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여준 전력은 3번(한백여왕)이 가장 빠른 주파기록으로
감량 기수까지 태워 초반부터 강공을 노릴 것입니다.
채식 상태 확인 필요하지만 좋은 주행갖춘 1번(거국명령)과 데뷔전에서 좋은 뚝심 보여준 9번(폭풍일호)등이 도전 노리지만
좋은 체형을 갖춘 2번(양봉제비)도 충분히 뚝심 밀리지 않겠습니다.
꾸준하게 강한 상대속에서 전력 쌓은 7번(천마여걸)이 복병입니다.
4번(백록천주)이 데뷔전이지만 강단있는 걸음과 근성
발주만 꼬이지 않으면 충분히 경쟁력 가능하다고 보여집니다.
혈통이 좋아 중반이 후 무섭게 치고 올라올 1번(오라정월)과 빠르게 걸음 늘고 있는 8번(황해군)등이 도전이 가능하지만
게이트 불리 관건인 10번(날려줘)도 결코 무시하기 힘든 도전마
워낙 보여준 투박한 주행이지만 휴양이후 힘차는 3번(한백시대)이
인기마 몰락시 이변 노려볼 복병입니다.
어떤넘이 들어와도 할 말이 없는 부진마 혼전경주입니다. 출전주지 빠르게 가져가며 의욕 보이는 4번(미래최강)과 연일 길고 강하게 조교하며 지구력 보강한 7번(청마특급)등이 조교시 의욕만큼 실 경주에서 얼마나 뛰어줄지가 관건입니다. 휴양이 후 적응력 쌓아 베테랑 기수 교체한 2번(무명돌풍)과 부담 무겁지만 상승세 무서운 5번(가속직진)등이 도전 충분하고 최근 부진하지만 더 뛰어줄 전력 가능한 10번(삼정검)이 복병마
한결같이 고른 전력보다는 치명적인 약점들이 많아 축마 선정부터 후착 압축이 결코 쉽지 않은 편성이지만 출마 의지 보일때부터 미리 만들고 나오고 걸음까지 최상 여기에 편성 운까지 좋아 대가리도 충분한 축마 세웠고 후착권도 인기에 밀려 있지만 안고 가야할 놈까지 현장 상태만 이상이 없기를 바라면서 재대로 된 옥성마 배당에 상관없이 시원하게 때려 드리겠습니다.
직전 무리하게 거리 늘리며 고전한 1번(장타최강)이 줄어든 적정거리 선전 여부가 관건이 될 편성입니다. 탁월한 선행력으로 경주 주도해갈 7번(몬딱)과 오랜만에 걸음 회복세 보여준 6번(명품여왕)등이 도전노리고 휴양하며 전력 보강 과부중 극복 관건인 8번(새옹지마)과 힘은 좋은데 기복 보이는 10번(어스칼)등이 호시탐탐 역습 모색할 복병입니다.
보여준 전력은 4번(신황태자)과 5번(명품세계)등이 순발력과 힘이 좋아 충분히 우승 경합까지 가능하지만 최근 부진하고 있지만 언제든 걸음만 살아나면 더 뛰어줄 전력들이 충분히 놈들이 대거 포진했고 몇 두는 걸음까지 눈에 뛰게 좋아져 충분히 도전 가능해 결코 쉽게 끝날 편성도 아니고 거리 조건까지 최상 진정한 옥석마만 고집해 드리겠습니다.
ARS(음성):060-300-0333
^!^ 항상 최선을 다하는 안진 되겠습니다. ^!^
본 글에 대한 저작권은 회원과 코리아레이스에 있으며 무단 복제/전재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행성 조장 글이나 허위/과장 표현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