고 고전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겠네요.
6경주 <기복마 혼전-중,고배당>
출전 마필 모두가 기복마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실전에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던 3번 프리티원더, 6번 용미르, 9번 럭키엔젤, 10번 무비하티 정도가 인기를 모으겠으나 상대마들을 압도할만한 걸음이 없어 믿고 때릴 수가 없습니다. 그나마 직전 경주 선입 강공으로 입상 가능성을 타진했던 10번 무비하티가 노련한 박태종 기수를 기용하여 입상 기대치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선두권이 완전히 무너지면 막판 강하게 올라올 수 있는 마필은 14번 모험왕이구요. 데뷔전에서 선두권에 가세했던 7번 마이더스핸드도 기본 걸음이 만만치 않습니다.
7경주 <인기마 강세>
전력차가 어느 정도 드러나기 때문에 저배당 공략이 가능한 경주입니다. 문제는 축마 선택인데.... 실전에서 보여준 걸음은 3번 과천의빛, 6번 정말잘해, 8번 헌트칸이 조금 앞서 있지만 상대마들을 압도할만한 카리스마가 없어 믿고 때릴 수가 없습니다. 차라리 리스트를 감수하고 1번 카빙을 노리고 들어가고 싶은 경주입니다. 2차례 실전을 통해서 경주로에 완전히 적응되었다는 판단입니다.
8경주 <세번째 승부 경주>
주력 상승세가 예사롭지 않은 5번 프로모리가 우승 찬스를 맞이했습니다. 신마 시절에는 결정력 부족이 큰 아쉬움으로 남았는데... 작년 11월 25일 경주부터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입상권을 넘나들고 있습니다. 1차 승부 각질은 선입, 2차 승부 각질은 추입... 직전 경주 국4군 첫도전에 조경호 기수가 아쉬운 3위를 기록했습니다. 강자가 없는 편성을 만나 우승도 노려볼 수 있겠네요.
음성 060-700-9974 현장0
문자 060-808-2848 <중배당 전용>
9경주 <인기마 강세>
직전 경주 맞승부를 때렸던 3번 소서노와 6번 에어캣이 리턴매치를 가집니다. 비록 직전 경주는 3번 소서노가 6번 에어캣을 따돌렸으나... 기수 기용 및 부담중량을 놓고 봐서는 이번에는 결과가 뒤바뀔 가능성이 높습니다. 빈틈을 헤지고 들어갈 수 있는 경주마는 뒷심 보강된 모습이 역력한 8번 라이징위너, 컨디션 살아난 11번 스토밍컬러스, 선입력을 갖춘 4번 스위티콜레타 정도가 되겠네요.
10경주 <인기마 혼전-이변 주의>
축마 선택이 난해한 경주입니다. 직전 경주 대니 기수가 선입권에서 레이스를 풀어갔던 10번 위그가 파이팅 넘치는 문세영 기수를 기용했습니다. 이 마필은 선입권이 아닌 추입권에서 레이스를 풀어가다가 막판 한발을 쓰는 스타일인데... 직전 경주 대니 기수는 자신감이 넘쳤던지 선입권에서 승부를 보다가 졌습니다. 선두권이 강한 편성이 아닌 만큼 설욕전이 가능하다는 판단입니다.
11경주 <마지막 승부 경주>
전력 엇비슷한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습니다. 새해맞이 특별경주를 거머쥐며 국산 포입마의 자존심을 드높였던 10번 황룡사지를 노리고 들어가는 경주입니다. 직전 경주 압도적 인기를 모았으나... 최범현 기수가 추입 타이밍에 아쉬움을 남기며 간신히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상승세가 한풀 꺾였지만... 스퍼트 싸움에서 상대적 우위를 보이고 있어 인정하고 들어 갑니다.
음성 060-700-9974 현장0
문자 060-808-2848 <중배당 전용>
12경주 <인기마 혼전>
국산 신예 능력마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습니다. 국4군 첫도전이지만 선두력이 뛰어난 4번 아케인, 10번 강호제왕도 연투를 노릴 수 있는 주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직전 경주 선두 공략으로 자력 입상을 노렸다가 막판 무너져 아쉬움을 남긴 5번 나이스굿에 박태종 기수가 고삐를 잡고 있습니다. 1차 승부 각질은 선행, 2차 승부 각질은 선입... 상대마들을 압도할만한 주력은 아니지만 레이스 전개가 유리한 만큼 입상 기대치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선두권이 완전히 무너지는 상황에서는 8번 퀵앤드글로리, 9번 한라신비가 막판 강하게 올라오겠죠. 2번 대부호는 현장 마필 상태를 체크하셔야 되구요.
이상으로 토요 경마 베팅 포인트를 마칩니다.
행운이 함께 하는 마요일을 기원합니다.
윤명오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