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배당" 새벽조교 전문예상가 강백호입니다.
6월 23일 일요경마입니다.
토요일 장마비로 인해서 일요경마 경주로는 불량주로 에서
경주가 펼쳐지는 만큼 서울 부산 모두 앞선 전개 마필들을
집중적 으로 노려야 하겠습니다.
아래 "강백호의 경주별 한마리" 방송을 잘 청취 하시여 일요경마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강백호의 때려먹기 경주 ★● 서울 3경주 = 저배당 팔리는 ①-② 허점을 파고들 복병마를 놓고 때리자.
● 서울 4경주= 인기마 두마필 ⑧-⑦ 뒤로 하고 조교발 좋은 놈 놓고 때리기
● 서울 7경주= 쉽게 저배당으로 끝나지 않는다~! 배당마 놓고 때려먹기~!
● 서울 8경주= 뚜렷한 축마가 없는 혼전 빨갱이 저배당 짜르고 때려먹자.
■ 부산 3경주 = 저배당 ②-⑧너나 많이 사세요 우리는 배당으로 때리자~!
■ 부산 5경주 = 부담중량 높아진 인기마 ⑦영광의프린스 뒤로 돌리고 때리기.
마체격이 좋은 마필로 직전경주 출발후 기수 낙마 주행중지 됐던 마필로 지난주 부터 강구보로 길게 돌리며 주폭은 크고 좋아 발주만 잘 나와 준다면 인기마 허점을 파고들수있겠다.
부산 01R
국6등급 1,300M 별정A 일반 11:25
⑦슈퍼카넬
실전에서 어느정도 걸음은 다 나온 마필로 최근 경주에서 선두권 나서고 있지만 고개가 높아 항상 지구력 부족을 보이고 있으나 이번에는 훈련 변화를 주며 조교사 직조로 빠른 구보로 돌리며 공들인 만큼 인기권 마필 모두 초반이 느린 만큼 눈섭이 휘날리게 앞짱 가면 이번에는 해볼만 하겠다.
서울 03R
국5등급 1,400M 핸디캡 일반 12:05
★인기마 뒤로 / 때려 ★
인기마 두마필 ①-② 게이트는 좋으만 직전대비 부담중량 높아진 가운데 초반 발빠른 마필들 다수 출전을 하고 있어 초반에 붙지 못한다면 입상 장담을 할수 없어 인기마 두놈 뒤로 돌리고 현장에서 인기도 5위권 밖으로 밀린 마필이 새벽훈련시 인기마 보다 걸음이 더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배당마 중심에 놓고 때립니다.
직전 한번 잘뛴 ②빅와일드 공백기 길어져 나와 인기를 모을 ⑧트러블메이커 레이팅 목까지 차있는 ⑦원더풀큐티 인기마 세놈을 뒤로 돌리고 때리기. 이번에 출전두수 단촐한 가운데 최근 바닥만 쓸고 있는 배당권 마필이 훈련시 몰라보게 걸음 변화가 뚜렷한 만큼 배당에 상관 없이 대가리 놓고 때려먹기.
직전경주 무리한 선행작전으로 막판 끝걸음 부족을 보였던 마필로 이번에는 감량기수 기용해 공들여 훈련한 만큼 직전처럼 쉽게 무너지지 않겠다.
부산 04R
혼4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4:25
⑧스카이질주
4등급에 올라와 최근 두번의 경주에서 개발을 보이고 있는 마필로 이번에는 경주거리 줄였고 초반 발빠른 마필들 있지만 발주만 곱게 나와 준다면 인기마 허점을 파고들 복병마. 등짝이 덜~덜해 배당도 안고있다.
서울 06R
혼4등급 1,200M 핸디캡 일반 14:50
⑪페어스카이즈
실전에서 기복은 보이나 순발력과 뚝심을 겸비한 마필로 이번에 감량기수 까지 기용해 병합훈련 하며 근성을 보강한 만큼 초반 강공 작전 나선다면 승산있겠다.
부산 05R
국4등급 1,600M 핸디캡 일반 15:15
★대가리 뒤로 하고 / 때려 ★
최근 상승세 걸음 발휘하고 있는 ⑦영광의프린스 금요일 김혜선기수 좋은 성적을 만들어 냈지만 직전대비 부담중량 2.5kg 늘어 자칫 끝걸음 끌어내지 못한다면 입상장담 할수 없는 만큼 뒤로 돌려놓고 때려먹기. 이번경주 노려볼 마필은 인기도 5위권 밖으로 밀렸지만 걸음발은 대가리 마필과 비교해 전혀 밀리지 않는 만큼 인기 1위마 부러지길 기대하며 때립니다.
초반 발은 느리지만 막판 끝걸음이 좋은 마필로 현장에서 전혀 인기를 끌지 못하지만 이번에는 느린 레이스를 만나 3착 전문인 윤형석기수 직전보다 한템포 빠르게 끝걸음을 끌어내 준다면 배당마필로 손색이 없겠다.
서울 08R
국4등급 1,300M 핸디캡 일반 16:30
★세영이가 대가리 맞아? 때려먹기 ★
토요경마에서 많은 인기를 모았지만 결국 1승을 하지 못하고 기승정지 2일 까지 먹은 문세영기수 기승한 ③마이티쎈 최근 세번의 경주에서 가서 모두 깨진 마필이라 대가리 팔려도 뒤로 하고 때립니다. 이번에 인기도 한참 밀려있는 녀석 2주간 주로훈련 빡빡갈며 걸음 늘려 나온 복병마 놓고 넉넉한 배당으로 때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