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번(블랙강자)이 체구 작은 신예 마필이지만
힘과 근성이 좋아 데뷔전도 바로 통할 전력으로 보입니다. 보여준 전력 밋밋하지만 휴양이 후 걸음 좋아진 7번(최강터보)과 기수 교체이 후 걸음 좋아지는 8번(소나타)등이 강하게 도전노리고
다양한 훈련 패턴으로 컨디션 좋아지고 있는 3번(아라향)과 6번(웅진히어로)등이 인기마 몰락시 이변 노려볼 복병입니다.
좋은 혈통마 답게 빠르게 걸음 늘고 있는 3번(동백동산)이
또다시 편성이 강하지 않아 연투가 기대됩니다.
데뷔전 신마이지만 강 조교 잘 소화한 5번(정우질주)과 야무진 체형과 근성이 좋은 7번(전농최고)등이 도전 노리지만
원정 조교까지 실시하며 준비 잘한 6번(질풍태양)도
발주만 무난하게 나와준다면 충분히 도전이 가능할 것입니다.
참고로 휴양이 후 힘차 보이는 8번(명가장사)이 복병입니다.
5번(한라장사)이 대폭 늘어난 과부중 극복이 관건이 되겠지만 좋은 체형과 힘과 순발력까지 좋아 강공이 기대됩니다. 결정력 부족으로 고른 전력 이어가지 못하는 두 마필들 3번(칸모르)과 8번(라라신)등이 차분한 전개로 도전이 가능하고 거리 늘었지만 기대이상 늘어난 걸음 보여준 1번(리치디바인)과 지구력 보강 관건이지만 탁월한 선행력 좋은 2번(기탄)등이 게이트 이점 살려볼 복병입니다.
보여준 전력은 어느 정도 우열이 들어나 보이는 인기마 접전 구도의 편성으로 보여지지만 언제든 더 뛰어줄 전력도 충분하고 걸음까지 뚜렷하게 호전된 놈들 중에서 대가리 승부까지 가능한 축마 세워 배당 연연하지 않고 옥석마 고집해 드리겠습니다. 초반 승부처이지만 눈으로 확인 했고 내용까지 알차 조용하지만 파급력이 큰 승부처 결과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데뷔이 후 단 한차례의 능력을 다 보여주지 않은 5번(천하황후)은 큰 이변만 없다면 믿도 때릴 축입니다. 강한 상대 꾸준하게 전력 쌓은 2번(금촌대박)과 채식 고르지 않아 능력 덜 나오는 7번(황금시대)등이 차분한 전개 풀어가며 강하게 도전 노리겠고 대폭 부담줄어 폭발적인 추입력 가능한 6번(팔팔호)이 복병마 참고로 최근 고전하나 걸음 살아나는 10번(검은맹주)이 배당마
데뷔이 후 꾸준하게 능력 보여주는 2번(드림매직)은 당일 채식만 크게 문제 없다면 강공에 이어 연투 가능합니다. 문제는 후착권 전력차도 없고 한결같이 기복들이 있어 당일까지 충분히 확인 후 접근 하겠지만 의욕 이상으로 걸음 호전 뚜렷한 두 넘만 고집할 것입니다. 큰 배당보다는 알찬 내용의 승부인만큼 주력 한방에 딱 한놈만 안고가며 깔끔한 마무리 해 드리겠습니다.
승군전이지만 연승 이어가는 4번(명품바람)을 필두로 연일 강 조교로 전력 재 정비한 3번(봉천수)과 대폭 부담줄어 전개 쉽게 풀어갈 6번(항해)등이 도전 노리지만 휴양하며 전력 보강한 5번(전설파도)도 결코 무시하기 힘들고 고부중으로 고전하지만 걸음 많이 좋아진 9번(강한능력)도 선행에서 자유 습성 각질가지 바뀌 눈여겨 봐야 할 복병입니다. 현장까지 충분히 확인 후 배팅 강도 조절해 드리겠습니다.
ARS(음성):060-300-0333
★ 8번 "연소"
부담 무겁지만 작은 체구에 힘과 근성이 좋은 8번(연소)과 전력 재 정비해 설욕전 노릴 7번(광해왕자)등이 선행과 선입 자유로운 습성도 좋아 우승 도전에 나서고 조교량 늘리면서 상승세 이어갈 5번(황제로)과 오랜만에 가능성 충분히 보여준 1번(판치)등이 도전 노리고 대폭 부담줄어 전개 쉽게 풀어갈 9번(전설무적)이 복병입니다.
ARS(음성):060-300-0333
^!^ 항상 최선을 다하는 안진 되겠습니다. ^!^
본 글에 대한 저작권은 회원과 코리아레이스에 있으며 무단 복제/전재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행성 조장 글이나 허위/과장 표현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