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능력마는 아니지만 걸음 호전된 4번(북문대로)은
선행 강단마 없어 버티기 가능한 축마입니다. 8번(엘리트강자)이 게이트 불리하지만 최근 부쩍 걸음 늘고 있어 빠른 승부 불가피한 도전마입니다.
조금씩이지만 걸음 좋아지고 있는 2번(돈마킹)과 3번(탐라비행)등이 호시탐탐 역습 노릴 도전마이고 휴양이 후 의외로 걸음 좋아진 7번(피노키오)이 복병입니다.
5번(돈마맨)이 승군전에 거리까지 대폭 늘었지만
선행과 선입 자유로운 습성에 힘 좋아 주목해야 합니다. 최근 부진하지만 오랜만에 가능성 보여준 4번(새세상)과 능력기수 교체 설욕전 노릴 10번(원평천하)등이 도전노리고
보여준 전력은 도통 믿음감 떨어지지만 걸음 좋아진 2번(미래최강)과 9번(으뜸진)등이 인기마 몰락시 이변노릴 복병마
조촐한 편성에 보여준 전력은 어느 정도 우열도 들어나 쉽게 보면 인기마 접전 편성으로 보여지지만 능력에 비해 아직은 다듬어야 할 부분들도 많고 여기에 컨디션에 따라 기복들이 심해 혼전이 불가피하고 출마 의지 보일때부터 완성도 최상으로 올라온 놈들이 팔려줄 인기마에 비해 걸음이 더 좋아 작심하고 덤빌 배당판 액면 무시할 배당 승부처 기대하십시요!
구질구질하게 긴 부연 설명 드리지 않겠습니다. 능력에 비해 부득이 사연들이 많은 놈들의 편성인만큼 아차하면 강력한 인기를 끌놈 상태까지 좋지 않아 당일까지 충분히 더 확인 하겠지만 왠만하면 삭제하겠습니다. 의욕만큼 걸음 더 호전된 놈들중에서 배당 연연하지 않고 진정한 옥석마만 고집해 드리겠습니다.
출전마들의 전력차가 크지 않아 혼전이 예상되지만 직전 무리한 전개 풀어가며 아쉬움 남긴 2번(제주요격기)과 적임기수 교체이 후 슬럼프 탈출한 3번(대천여왕)등의 인기마에 승군점 감량 이점이 좋아 전개 쉽게 풀어갈 8번(제주정상)과 부담 늘었지만 힘 좋은 10번(비룡질주)등이 도전 노리고 번번이 결정력 부족으로 아쉬움 남기는 5번(동백동산)이 복병입니다.
양질의 경주를 만들기보다는 어떻게하면 이변이 나올 거리 조건을 염두해 만든 제주 첫 1300m 첫 경주입니다. 굳이 부연 설명이 필요없는 강단마 5번(백록천하)은 축마 오랜만에 주행습성 변화주며 상승세 타고 있는 3번(명품세계)과 휴양하며 전력 보강해 설욕전 노릴 8번(자유날개)등이 도전마 줄어든 부담이점 전개 쉽게 풀어갈 4번(대성대왕)과 쾌조의 연승 이어가는 6번(이룰성)등이 무시하기 힘든 복병입니다.
ARS(음성):060-300-0333
^!^ 항상 최선을 다하는 안진 되겠습니다. ^!^
본 글에 대한 저작권은 회원과 코리아레이스에 있으며 무단 복제/전재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행성 조장 글이나 허위/과장 표현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 드립니다.