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구는 평범하지만 꾸준한 전력의 1번(명가의힘)을 필두로 기복을 보이지만 한발 능력들이 충분한 놈들이 즐비해 후착권이 다소 혼전도가 예상되는 경주입니다. 우선 조교시의 걸음 좋아 보였던 놈들은 세놈인데.... 3번(미소전략), 4번(일송정기), 8번(광아의챔프)등 현장 확인 후 신중하게 접근 하겠습니다.
부담 무겁지만 3연승 구사하고 있는 7번(정석대로)을 필두로 한결같이 치명적인 단점이 많은 놈들이 많아 혼전도가 있는 편성이지만 의욕 보다도 더 걸음 좋아졌고 상대들도 잘 만난 확고한 축마 세워서 배당 연연하지 않고 한방 재대로 때리겠습니다. 당일날 결과를 보시면 뭔 내용인지 충분히 아실 것입니다.
부담은 무겁지만 또다시 해볼만한 상대 만난 3번(올레요정)은 믿고 공약해도 충분한 축마입니다. 4번(으뜸꿈), 5번(백두세상), 7번(동방전설)등이 우세해 강력한 도전이 예상되지만 6번(백점여왕)과 8번(금빛모래)등도 더 뛰어줄 전력 가능하고 동일 마방 양동 작전이 충분해 무조건 무시하기 힘든 복병입니다.
대폭 부담 늘었지만 꾸준한 성장의 10번(일대강자)을 필두로 1번(미래왕), 5번(상가으뜸), 6번(청정시대)등이 순발력과 근성이 좋아 전개 쉽게 풀어갈 도전 마필이지만 최근 침체된 걸음으로 부진하고 있지만 서서히 걸음 회복 보이는 인기에 밀려 있는 복병들이 도사리고 있어 조심스런 편성인만큼 의욕만큼 미리 잘 만들고 나오는 두 넘중에서 옥석마 한놈 재대로 압축해 드리겠습니다.
강자틈에서 꾸준한 전력 쌓은 3번(광아의너울)을 필두로 1번(예언적중), 2번(수퍼우먼), 5번(새바람)등이 게이트 이점과 보여준 전력에서 강력한 도전이 예상되지만 연일 강조교 전력 재 정비한 10번(오름)과 11번(강남산성)등과 오랜만에 가능성 보여준 12번(봉황새)등도 더 뛰어준 전력 가능할 정도로 확고한 능력마가 없어 보여준 전력만으로 판단하기는......
3회 연속 기대 이상 뚝심마들을 만나 준 우승에 만족했지만 출전 주기도 적절하고 기본기 탄탄한 8번(다온의전설)의 선전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연거푸 힘을 겨루고 있는 4번(빛의영광)과 12번(웅진의힘)등이 현장 상태만 이상 없다면 강력한 도전이 불가피할 것입니다. 상대적 부담이점이 좋은 7번(든든해)은 인기마 몰락시 이변 노릴 복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