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전마들의 전력차도 엇비슷하고 아직은 걸음 성장이 다소 부족한 편성이기에 혼전이 예상됩니다. 최근 부쩍 좋은 걸음 보여주고 있는 6번(번개제왕)과 기대이상 주행심사 가볍게 통과한 4번(은나래)등이 보여준 모습은 근소하나마 우세해 우승경합에 나서지만 빠르게 걸음 늘고 있는 1번(가락)과 9번(서풍)등이 도전가능하고 편성 강하지 않아 더 뛰어줄 5번(중문보스)이 복병입니다.
데뷔전에서 출중한 잠재력 보여준 1번(신황후)이 승군전을 맞이해 거리도 늘었고 부담까지 늘었지만 탁월한 순발력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축마로 인정합니다. 후착권 팔려줄 인기마들 중에서 상태 덜덜한놈들 정리하고 시원하게 주력 한방 강하게 때려먹고 딱 한놈만 방어고 안고가면서 깔끔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부담은 늘었지만 꾸준한 상승세 이어가는 1번(다크호스)과 설욕전 노리기 위해 준비 잘한 4번(라이덴)등의 인기마에 공백 있지만 휴양하며 전력 보강한 8번(당산보스)과 최근부진하지만 강등되며 약해진 상대 만난 6번(경성의별)등이 차분한 전개 풀어가며 호시탐탐 역습 노릴 도전마들이고 의외로 조교 성과 좋은 9번(아라강자)이 최대 복병입니다.
나이가 어려 성장이 누리지만 기본기 좋은 8번(무림태자)과 직전 기대이하 무기력한 모습 설욕전 노릴 7번(한백제왕)등이 또다시 상대들을 잘만나 우승경합까지 가능한 가운데 4번(절대권력)과 9번(작은별)등이 최근 걸음들이 좋아 차분하게 전개 풀어가며 도전 노릴 전력들이고 베테랑기수 교체하며 슬럼프 탈출노릴 1번(대상군)이 복병입니다.
기대만큼의 고른전력 이어가지 못해 기복들을 보이지만 출전마들의 탄탄한 기본기로 언제든 더 뛰어줄 전력들이고 의외로 능력치에 비해 부담 편차들또한 감당해야 하기에 싱겁게 끝날 편성도 아니고 최근의 상태또한 다소 들쑥날쑥해 혼전이 불가피하기에 신중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진정한 옥석마만 고집해 드리겠습니다.
보여준 전력은 어느 정도 우열이 들어나 보이지만 한결같이 능력에 비해 기복들을 보이는 만큼 현장까지 충분히 확인 후 신중하게 접근하셔야 합니다. 5번(태산수)과 1번(무소불위)등이 보여준 전력에서 충분히 우승경합도 가능해 강력한 인기마로 부각되겠지만 4번(불꽃질주)과 7번(탐라신비)등이 휴양 전력보강 도전가능하고 9번(명품여왕)이 오랜만에 상승세 타고 있는 복병입니다.
ARS(음성):060-300-0333
^!^ 항상 최선을 다하는 안진 되겠습니다. ^!^
본 글에 대한 저작권은 회원과 코리아레이스에 있으며 무단 복제/전재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행성 조장 글이나 허위/과장 표현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