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전 치르는 신마이지만 작은 체구인데도 근성 좋은 6번(영웅킹)의 선전 여부가 가장 관건이 될 편성입니다.
최상의 게이트 이점이 좋아 전개 쉽게 풀어갈 1번(붉은등불)과 강한 상대 꾸준하게 전력 쌓은 4번(최강지존)등이 도전노리지만
게이트 불리 극복 관건이지만 좋은 뚝심 갖춘 10번(해신)과
휴양하며 전력 보강한 3번(카랑카랑)등도 결코 무시하기 힘들어
당일까지 충분히 확인이 필요한 복병들입니다.
4번(서풍에이스)이 아직 단 한차례의 입상 전력은 없지만
순발력과 근성이 좋아 첫 입상할 절호의 찬스로 여겨집니다. 늘어난 부담 무겁지만 폭발적인 추입력의 9번(제주보이)과 연일 강조교로 전력 재 정비한 2번(양대전설)등이 도전노리고
걸음 계속 좋아지는 5번(청룡불빛)과 8번(글라가게)등이
차분한 전개 풀어가며 호시탐탐 역습 노릴 복병입니다.
게이트 불리하고 아직 나이가 어리지만 강한 상대 벗어난 10번(만복)이 선행 강단마 없어 선전 주목해야 합니다. 주행 악벽은 있지만 빠르게 걸음 늘고 있는 5번(황해비천)과 공백있지만 휴양하며 전력 보강한 7번(은나래)등이 도전노리고 최근 걸음이 좋은데도 결정력 부족한 1번(성산돌풍)과 늘상 늘발 악벽이 관건이 되는 3번(대륙질주)등이 인기마 몰락시 깜짝 이변 노려볼 복병입니다.
휴양이 후 적응력 충분한 2번(청룡여제)이 얼마나 더 뛰어줄지가 가장 관건이 될 편성입니다. 채식 고르지 않지만 작은 체구 힘 좋은 8번(고출력)이 부담 늘어도 채식만 좋다면 충분히 우승경합도 가능하고 실전에서 덜 뛰지만 조금씩 걸음 살아나고 있는 3번(금쪽이)과 휴양하며 전력 보강한 6번(마고여신)등이 강하게 도전노리고 깜짝 기습 나설 수 있는 5번(입춘)이 복병입니다.
암말 부담중량 극복이 관건이지만 힘 좋은 5번(금빛퀸)과 연속 기대이상 강단있는 걸음 보여준 6번(금룡포)등이 초반 무리힘 힘 안배만 실패하지 않으면 우승 경합도 가능하고 대폭 줄어든 부담이점 기습 버티기 시돌할 7번(신흥최강)과 게이트 불리해도 부담이점이 좋은 10번(천비왕자)등이 도전노리고 최근 부진하고 있는 현군에서 언제든 더 뛰어줄 전력 충분한 1번(연화왕자)이 가장 조심해야 할 복병입니다.
부담 무겁지만 최근 무서운 상승세 이어가는 6번(청룡도)과 기수 교체이 후 오랜만에 입상한 상승세의 4번(비상신호)등이 근소하지만 보여준 전력에서 충분히 우승 경합도 가능하지만 최근 부진하지만 오랜만에 가능성 충분히 보여준 2번(우듬지)과 승군전이지만 대폭 부담줄어 설욕전 노릴 3번(고차원)등도 초반 순발력은 약하지만 힘 좋아 충분히 도전이 가능하고 또다시 기습 버티시 시도할 7번(녹원제일)이 최대 복병입니다.
보여준 전력은 승군전이지만 부담 줄고 혈통 좋아 다양한 전개 풀어갈 수 있는 3번(백두비상)과 휴양이 후 걸음 늘고 있는 9번(꿈오름)등이 우승도전 노리고 공백있지만 휴양하며 전력 보강한 8번(장타최강)과 기대는 버릇때문에 고전하는 10번(세종태양)등이 도전노리고 휴양하며 전력 보강 슬럼프 탈출노릴 7번(광해전차)이 복병마 현장상태 충분히 확인 후 배팅 강도 조절해 드리겠습니다.
ARS(음성):060-300-0333
★★최대메인★★
구질구질하게 긴 부연 설명 드리지 않겠습니다. 출전마들의 전력차가 엇비슷해 혼전이 불가피하지만 의욕 이상으로 걸음 더 호전된 놈들 중에서 대가리 승부까지 가능한 축마도 이미 세웠고 후착권 팔려줘도 상태 덜덜한 놈들 싹 지우고 눈을 의심할 정도로 걸음 호전 뚜렷한 놈들중에서 배당 연연하지 않고 시원하게 때려 드리겠습니다.
ARS(음성):060-300-0333
^!^ 항상 최선을 다하는 안진 되겠습니다. ^!^
본 글에 대한 저작권은 회원과 코리아레이스에 있으며 무단 복제/전재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행성 조장 글이나 허위/과장 표현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